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나랑 제일 친한친구가 좀 행동이 이상해서 여기다가 익명으로 남겨봐 그 친구가 sns를 하는데 넷상친구들이 많은가봐 그래서 와 부럽다 생각하고 아무렇지 않게 넘겼는데 어느날 친구가 갑자기 나한테 막 페메나 그런거 같이 하자고 해서 그래 해보자 싶어서 같이 하는데 친구 프로필이 좀 이상한거야 나이도 속이고 이름도 속이고 심지어 얼굴은 다른 사람들 얼굴 가져와서 나라고 그러더라고 그래서 친구한테 니 이름 다른걸로 하게? 물어보니까 내 정보 말하지말라고 그러더라고 처음에는 뭐 그렇다 생각을 했는데 애가 그냥 막 사진 다 캡쳐해서 쓰고 다니고 그러더라 사람들 속인건 한두명 속인게 아닌거 같아보이고 에스크에도 답변 다 속이고 다니면서 그러더라고 당당하고 대놓고 막 넷상 연애 성공했다고 엄청 좋아하고 몇일 못가서 엉엉 울면서 전화오고 나이랑 이름이랑 다 다르게 말해놓고 다니고 그러는데 좀 보기 그렇더라고 외모지상주의라는 생각이 머리에 가득차있는거 같아보이는데 그런면은 뭐라 안해 근데 다른사람으로 변장을 하면서 인터넷에서 살아가는거지 그거 보고 좀 아니더라고 올해 고등학생이야 어린편이 아니어서 친구가 좀 정신 차렸으면 좋겠는데 괜히 내가 터치하면 좀 싸울거같아서 터치는 안하고 있어 너무 거슬리고 좀 안좋아보이는데 잘 모르겠다

프로필 속이는 거만 보고 초딩인 줄 알았는데 이제 고딩이라고?? 와 그 정도면 어디 문제 있는 거 아니냐 왜 어릴 때 카스에서 했던 걸 지금 하고 있대..? 근데 그 정도면 옆에서 너가 그러지 말라고 해도 안 고쳐질거야 그냥 무조건 한 번은 데어 봐야 해,,

그냥 냅둬 ㅋㅋㅋㅋ나중에 땅치면서 후회함

그래...친구니까 한 번 돌려서 말해봐 ㅋㅋ 아니면 신경 꺼야겠지 그런 면이 있구나 하고

애들아 다들 고마워 싸움 일으키는건 싫어해서 그냥 냅둘려고 하는데 좀 그렇더라고 ㅠㅠ >>2 완전 예전 카스판인거 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좀 한심해보이는 면도 있긴 해.. >>3 그러겠지 다 흑역사가 될거같은데 나는 빨리 벗어났어 오글거리고 좀 그래서 >>4 내가 말하면 왠지 싸움이 날거같아서 제일 사이가 좋은 친구이기도 해서 그냥 나둘려고 ㅠㅠ >>5 아 그런가?? 그건 생각 못해봤던거 같아! 그런걸수도있어 부모님이 워낙 성격이 무뚝뚝하시고 애정이 많이 없으시거든

>>2 >>3 >>4 >>5 내가 다른 애들이랑 이야기를 해보니까 예전에도 그랬더라고 예전엔 더 심했데 엄청 ㅠㅠ 그래서 사람들 엄청 속이고 학교중 이쁜선배들 사진 쓰고 해서 뿌리부터 그러더라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8레스 보통 첫 연애 다들 언제 시작했어? 2분 전 new 194 Hit
고민상담 2021/02/13 00:36:33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은따 방관/가해 3분 전 new 3 Hit
고민상담 2021/02/27 01:38:46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중딩인데 생리가 한방울... 3분 전 new 47 Hit
고민상담 2021/02/26 23:17:16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어른께 기프티콘 1시간 전 new 46 Hit
고민상담 2021/02/26 21:41:06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죽을 것 같아 살려줘 미칠 것 같아 +부천쪽에 청소년 혼자 갈 수ㅜ있는 정신과 없을까 1시간 전 new 24 Hit
고민상담 2021/02/26 23:44:01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 고민상담 좀 해줘 (하소연이야) 1시간 전 new 104 Hit
고민상담 2021/02/16 23:42:21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니네 사랑니 어떻게 했어? 2시간 전 new 34 Hit
고민상담 2021/02/25 23:17:31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4시간 전 new 25 Hit
고민상담 2021/02/26 19:51:50 이름 : 이름없음
137레스 🌼🌼고민상담판 잡담스레 1🌼🌼 4시간 전 new 983 Hit
고민상담 2020/01/22 22:30:52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과거가 나를 붙잡을 때 5시간 전 new 50 Hit
고민상담 2021/02/26 12:47:01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정신과 진료를 받아보고 싶은데 못가고 있어 6시간 전 new 31 Hit
고민상담 2021/02/26 18:56:08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 6시간 전 new 60 Hit
고민상담 2021/02/26 15:31:38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중2인데 단발로 자를까 겁나 너무 급함 6시간 전 new 43 Hit
고민상담 2021/02/26 18:59:27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중2인데 머리자를까 고민인ㄷㅔ..도와주세욥 6시간 전 new 32 Hit
고민상담 2021/02/26 18:48:24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의견을 듣고싶어 6시간 전 new 84 Hit
고민상담 2021/02/25 17:13:10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