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썸네일 어그로;;;; 너무 자극적이고 선정적이잖아 영상툰 시청자는 절반 이상이 어린 학생들인데 이 정도면 선 넘은 거 아니냐 그나마 넘 심한 건 최근에 변경한 것 같던데...제발 어그로 그만끌었으면

그냥 양산형 썰유튜버 아니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래 전 외국 실화를 사연으로 내보내질 않나..주작을 사실인 것 마냥 내보내서 애먼 유튜버 까이고; 내용도 대부분 자극적인 게 대다수긴 함

나도 즐겨보다가 그 강아지유튜버논란 때문에 정 뚝 떨어지더라고 그걸 사과라고 하는지 참....구독자들도 정말 가관이였어. 나이어린얘들이 대부분이라 그런가 썰ㅌㄹ님은 아무잘못없어요ㅠㅠ사과했으니깐 됬죠 ㅆㅌㄹ님 욕하지 마세여!! 이러면서 감싸돌기나 하고 결국 묻힌거 같더라. 썸네일 트레이싱에 타 유튜버 영상 표절까지 한두개도 아니고 해명도 뭣도 없이 트레이싱 표절 관련 댓글 나오면 싹 삭제하고 조용히 비공개로 돌리기만 하는데 주 연령층도 낮으니깐 다들 묻히더라고 요즘 내동생 보는거 보니깐 얘들이 보는거 맞나 싶더라

나도 내 동생이 봐서 한 번 봤는데 누가 봐도 주작인거 티 나던데?? 잼민이들이 많이 보나봐

썰토리 그 영상툰도 영미권이나 일본에서 유행하는 영상툰들 표절한거더라 퀄도 솔직히 다른 나라것들이 더 고퀄이고, 걔네는 적어도 실화들 조사라도 하고 만들지 얜 걍 주작썰인거 알면서도 어그로때문에 막 쓰는거같음ㅋㅋㅋ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23레스 여자 정떨어질때가 딱 이럴 때다 9분 전 new 245 Hit
뒷담화 2021/03/05 17:43:26 이름 : 이름없음
94레스 메이플스토리 깐다. 14분 전 new 2113 Hit
뒷담화 2018/10/07 01:04:01 이름 : 이름없음
51레스 🌌뒷담판 잡답스레 13판🌌 26분 전 new 335 Hit
뒷담화 2021/01/14 09:28:15 이름 : 이름없음
27레스 민식이법 깐다 29분 전 new 665 Hit
뒷담화 2020/03/27 02:31:18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먹금 못 하는 사람들 깐다 34분 전 new 156 Hit
뒷담화 2020/05/08 21:27:25 이름 : 이름없음
109레스 뉴비(ㅌㅇㅌ,ㅌㅌ,ㅍㅂ 유입) 까스레😋냠냠 43분 전 new 1786 Hit
뒷담화 2020/12/17 16:22:23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특정스레 단체갱신하는 놈들 깐다 1시간 전 new 97 Hit
뒷담화 2021/03/03 08:28:45 이름 : 이름없음
38레스 레드들 룸메는 샤워하고 발가벗고 나오니? 2시간 전 new 500 Hit
뒷담화 2021/02/27 02:47:51 이름 : 이름없음
293레스 드림러 까는 스레 (4) 2시간 전 new 6036 Hit
뒷담화 2021/01/03 18:55:42 이름 : 이름없음
287레스 대자연 생리 까스레 2 3시간 전 new 2649 Hit
뒷담화 2020/03/09 16:29:00 이름 : 이름없음
256레스 귀멸의 칼날 까는 스레 6시간 전 new 6093 Hit
뒷담화 2019/09/28 19:24:40 이름 : 이름없음
37레스 판이탈 ㅈㅅ 8시간 전 new 744 Hit
뒷담화 2020/11/15 18:28:49 이름 : 이름없음
322레스 스레딕에 좆토피아에서 가져온 듯한 글이 보이면 갱신하는 스레 8시간 전 new 4612 Hit
뒷담화 2020/04/23 00:26:47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좌표 찍고 분탕질 하는 루리웹,일베,디씨 깐다 9시간 전 new 193 Hit
뒷담화 2021/02/22 01:12:07 이름 : 이름없음
60레스 컨트리휴먼 깐다 9시간 전 new 2895 Hit
뒷담화 2020/01/20 20:31:38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