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이 짜증나고 쓸데없이 너무 길어서 정리 전부3년째 무한반복중 ㅡ픽하면 자살시도 하거나 무조건 자살생각이게 냅뒀는데 지금 이런것때문에 일이 안돼 ㅡ자해하다가 이제는그냥바로 자살시도함 ㅡ가위악몽매일 제대로 자는 것도 아닌듯 ㅡ화가 조절이 안돼 기억도 없고 물건도 다 집어 던지는듯 ㅡ밖에도잘못나가겠어 나 죽일것같고 부모님도좀그래 사이나쁜건아냐 ㅡ주문같은것도 못하겠어 하고나면 땀 엄청나서 등젖고 숨도 안쉬더라 ㅡ좀짜증나면 머리가아픈것같아매일아파서 머리때리는데 ㅈ금도아파 ㅡ아무것도안함뭐하려고햐도 집중이안돼 원래 공부도 잘했는데지금은 상위권에서 개하위권으로 떨어짐 시험기간에도 자살시도하고 ㅡ죽으라고소리 이게환청인지 진짜인지 모르겠어 알 수 없는 말 들리기도함 그냥 집으로 있네 뭐이런거 그냥 조합도이상한거 들려 자기직전에 몸움ㅉㄹ거려 아그리고 노래들림 특히자기직전아니면 가위눌렸을때 가위눌렸을때는 환청이 ㅈㄴㅁ자 겁나들려 눌리면죽을것같은데 매달눌림 환각은 별로안보이는듯 ㅡ자꾸핑돌아 너무불편해 결론 문제가잇는가 없으면좋은데 요즘 슬슬 미래가걷정돼 일도못하겠고공부도못하겠고 병원가기도 애매함 어떻게해 글이상해서미안 ㅠㅠㅠ

병원 가야 할 것 같아.. 병원 가야 될 것 같은데..ㅠㅠ

결국 건강은 본인 책임이고 아무도 책임져 주지 않더라... 안쓰럽다

>>2 >>3 고마워근데 두통을 원인으로 잡고 가도 전체적으로 심리검사 받아?

>>5 두통으로 정신과를 가 본 적은 없어서 모르겠어... 두통 말고도 글에 쓴 부분 전체적으로 잘 설명드리는게 좋을거같아 환청 자해 자살시도 쪽은 아마 약물치료나 상담 받는게 좋을 것 같으니까 꼭 잘 말하구ㅜㅜ

병원가야지 신체화증상까지일어난것같은데 의사선생님잘만나고 치료잘해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2레스 이제 대학생인데 애들이랑 연락을 아예안해 7분 전 new 8 Hit
고민상담 2021/03/08 20:37:37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예비고1 우울증인지 진단해줄래? 16분 전 new 14 Hit
고민상담 2021/03/08 19:46:32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나만 일머리가 없는탓인지 1시간 전 new 27 Hit
고민상담 2021/03/08 15:36:00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애들아 어떡하지 1시간 전 new 9 Hit
고민상담 2021/03/08 19:54:32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교복치마 입어야하는데 1시간 전 new 79 Hit
고민상담 2021/03/08 00:49:47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16살 여자 생일선물 1시간 전 new 29 Hit
고민상담 2021/03/08 17:38:19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나 정신병 있어??우울증이나 대인기피증같은 그런거 2시간 전 new 55 Hit
고민상담 2021/03/06 19:58:18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애들아 인생 말아먹어도 2시간 전 new 36 Hit
고민상담 2021/03/08 14:55:56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살 빼면 진짜 좀 달라지냐 3시간 전 new 86 Hit
고민상담 2021/03/07 03:09:45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내들은 내가 죽으면 니 탓이라는 소리 들으먄 어땦 3시간 전 new 37 Hit
고민상담 2021/03/08 13:01:57 이름 : 이름없음
144레스 🌼🌼고민상담판 잡담스레 1🌼🌼 3시간 전 new 1030 Hit
고민상담 2020/01/22 22:30:52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내 성기가 흉측해... 5시간 전 new 95 Hit
고민상담 2021/03/08 12:37:06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남사친이랑 진짜 잠만 같이 자는데 5시간 전 new 74 Hit
고민상담 2021/03/08 02:55:39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왕따가해자들하고대화했는데 7시간 전 new 29 Hit
고민상담 2021/03/08 13:51:30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구인합니다 8시간 전 new 27 Hit
고민상담 2021/03/08 12:56:23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