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있으면 사진 올릴겡

오수와 댄스 박진영 키스 이런거 아니지...????

EC29AA01-4025-41BF-AE8E-9DC4997D2971.png.jpgEC29AA01-4025-41BF-AE8E-9DC4997D2971.png.jpg투썸!! 안 쓴거야!! 꼭 먹고 인증보내줘~

배라 깊티 사용완료~ >>22 맛있게 먹어조

와 투썸 옆동네다 어후

와 사랑해 마침 집앞임 내일 존버탄다ㅠㅠㅠㅠ

미친 나 투썸 5분거린데 ㅁ

지금 투썸 문닫았ㅣ아너??

>>17 미친 나 배라 2분거린데

>>22 확인 했엉 잘 묵엉♡♡

나 지금 투썸 가는 중ㅇ!

ㅁㅊ 지금 나왓는데 문 닫았네 어흑

>>29 아고.. 괜찮아 낼 아침 일찍 가서 먹엉

>>30 레주야 혹시 아직 미사용이니??

>>30 미사용이면 이따 가려구🥺

머리말리는중 드릉드릉

레주야 나 엄청 뛰어갔는데ㅠㅠㅠㅠ 오픈한지 얼마 안돼서 케이크가 준비가 안돼있대🥺 그래서 일단 결제하구 12시 반에 픽업하러 가기로 해쏘ㅎㅎㅎ 사진 이따가 꼭 찌겅서 후기 남길게! 미리 고마어 잘머글게❤❤

>>36 레스주 진짜 부지런하다....👍👍👍👍 일찍 가서 받을라 했는데 나는 8시 50분에 일어나버림....

>>37 지금 픽업하러 가는중.. 사실 밤 새서ㅋㅋㅋㅋㅋ 중간에 자버렸어ㅠㅠㅠ

>>37 갔다와서 사진찍을겡

16130198244467339667321456646922.jpg나 갔다와쏘!! 레주야 맛있게 잘먹을게❤❤ 이거 맛있다고 들었는데 한번도 안먹어봐서 너무 기대돼ㅠㅠ

>>41 와 냄새 대박....냄새부터 맛있어..

>>43 미쳤다ㅠㅠㅠㅠㅠㅠㅠ크림 잔뜩들어간거 개사랑해ㅠㅠㅠ❤❤🥺🥺 레주님...감사합니다🙏

>>44 브라우니같은 꾸덕달달 초코시트에 우유크림 얹어져있는데 개맛있음....ㄹㅇ 미쳤음...얘들아 이거 꼭머거ㅠㅠㅠㅠㅠ 레주사랑해❤❤❤❤❤❤

>>40 깊티 써서 먹었구낭 맛있게 먹어줘서 너무 기분 좋다♡♡ 나두 사랑해~~❤️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37레스 여자애들한테 착각한게 있는거 같거든 (학폭관련해서) 3분 전 new 248 Hit
잡담 2021/03/02 13:26:40 이름 : 이름없음
364레스 🌜당신은 누구신가요🌛 4분 전 new 1526 Hit
잡담 2021/01/14 22:32:56 이름 : 🌝
6레스 얘들아 줌 보정하는 방법 아니..?? 11분 전 new 61 Hit
잡담 2021/03/02 13:13:58 이름 : 이름없음
43레스 야 얘들아 누가 똥 관련된 레스만 갱신하냐 12분 전 new 187 Hit
잡담 2021/02/28 06:51:13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너네 만들어졌으면 좋겠는 발명품이나 생활에서 불편한 점 12분 전 new 18 Hit
잡담 2021/03/03 11:09:33 이름 : 이름없음
30레스 복작거리는 스레가 좋아 3판 34분 전 new 26 Hit
잡담 2021/03/02 22:22:51 이름 : 이름없음
309레스 🍸🎈 생리 통합 잡담/질문 스레 🍎🥂 47분 전 new 1804 Hit
잡담 2020/09/24 16:57:15 이름 : 이름없음
741레스 ✭✯✭✯✭✯✭✯어그로 퇴치스레 7✯✭✯✭✯✭✯✭✯✭ 49분 전 new 3047 Hit
잡담 2020/12/31 00:10:33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국뽕뉴스 진짜; 55분 전 new 23 Hit
잡담 2021/03/03 10:50:28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진짜 노래방 가고싶어 미치겠다 56분 전 new 13 Hit
잡담 2021/03/03 10:57:40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이게 위험한거야? 59분 전 new 29 Hit
잡담 2021/03/03 01:36:42 이름 : 이름없음
79레스 새벽에 라면먹으면 엉덩이 커져..?? 1시간 전 new 2653 Hit
잡담 2020/12/23 23:56:24 이름 : 이름없음
18레스 애들아 나 엉덩이 ㅈㄴ없는데 1시간 전 new 292 Hit
잡담 2020/06/15 03:45:28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다들 스트레스 푸는방법좀!!! 1시간 전 new 15 Hit
잡담 2021/03/03 09:47:34 이름 : 이름없음
28레스 애들아 나 쥄지쓰 털 뽑고싶어 1시간 전 new 137 Hit
잡담 2021/03/03 02:03:11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