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친구들 다같이 노래방가는데 나도 오래

우리 지역 엄청 시골이고 확진자 안나오기 시작한지 꽤됐는데 그래도 난 무섭고 우리 부모님이 의료쪽에 종사하셔서 안가려고해...

근데 가고싶다 가면 쌉오바겠지

가고 싶은 사람은 많지. 그런데 가버리먼 참는 사람을 병신취급하는거랑 다를게 없어.

나 4주 전 노래방 갔다가 코로나 걸림

>>4 멋있다 너 말 새겨들을게 고마워

>>5 헐....나도 조심해야겠다 고마워....얼른나아 베이비

가도 상관없지 않을까? 가는 사람도 많을걸

ㄴㄴ 진짜 가지말아라 나 2020년에 한번도 안나갔는데 저저번주에 한번 애들이랑 가고싶어서 30분동한 노래방에 있었는데 확진자랑 동선 겹쳐서 검사받음. 노래방가서 걸리는 것들 욕 존나 했는데 내가 걸릴수도 있다는 마음에 토나오더라. 가는 사람 많다해서 너도 가지 말아라.. 우리가 욕하는 사람들이랑 똑같은 사람 되는거.

혹시 모르잖아 진짜 가지마 거절하기 곤란하면 다른 약속이라도 지어내서 가지마ㅠㅠ 다들 간다고 똑같이 가면 너무 좀 그렇잖아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5레스 나 정신병 있어??우울증이나 대인기피증같은 그런거 8분 전 new 45 Hit
고민상담 2021/03/06 19:58:18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애들아 인생 말아먹어도 55분 전 new 31 Hit
고민상담 2021/03/08 14:55:56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16살 여자 생일선물 56분 전 new 16 Hit
고민상담 2021/03/08 17:38:19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나만 일머리가 없는탓인지 1시간 전 new 19 Hit
고민상담 2021/03/08 15:36:00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살 빼면 진짜 좀 달라지냐 1시간 전 new 81 Hit
고민상담 2021/03/07 03:09:45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내들은 내가 죽으면 니 탓이라는 소리 들으먄 어땦 1시간 전 new 32 Hit
고민상담 2021/03/08 13:01:57 이름 : 이름없음
144레스 🌼🌼고민상담판 잡담스레 1🌼🌼 1시간 전 new 1029 Hit
고민상담 2020/01/22 22:30:52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내 성기가 흉측해... 3시간 전 new 86 Hit
고민상담 2021/03/08 12:37:06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남사친이랑 진짜 잠만 같이 자는데 3시간 전 new 69 Hit
고민상담 2021/03/08 02:55:39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왕따가해자들하고대화했는데 5시간 전 new 27 Hit
고민상담 2021/03/08 13:51:30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구인합니다 6시간 전 new 23 Hit
고민상담 2021/03/08 12:56:23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부정적인 생각 좀 멈추고싶어 6시간 전 new 14 Hit
고민상담 2021/03/08 12:37:48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 7시간 전 new 22 Hit
고민상담 2021/03/08 11:26:13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내 말투를 고치고 싶어 말투 너무 싫어 7시간 전 new 32 Hit
고민상담 2021/03/08 11:31:16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아 그냥 다 가식같음 ㅋㅋㅋㅋㅋㅋ 7시간 전 new 21 Hit
고민상담 2021/03/08 11:35:35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