특히 문장 끝마다 점 쓰는거 극혐이야 진짜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 뭐뭐이다. 뭐뭐한다. 이렇게 쓰면 다 논리적인줄 아나봐ㅠㅠㅋㅋㅋㅋ 알맹이는 텅 빈 1차원적인 생각이면서 내 의견이 1짱이다 하는 논리적인척 하는 말투 개싫어 진짜 사고방식이 우물 안 개구리야 진짜 딱 우물 안임.. 개웃긴건ㅋㅋㅋ어떻게든 상대방 이겨먹으려고 토론이 아니라 키배를 하고 앉았음ㅋㅋㅋㅋ 내가 이겨먹기만 한다면 일반화는 우습고 감성팔이 잘못된 예시 가져오기는 기본ㅋㅋ 비꼬는건 당연하고 좀만 수틀리면 화부터 내버리깅~~~ 토론스레인데 왜 이성적인 놈이 하나도 없는거죠?ㅠㅠㅋㅋ 자기랑 다른의견 존중 못하고 감정 과열돼서 비꼬고 혐오성 단어 내뱉는거 진짜 너무 싫음 토론판이 아니라 말싸움판이야 니 의견 존중받고 싶으면 내 의견도 존중해라 좀 알겠니?

그래서 난 안 들어가 ㅋㅋㅋ

>>2 어휴 나도 안들어가려고...ㅋㅋㅋㅋ

>>1 참가는 아니고 읽기만 했는데 이상한 비유 끌어다 쓰면서 넌 00은 해도 된다하니까 모든 00은 ##되어도 된다고 생각하는거지? 잘 알겠어 하면서 극단적으로 몰아가는 것도 봄.. 막 말투에 ㅜㅜ 이잉 같은거 추가하고 모르는척 비꼬는게 제일 싫더라 ㅁ은 ㅂ 아냥...?ㅜㅜ ←이거

ㄹㅇ ㅋㅋㅋ 생각은 존나 1차원적이면서 논리적인 척 쿨찐말투 쓰는 거 씹역겨움

논리도 논리인데 유식해 보이려고 어려운 단어 쓰는 것도 개웃김

개같아 진짜 방금도 눈팅하다 개열뻗치고옴

말투 개쌉인정ㅋㅋㅋㅋㅋㅋㅋ 이상하게 그런애들은 말투만 봐도 누군지 다 알것같음

아 또 개빡치네 진짜 다 일렬로 세워놓고 대가리 따다다닥 때리고싶어

그냥 조지고싶다 하.. 방구석 아리스토텔레스들이 키보드 토독토독 두드리면서 말꼬리 빙빙 잡고 늘어질거 생각하니 개열받음ㅋㅋㅋㅋㅋㅋㅋ 이미 자기 학파 하나씩은 세운듯

>>10 대체 지 말이 다 맞다는 그 근자감은 어디서 나오는걸까??? 진짜 일주일간 키보드 압수하고 싶음 으 전문가도 아니면서 유식한척 꼴뵈기싫어

씨발 논문 있냐니까 나무위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 아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뿜음ㅋㅋㅋㅋㅋ 좆무위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딱봐도 사회 부적응자 새끼들이 인터넷에서 보고들은것만 줠라게 많아가지고 커뮤에서 유식한 척 아는척하는거자너ㅠ 나무위키 ㅅㅂ진짜 존나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쳤나?ㅠㅠㅠㅋㅋㅋ

>>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흑역사 적립했네.

>>10 학파ㅋㅋㅋㅋㅋㅋ

토론판 안 들어가서 모르는데 최근에 뭔 일 있었어?ㅋㅋㅋ

>>16 ㄴㄴ 그냥 커뮤마다 하나씩은 있는 개똥논리충들 까는건데 토론판에 그게 뒤지게 많은거임ㅋㅋ 물론 '일부' 정상인은 있음 근데 가끔가다 자기의견이랑 다르면 무조건 공격부터 하고보는 애들 있잖아ㅋㅋㅋㅋ 자기의견이 세계 최고인 줄 아는 머저리들ㅠㅠ 진짜 시야 개좁음 남의의견은 다 쓰레기지? 비꼬고 일반화해서 비비꼬아도 되는거지?ㅠ 그렇게 박식하시면 커뮤에서 왜 지식 뽐내고 있으세용?ㅠ 설대를 가시지ㅠㅠㅠㅠㅠ 주장에 대한 반박과 남의 의견 무시+비꼬기는 현저히 다르답니다

토론판 까스레 있지 않나?

>>12 222222씹 '자세한건'<<(중요) 여기 참.고.해.봐. 하면서 나무위키 들고오는애들 진짜 지능딸려보임ㅋㅋㅋㅋㅋㅋ

당연한걸 부정하고 개소리해서 웃긴다는 듯이 중간에 ㅋㅋㅋㅋㅋ큐 ㅋㅋ 이따위거 끼워넣는거 개같음.

>>19 333333 나무위키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

논리 좆창난 레스에 이게 맞지 ㅇㅈㄹ하는 것들도 꼴 보기 싫음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85레스 🌌뒷담판 잡답스레 13판🌌 9분 전 new 531 Hit
뒷담화 2021/01/14 09:28:15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방관자거나 그냥 잼민이들 왕따가해자 쉴드쳐주는거 깐다 29분 전 new 31 Hit
뒷담화 2021/03/09 11:58:30 이름 : 이름없음
21레스 떡밥회수 제대로 안하고 완결낸 작품을 까보자 50분 전 new 298 Hit
뒷담화 2021/03/07 21:51:12 이름 : 이름없음
321레스 드림러 까는 스레 (4) 1시간 전 new 6508 Hit
뒷담화 2021/01/03 18:55:42 이름 : 이름없음
211레스 동인에서 캐해석 너무 안맞고 별로여서 못보겠는 커플링 솔직하게 뭔지 까보자 1시간 전 new 4847 Hit
뒷담화 2020/10/19 20:01:47 이름 : 이름없음
233레스 PC충 까는 스레 2탄 1시간 전 new 4154 Hit
뒷담화 2020/10/30 04:22:52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자식 보는 앞에서 부부싸움 하고 남편/아내 험담하는 부모 깐다 2시간 전 new 138 Hit
뒷담화 2021/01/27 22:59:24 이름 : 이름없음
357레스 하네되 까스레 2시간 전 new 11308 Hit
뒷담화 2020/07/10 08:36:31 이름 : 이름없음
265레스 까스레 쉴드충 난입 까스레 2시간 전 new 3320 Hit
뒷담화 2020/01/09 05:30:34 이름 : 이름없음
733레스 BL러라고 무조건 머리채 잡는 애들 깐다 3시간 전 new 11487 Hit
뒷담화 2019/11/16 01:16:39 이름 : 이름없음
295레스 부모까는 스레 3시간 전 new 3466 Hit
뒷담화 2018/08/02 20:54:49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자식 때리는 부모들 깐다 3시간 전 new 47 Hit
뒷담화 2021/01/05 13:55:23 이름 : 이름없음
458레스 MBTI 과몰입 인간들 깐다 3시간 전 new 10315 Hit
뒷담화 2020/01/15 03:11:41 이름 : 이름없음
109레스 엑소 첸한테 배신감 느낀다는둥 하는 얘들 깐다 4시간 전 new 2736 Hit
뒷담화 2020/01/14 00:24:16 이름 : 이름없음
285레스 네이버 웹툰 신작 ㄷㅇ ㅇㄹ 봤음? 4시간 전 new 6874 Hit
뒷담화 2020/12/28 20:06:23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