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나는 친구도 많고 일진 애들이랑도 잘 지냈던... 이름 대면 아~걔? 하면서 알아들을법한 인싸였어 근데 작년부터 그렇게 지내는게 너무 지쳐서.. 원체 내향적인 성격에 인간관계에 스트레스도 받고 그랬거든. 그래서 그냥 페북 다 지우고 연락 끊고 1년을 진짜 조용히 살았어 원래라면 주말마다 나가서 친구들 만나고 그랬을텐데 놀러나간게 손에 꼽을만큼 집에만 있었거든 자연히 말수도 적어지고.. 그러다 가끔씩 외출할때 너무 불안해지는거야 사람많은 번화가 가면 너무 쪽팔?리고 힘들어.. 그냥 안좋은 감정만 생기고 그래. 친구랑 만날때도 무슨 말을 해야될지 모르겠고 사람 많은곳은 절대 못가고 만나러 가기전에 무슨말할지 다 생각하고 준비해서 가고... 별거 아니지만 가끔씩 텀을 두고 외출하면 호흡도 가빠지고 정신적으로 너무 힘들고 불안해져 화장실같은곳 들어가야 진정되고.. 이게 대인기피증일까..?

대인기피증 비슷한 류 아닐까...? 물론 내가 의사는 아니라서 정확하겐 모르겠지만 나도 재작년에 진짜 우리학교에서 대부분은(근데 내가 외적으로 좀 특별한게 있긴해서 더 그런듯) 나 알정도로 막 시끄럽고 디게 설치는애였는데 왜인지 작년부터 말수도 적어지고 낯도 가리고 생각도 깊어짐 멘탈도 완전 유리멘탈됨.... 그래도 마음맞는 친구 사귀어서 차차 활발해지구 그랬어 스레주 화이팅하고 가끔은 산책도 나가고 밖에 쇼핑도 나가봐 코로나 끝나면 페스티벌 같은데나 힘들면 작은 밴드공연도 재미짐!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2레스 제발 아무나 봐줘..ㅠ 성병관련 고민이야.. 1분 전 new 7 Hit
고민상담 2021/02/25 07:51:03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고3 됐는데 공부 놓아버렸어. 어떡해 17분 전 new 10 Hit
고민상담 2021/02/25 07:02:29 이름 : 이름없음
15레스 명문대 붙은 친구를 합격 취소 시켜버려도 괜찮을까? 25분 전 new 460 Hit
고민상담 2017/11/24 17:45:03 이름 : 이름없음
13레스 안아프게 죽는방법 알아? 1시간 전 new 108 Hit
고민상담 2021/02/24 05:07:34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ㅅㅂ 쌍수 망했는데 쌍수한 의사가 엄마 사촌임 1시간 전 new 80 Hit
고민상담 2021/02/23 08:23:08 이름 : 이름없음
49레스 학폭 가해자인데 내 얘기 좀 들어줘 1시간 전 new 676 Hit
고민상담 2020/04/26 17:03:49 이름 : 😶
39레스 청소년 임신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해? 1시간 전 new 226 Hit
고민상담 2021/02/24 09:18:19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나 너무힘들어 1시간 전 new 41 Hit
고민상담 2021/02/24 23:50:36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아빠만 보면 스트레스 받는데 어떡하지 1시간 전 new 42 Hit
고민상담 2021/02/24 22:11:16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잘못도 안했는데 갑자기 잘 지내던 사람이 손절각 잡으면 기분이 어때? 1시간 전 new 29 Hit
고민상담 2021/02/25 02:44:26 이름 : 이름없음
35레스 틱ㅌㅗㄱ에 어떤 애 유명해지는데 까발릴까? 2시간 전 new 363 Hit
고민상담 2020/01/16 14:02:04 이름 : 이름없음
93레스 남동생이 자꾸 내 몸을 보려고 해.. 2시간 전 new 1092 Hit
고민상담 2021/01/24 14:28:21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남동생이랑 자취하면 후회할까? 3시간 전 new 46 Hit
고민상담 2021/02/24 23:22:07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얘들아 이거 그냥 내가 의미부여 하는걸까? 3시간 전 new 61 Hit
고민상담 2021/02/24 03:51:07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가해자의 기준 3시간 전 new 148 Hit
고민상담 2019/10/16 23:51:50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