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적으로 리조, 구도ㅅ리 등이 있는데 제발 알고리즘 뜰 때마다 눈꼴 셔서 죽겠다. 몸 긍정은 정말 중요한거임. 사회가 씌우는 이미지를 박살낸 다는 것에 박수를 치고 싶음 근데 선을 넘으면 안되지. 의상도 꼭 크롭티와 다리 다 노출된 의상.. 어우 제발 내 눈은 좀 지켜냅시다 뚱뚱한 게 예쁘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 근데 그게 아닐 수도 있잖아요..?? 적어도 난 그렇지 않다고 생각해 그니까 제발 뭘 좀 입어 적당히 통통한 것도 아니고 초고도비만인데 옷 까면서 먹방 찍어서 스토리에 올라오면 진짜 가리고 싶어

ㄹㅇ.... 물론 그런게 잘못 됐다는 건 아니지만 꺼려하는 사람도 있잖아 자기들이 존중받길 바라듯이 다른 사람도 존중해야줘야지 ㅋㅋ

뭐든 지나치면 안 좋은 법이지...

솔직히 보기 싫어 세상이 뚱뚱한 몸을 욕하는건 당연히 안좋은 일이고.. 난 거기에 반하는거 좋다고 생각함 근데 난 솔직히 남의 뱃살 1도 안보고 싶은데 맨날 완전 벗고 카메라 앞에 나오고... 부담스러운데다 불편하고... 거의 브라같은것만 입고 나오더만 난 보기 좀 그래

몸 금정 좋지 근데 빼빼가 속옷만 입은 영상, 글래머가 속옷만 입은 영상도 딱히 전연령 유튜브 채널에서 보고싶지 않음

와 진짜 인정함 몸을 자랑스럽고 소중하게 여길 수 있는 방법이 벗는 거만 있는 것도 아니고 ㅋㅋㅋ

자기 몸을 자랑스럽게 여기는 건 좋은 거지만 애들도 다 보는 미디어에서 섹스어필 심한 옷 입고 자기 몸 긍정하는거다 이러지 말았으면 좋겠음 미성숙한 아이들은 그거 보고 뭣모르고 따라할 수도 있는 거고 저렇게 해야 자기 몸을 긍정하는거다 이렇게 생각할 수도 있는 건데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3레스 자신이 직접 봤던 가장 최악의 일 19분 전 new 99 Hit
뒷담화 2020/11/18 22:29:57 이름 : 이름없음
266레스 이건 싫다 하는 캐릭터 설정 있어??? 55분 전 new 6478 Hit
뒷담화 2020/02/17 17:05:04 이름 : 이름없음
327레스 딱히 나쁜 건 아니지만 개인적으로 불편한 거 까는 스레 56분 전 new 3371 Hit
뒷담화 2020/11/08 16:06:27 이름 : 이름없음
281레스 드림러 까는 스레 (4) 1시간 전 new 5774 Hit
뒷담화 2021/01/03 18:55:42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이슈유튜버들 깐다 1시간 전 new 91 Hit
뒷담화 2021/03/03 23:02:53 이름 : 이름없음
149레스 쭉빵,여시같은 '폐쇄형 커뮤니티' 깐다. 1시간 전 new 1147 Hit
뒷담화 2021/01/13 13:57:15 이름 : 이름없음
15레스 아 진짜 아빠 죽여버리고싶어 1시간 전 new 78 Hit
뒷담화 2021/03/03 23:46:25 이름 : 이름없음
35레스 남자면 여캐 벗은 거 좋아해야한다는거 까봄 1시간 전 new 458 Hit
뒷담화 2021/03/02 08:49:21 이름 : 이름없음
38레스 왜 이거없냐 좀비고 까는 스레 2시간 전 new 1013 Hit
뒷담화 2020/02/01 21:47:46 이름 : 이름없음
689레스 일회성으로 소소하게 까는 스레 (5) 2시간 전 new 2961 Hit
뒷담화 2020/11/27 12:48:52 이름 : 이름없음
186레스 중국 까는 애들 깐다 2시간 전 new 2331 Hit
뒷담화 2019/03/21 18:01:31 이름 : 이름없음
238레스 선생님 까는 스레 3시간 전 new 2925 Hit
뒷담화 2018/05/12 23:20:08 이름 : DU
104레스 ㅅㅂ 왜그랬냐!!!! 왜 학폭논란이뜨냐고 ^^l발 (학폭논란연예인깐다) 8시간 전 new 1049 Hit
뒷담화 2021/02/23 13:34:28 이름 : 이름없음
204레스 네이버 웹툰 자체를 깐다 10시간 전 new 5688 Hit
뒷담화 2018/12/19 00:38:46 이름 : 이름없음
28레스 룸메 조곤조곤 엿먹이려고 하는데 10시간 전 new 295 Hit
뒷담화 2021/02/27 02:47:51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