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들이랑 놀다가 너무 재밌어서 화장실 가는 거 깜빡하고 실수하는 경우가 있잖아

>>2 >>3 봐줘서 고마워 ㅠ 근데 난 초 6때 그랬던 적이 있어 ㅠ

ㅂㄱㅇㅇ 나도 6살 땐 자주 그랬지ㅠㅠ

>>5 고마워 ㅠ 초딩때 교회에서 수련회(?) 같은 걸 해서 갔거든 ㅠ

원래 친한 애들도 있고 내가 원래 모르는 애들과도 금방 친해지는 편이야 게다가 장소가 산이라서 뛰 놀 곳도 많았고 ㅋ

그래서 애들이랑 숨박꼭질을 하게 되서 숨었지

슬슬 아까 마셨던 음료수가 자연으로 돌아가고 싶다며 신장을 거쳐 방광에 차곡차곡 쌓여기고 있었지만 숨박꼭질 중이기도 했고 화장실이 어딘지 몰라서 가만히 숨었어

그러다 슬슬.. 숨는데 성공하고 친구들이랑 예기하다 도저히 안되겠다 이대로라면 지린다면서 느껴짐

근데 그 나이대에는 왠지 화장실 간다고 하기 쪽팔려서.. 그냥 슬쩍 빠져 나와서 후달거리는 다리를 베베 꼬면서 화장실을 찾았는데 안 보임 ㅠ

그래서 선생님 두 분이 계시길래.. 여쭤 봤는데 한 분이 나 보자마자 너 어디 아프냐고 하셨어 말 도 아직 안 했는데 ㅋㅋ

일단 따라오라고 해서 손 잡고 가는데.. 이미 한계까지 참아서 찔끔찔끔 나오기 시작했고 그 때 난 회색 바지 입고 있었어 ㅠ

그 선생님이 그걸 보시더니 많이 급하냐고 물으셨어 난 말 없이 고개만 까딱였고

살짝 삐끗 해서 계단 올라가다가.. 줄줄 나왔어 ㅠㅠ

일단 사태는 벌어졌고 같이 가면서 안내해 주시던 선생님이랑 방 들어감 자기가 치울 테니 일단 잠그고 있으라고 했고 난 슬퍼져서 엉엉 울었어 ㅠㅠ

울고 있다가 누가 문 두드리고 조그만 목소리로 ~~아 나 ~~ 선생님인데 문 열어 줄 수 있냐고 하셨고 문 열어드리고 선생님 옷 빌려 입었어 ㅠㅠ

지금은 웃어넘기지만 그땐 다른 사람들 알까봐 전전긍긍했어 다행히 아무한테도 말 안 하셨어 다들 노는게 재밌어도 화장실은 재때 가자 ㅠㅠ

괜차나 나는 중1때 실수했어 물론 내가 화장실 갔다온다고 했는디 가지말라고 말려서 쌌지만...

맞아맞아 ㅠㅠ 어릴 때는 분위기가 너무 재미있으면 무조건 참았었음

...난 교회 수련회 때 똥 쌌었어.. 그때 배가 아팠는데 예배 드리느라 계속 참았거덩...이건 아직도 나밖에 모르는 비밀이야... 아마 그때 교회애들은 눈치는 챘는데 모른 척 한 걸 수도... 임금님 귀는 당나귀 귀

>>24 ㅇㅇ 그치!! 그 뒤론 놀 때도 잠깐 화장실 갔다온다고 하게 됐어 애들이 착해서 뭐라 놀리지는 않더라고 사실 다리 베베 꼬며 화장실 가다가 누가 봤던 것 같은데 소문이 안 난 걸 봐선 모른 척 해 준 걸지도 ㅠ

한 동안 나 도와준 선생님 피해다니고 그랬는데.. 자기도 얼마 전에 그런 적 있다고 괜찮다고 위로해 주셨어 ㅎ

근데 이거 왜 잡담판임?? 이거 흑역사판 아닌가

>>28 꽤 지났기도 했고 지금은 웃으면서 얘기하는 추억이기도 하니까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320레스 우울할 때마다 갱신 1분 전 new 1343 Hit
잡담 2019/01/31 17:36:17 이름 : 이름없음
30레스 새학기 친구 사귀는 법 진짜로 도와줌 친구 못 사귄 친구들 드러와 7분 전 new 135 Hit
잡담 2021/03/04 23:01:52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스케줄러 앱 8분 전 new 41 Hit
잡담 2021/03/06 12:27:41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나만 그런건지 모르겠는데 8분 전 new 16 Hit
잡담 2021/03/06 15:57:48 이름 : 이름없음
15레스 짬뽕 10분 전 new 79 Hit
잡담 2021/02/16 13:49:38 이름 : 이름없음
318레스 🍸🎈 생리 통합 잡담/질문 스레 🍎🥂 17분 전 new 1837 Hit
잡담 2020/09/24 16:57:15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씌바 왜 이렇게 왼쪽 위의 어금니가 아프지? 17분 전 new 31 Hit
잡담 2021/03/06 11:51:57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질문 26분 전 new 41 Hit
잡담 2021/03/04 03:42:05 이름 : 이름없음
485레스 🔴🔵쿵딱쿵딱 잡담판 잡담스레 29판🔵🔴 29분 전 new 1053 Hit
잡담 2021/01/08 20:30:16 이름 : 이름없음
14레스 뭔 말임 29분 전 new 78 Hit
잡담 2021/03/06 02:51:45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손민수 아는 레더있어? 46분 전 new 93 Hit
잡담 2021/03/06 09:59:41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교과서 제본 금지야? 51분 전 new 49 Hit
잡담 2021/03/06 15:05:25 이름 : 이름없음
382레스 아무말 대잔치 57분 전 new 1352 Hit
잡담 2018/05/22 11:46:13 이름 : 이예에에에에에에에에애에에애ㅔ
2레스 반편성에서 혼자만 인거 나쁜건 아닌거 같더라 57분 전 new 27 Hit
잡담 2021/03/06 15:23:54 이름 : 이름없음
29레스 마른게 컴플렉스인 사람 은근 있더라 1시간 전 new 232 Hit
잡담 2021/03/04 17:30:15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