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능오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영자님...어디계세요...

영자님은 이때를 기다린거야. 8시에 뿌렸다면 서버가 폭발하거든.

아마 화력 죽는 순간을 노리시는게 아닐까

진짜 딱 11시 59분에 오시면... 끔찍

아 겁나 줄었다가 존버 탄 애들 말고 우연히 얻어걸린 사람들 많이 만드려는 건가 갑자기 화력 확 오르게 하려는 고도의 전략?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36레스 나 혹시 염탐당하는건가? 5분 전 new 631 Hit
잡담 2021/02/24 14:29:55 이름 : 이름없음
177레스 🚫블라인드 처리된 스레 이유 물어보는 통합 스레🚫 6분 전 new 1224 Hit
잡담 2021/01/10 18:24:34 이름 : 이름없음
285레스 자야 하는데 자기 싫을때 갱신하는 스레 7분 전 new 911 Hit
잡담 2019/05/28 02:08:16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얘들아 나 한 번만 도와줘 13분 전 new 26 Hit
잡담 2021/03/02 00:50:51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난 망했어 23분 전 new 12 Hit
잡담 2021/03/02 01:05:15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내일 학교에 뭐입고가지 25분 전 new 27 Hit
잡담 2021/03/02 00:31:59 이름 : 이름없음
32레스 잠이 안온댜... 29분 전 new 30 Hit
잡담 2021/03/02 00:42:53 이름 : 이름없음
18레스 하렘의 남자들st로 반장 선거 멘트 같이 정해줘~~! 31분 전 new 144 Hit
잡담 2021/02/09 06:56:21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국뽕 ㅋㅋ 33분 전 new 31 Hit
잡담 2021/03/02 00:37:18 이름 : ㅇㅇ
396레스 🌌🌃고요한 새벽속 여기는 모닥불 26판🌠🌉 40분 전 new 314 Hit
잡담 2021/02/17 00:52:03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중고나라 사기당하면서 느낀건데 43분 전 new 21 Hit
잡담 2021/03/02 00:34:23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 48분 전 new 13 Hit
잡담 2021/03/02 00:37:29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근데 말이야 알페스 단속한다고 했잖아 57분 전 new 27 Hit
잡담 2021/03/02 00:33:23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고등학교 새학기 친구 사귀는 법 1시간 전 new 90 Hit
잡담 2021/03/01 12:27:20 이름 : 이름없음
21레스 너네는 장래희망 어쩌다 정했어..? 1시간 전 new 100 Hit
잡담 2021/03/01 21:09:08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