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사 지내시는거같긴한데... 묘지 아니구 참고로 그냥 산책로야... 가봐 말아..?

그렇게 1레스 이후로 >>1은 두 번 다신 돌아오지 못했습니다...

그렇게 돌아오지 못했다고

근데 산책로인데 웬 제사야??

얘들아 원래는 12시까지 의견 들어보다 가려했는데 11시 55분에 집 들어왔어! 너무 무섭더랗ㅎㅎㅎㅎ....

낮이였으면 가보려했는데 밤이라 그냥 왔다..

가보려했던게 멍청한짓같기도 하구... ㄹㅇ 귀신에 잠깐 홀렸었나

언니가 막 신내림 받던 할머니 아니나구 해서 경악했다 으 무서웡

느낌상 안 가는 게 나을듯...그냥 와...

11시 55분에 집 드러왔오!

그런건 그냥 아무것도 못봤다고 생각하고 돌아서 집가는거야.. 잘했어

응응ㅇ ㅠㅠㅠ 레알 뭐에 홀렸었나봄..ㅎㅎ

>>18 잘했다잘했다... 뭔가 걱정됐다.

잘했구 레주 새해 복 많이 받아!!!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37레스 혹시 여기 고아원에 사는 사람들 있어?! 2분 전 new 180 Hit
잡담 2021/02/26 20:40:29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기억을 그대로 가진 채 시간을 되돌릴 수 있다면 8분 전 new 36 Hit
잡담 2021/02/27 11:10:32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너네가 봤던 양아치들 어떻게 됐니 9분 전 new 172 Hit
잡담 2021/02/06 11:53:01 이름 : 이름없음
672레스 복작거리는 스레가 좋아 2탄 19분 전 new 441 Hit
잡담 2021/02/21 20:59:59 이름 : 이름없음
82레스 살면서 충격적이었던 사실 말해보쟝 20분 전 new 330 Hit
잡담 2021/02/25 13:15:28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이거 알려죠ㅠㅠㅠㅠㅠ 20분 전 new 14 Hit
잡담 2021/02/27 12:56:26 이름 : 아니
246레스 어떠한 질문도 3문장 이상으로 답해드리겠습니다 22분 전 new 778 Hit
잡담 2021/02/13 19:57:53 이름 : ◆TTPfVbBe5dO
83레스 너넨 타고 난거 있어? 26분 전 new 422 Hit
잡담 2021/02/07 23:30:25 이름 : 이름없음
35레스 스레딕 초짜인데 규칙 설명좀 해주세요..ㅠㅜ 28분 전 new 223 Hit
잡담 2021/02/24 05:40:08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연예인 사진 31분 전 new 7 Hit
잡담 2021/02/27 12:50:54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나 페북 생일 진짜 생일이랑 다르게 설정해 놨는데 33분 전 new 40 Hit
잡담 2021/02/27 11:16:53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보통 전학생 혼자다녀? 37분 전 new 45 Hit
잡담 2021/02/27 11:56:36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얘들아 내가 얘한테 잘못했냐 1시간 전 new 77 Hit
잡담 2021/02/27 09:25:59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친구가 남자한테 인기 많은거같다 ..... 1시간 전 new 127 Hit
잡담 2021/02/26 19:53:04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경기도 청소년 교통비지원 받았냐? 1시간 전 new 13 Hit
잡담 2021/02/27 12:01:20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