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

.

.

아니 굳이 왜 게임하는걸 숨길까..? 나도 남친이 게임 자주하는데 게임 할 때마다 나한테 꼭 말 할 필요는 없다고 생각하고 잔다하고 잠깐 쉬면서 게임하다 잘 수 있다고 생각해 그치만 내가 게임하냐고 물어봤는데ㅜ안 한다고 하는건 빡칠거같움.. 너가 새벽에 게임하다 자냐고 물어봤는데 안 했다고 한다면 그건 거짓말이니까 그게 문제가 아닐까

>>3 변명이지 근데 레주는 할때마다 알려주길 바라는거야?? 아님 굳이 말 안해도 되지만 거짓말은 안했음 좋겠는거야? 전자라면 너무 게임만 하는 사람으로 보일거같아서 숨긴거같네.. 근데 애초에 신경 쓰일거같음 적당히 하던가 왜 하고 안했다는듯이 말하는ㄱㅓ징 ㅠㅠ

>>5 음.. 나도 서운한건 이해해 나도 연락 자주하는게 좋거든! 근데 남한테 비교하지는 말자ㅠㅠㅜ 물론 비교가 안될수는 없는데 사람마다 성향도 연애 스타일도 다른데 그걸 너 남친한테 대입하면 서운함만 늘어나지 않을까?ㅠㅠㅠㅠㅠ 그치만 문제는 거짓말이네.. 다른건 원래 이런사람이구나 라고 넘어가고 맞춰갈수있는데 거짓말은 어떻게해도 합리화 불가능이야ㅜㅠㅜㅜㅜㅜ

>>7 너가 연락 안 봐서 화난건가.. 남친은 자기가 게임한거 너가 알고있는지 몰라서 그런거 아냐? ㅠㅠㅠ스트레스겠네.. 나라면 남친이 어떤 사람인지 좀 더 알아보고 계속 사귈지 생각해볼거같당.. 거짓말에도 선이라는게 있잖아 게임같이 사소한거부터 더 심한것들? 여자문제같은걸로도 거짓말치눈 모습 보이면 바로 헤어질거같아 그냥 게임가지고만 그러면 그러지말라하고 넘어가줄생각 있구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04레스 학원에서 이상형 봄..!! // 이상형남이랑 친해지기 프로젝트 1분 전 new 445 Hit
연애 2021/01/31 23:29:05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나 어떻게 해? 8분 전 new 70 Hit
연애 2021/03/05 19:32:27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좋아하는여자있는 남자들아 29분 전 new 79 Hit
연애 2021/03/07 14:52:06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연애 진도는 평균적으로 얼만큼되어야 나가는걸까? 38분 전 new 76 Hit
연애 2021/03/07 09:42:08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커플 아니에요? 했을때 친구에요 46분 전 new 76 Hit
연애 2021/03/07 20:03:51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짝남이 나랑 섹드립이 하고싶은건지 모르겠어; 53분 전 new 124 Hit
연애 2021/03/05 17:59:31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인간적인 호감과 54분 전 new 25 Hit
연애 2021/03/07 22:41:44 이름 : 이름없음
162레스 사랑했던(짝사랑부터 연애까지 아무거나) 사람에게 하고 싶었던 말 쓰고 가 59분 전 new 1411 Hit
연애 2020/12/29 02:36:14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좋아하는 남자애가 고백했다 1시간 전 new 44 Hit
연애 2021/03/07 21:20:24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하 진짜 개망했다 그냥 레더들 도와줘 1시간 전 new 33 Hit
연애 2021/03/07 22:43:44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나 원래 안 그래. 1시간 전 new 29 Hit
연애 2021/03/07 22:43:14 이름 : 이름없음
989레스 달님에게 100일동안 소원비는 스레(2) 1시간 전 new 4700 Hit
연애 2019/04/19 04:23:53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다들 애인 어디서 찾아..? 1시간 전 new 23 Hit
연애 2021/03/07 22:37:23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넷상으로 얼굴사진 1시간 전 new 35 Hit
연애 2021/03/07 22:19:06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A에게 2시간 전 new 19 Hit
연애 2021/03/07 22:15:33 이름 :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