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마감러거든..처음에는 진짜 친한 친구들에게만 그림을 그려줬단 말이야 근데 어느날부터 어떤 인싸? 애가 와서 어?이거 00님(내 마감닉)이랑 그림체 비슷한데.. 나 잠깐 너 휴대폰좀!하면서 내 핸드폰을 가져가서 카*보더니 너맞네 00님!하면서 애들 몰려오게 하는거야.. 그 이후로 자꾸 카*으로 애들한테 자꾸 자기 최애를 그려달라고해.. 내가 소심한편이라 딱 잘라 거절하지도 못하고..계속 공짜로 그려주고만 있거든.. 그러다 보니까 일은 일대로 있지,학교 그림은 학교 그림대로 있지.. 너무 피곤해..무슨 방법이 없을까? 기분 안나쁘게 거절하는법 말야..

손목아파서 요즘 못그린다고 하는거 어떨까

>>2 헐헐 좋은 방법이네..!!꼭 참고해 볼게 좋은 답변 줘서 고마워 레스주!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6레스 왕따가해자가 단톡에서 개나대 ㅅㅂ 2시간 전 new 76 Hit
고민상담 2021/03/02 13:46:15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여러분 제가 같은 반 친구랑 사귀었었는데요 3시간 전 new 45 Hit
고민상담 2021/03/02 21:29:52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폭식 어떻게 고쳐?ㅜㅜ 5시간 전 new 16 Hit
고민상담 2021/03/03 04:10:12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입사한달 퇴사방법 5시간 전 new 18 Hit
고민상담 2021/03/03 02:12:30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너무 상처 받는 게 아프고 지쳐 8시간 전 new 14 Hit
고민상담 2021/03/03 02:57:55 이름 : 이름없음
22레스 나만 하품하면 깍 소리나? 9시간 전 new 122 Hit
고민상담 2021/03/02 03:13:28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고3 자퇴 오바야??? 9시간 전 new 32 Hit
고민상담 2021/03/03 00:52:51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아직 못자는 사람 있어? 9시간 전 new 7 Hit
고민상담 2021/03/03 02:11:05 이름 : 이름없음
16레스 나 너무 소심해서 전화주문도 못해 9시간 전 new 86 Hit
고민상담 2021/03/02 18:47:14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너무 불안해서 미칠거같을때 진정하는방법잇어? 9시간 전 new 10 Hit
고민상담 2021/03/03 02:05:42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학교다녀오고 집오면 밤마다 우는데 9시간 전 new 28 Hit
고민상담 2021/03/03 01:35:45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내가 이상한거야? 9시간 전 new 46 Hit
고민상담 2021/03/02 18:26:27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똑같은 하루 10시간 전 new 9 Hit
고민상담 2021/03/03 01:27:31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우울 11시간 전 new 39 Hit
고민상담 2021/03/02 01:18:46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실장선거 나가려는데 색다른 공약 없을까?? 11시간 전 new 7 Hit
고민상담 2021/03/03 00:08:18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