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고로 성인이고 핀지 이제 1년 좀 넘었어 그냥 성인되자마자 피기 시작해서 지금까지 피고있네 남친은 사귄지 2년됐는데 안 들킨 이유가 내가 막 일주일에 한갑씩 피는게 아니라 한달에 몇번? 그리고 맨날 필때도 있는데 그땐 니코틴 엄청 적게 들어있는 전자담배 써 그래서 그런지 아무도 내가 피는거 모르던데 점점 피는 횟수가 많아지긴 하더라 특히 스트레스 받을때 근데 남친이 담배피는 사람 옆에 지나가면 맨날 아 냄새.. 이래서 좀 말하기가 어려워 말해줘야 될거같긴한데 어떡하지 혹시 주변 지인한테 알린 사람 있어?

2년만에??????? 그럼 굳이 말 안 해도 되지 않냐... 꼴초도 아니고...?

나중에 들키는것보다 지금 말하는게 더 좋아

못 끊겠으면 걍 말하는게 나을 듯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50레스 고민 좀 들어주라ㅠㅠㅠ 1시간 전 new 30 Hit
고민상담 2021/02/27 02:45:32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은따 관련 1시간 전 new 47 Hit
고민상담 2021/02/27 01:38:46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임테기 확률 2시간 전 new 13 Hit
고민상담 2021/02/27 10:12:21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고민좀들어주라 4시간 전 new 18 Hit
고민상담 2021/02/27 08:25:22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나 멘탈이 무너질거같아 8시간 전 new 16 Hit
고민상담 2021/02/27 04:33:08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멘탈이 무너지는 것 같아서 너무 힘들어 10시간 전 new 44 Hit
고민상담 2021/02/26 05:43:17 이름 : 이름없음
19레스 보통 첫 연애 다들 언제 시작했어? 10시간 전 new 206 Hit
고민상담 2021/02/13 00:36:33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중딩인데 생리가 한방울... 11시간 전 new 76 Hit
고민상담 2021/02/26 23:17:16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어른께 기프티콘 12시간 전 new 55 Hit
고민상담 2021/02/26 21:41:06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죽을 것 같아 살려줘 미칠 것 같아 +부천쪽에 청소년 혼자 갈 수ㅜ있는 정신과 없을까 13시간 전 new 39 Hit
고민상담 2021/02/26 23:44:01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고민상담 좀 해줘 (하소연이야) 13시간 전 new 111 Hit
고민상담 2021/02/16 23:42:21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니네 사랑니 어떻게 했어? 13시간 전 new 41 Hit
고민상담 2021/02/25 23:17:31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15시간 전 new 26 Hit
고민상담 2021/02/26 19:51:50 이름 : 이름없음
137레스 🌼🌼고민상담판 잡담스레 1🌼🌼 16시간 전 new 986 Hit
고민상담 2020/01/22 22:30:52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과거가 나를 붙잡을 때 17시간 전 new 56 Hit
고민상담 2021/02/26 12:47:01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