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여잔데 비엘물을 진짜 좋아하거든 지엘이나 남녀는 안좋아해 웹툰이나 드라마영화 그런거 말하는거 내가 남자로 태어났으면 남자좋아했거나 양성애자 일것같긴한데 난 여잔데 비엘을 왜 좋아하고 지엘을 안좋아할까 이런거 보면 내가 양성애잔가 싶다가도 난 남자가 좋아서... 그냥 내가 남자를 좋아하는건가? 모르겠다...

뭐 비엘은 장르니까 취향이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아

>>3 그래. BL 본다고 남자가 동성애자인건 아니야. 그런 판타지물로 사람의 성적지향을 판단하는건 안좋아.

나도 비엘 좋아하는데 그 장르를 좋아하는 것뿐이야...! 분위기나 장르의 특성이 재밌으니까... 난 여자고 동성애자에 가깝다고 정체화 중이거든 만화 취향이랑 현실은 상관없는 것 같아!

여자치고 비엘한범보면 안좋아할사람없다 ㄹㅇ 비엘은 진짜...하. 준나맛잇어...비엘보는데 헤테로가 눈에 들어오겠냐

>>6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찐임

>>7 야씨발전나잘생긴 애들 둘이서 하..형 사랑해...이러면서 븥어먹는데 야자애가 남자애좋다고 쫓아다니면서 내사랑을 받아조 이러는게 눈에들어오냐 이맣이야 비엘은 아트다 아트 진정한 예술

비엘은 유사 지엘이라고도 하니깐...

앜ㅋㅋㅋㅋㅋ 그렇구나 내가 이런거 잘 몰라서 취향차이라고 생각하면 편하겠다!! 다들 고마워♡♡

>>8 >>6 와 나만 그런게 아니었구낰ㅋㅋㅋ

나도 비엘 좋더라 꿀잼임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725레스 🌈 대나무숲 9 45분 전 new 16901 Hit
퀴어 2020/11/17 22:10:13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머짧은 인기가없나봥 1시간 전 new 342 Hit
퀴어 2021/03/06 14:57:14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1시간 전 new 110 Hit
퀴어 2021/03/07 01:54:22 이름 : 이름없음
16레스 퀴어가 퀴어끼리 알아본다는거 2시간 전 new 1249 Hit
퀴어 2021/02/19 23:42:38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나랑 사겼던 전여친 유튜버한다 2시간 전 new 161 Hit
퀴어 2021/03/07 02:06:37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난 너희가 부러워.. 2시간 전 new 265 Hit
퀴어 2021/03/06 15:01:13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너네는 학교 선배 좋아해봤어? 3시간 전 new 160 Hit
퀴어 2021/03/06 22:05:53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2살연하가 자꾸 귀엽다고해 4시간 전 new 133 Hit
퀴어 2021/03/07 03:23:52 이름 : 이름없음
77레스 내가 미자일 때 좋아했던 언니랑 연애하는 썰 들어줄사람... 5시간 전 new 2145 Hit
퀴어 2020/07/24 23:14:40 이름 : 이름없음
203레스 회사 상사랑 무슨 관계인지 모르겠어 .. 6시간 전 new 8496 Hit
퀴어 2021/01/07 18:18:22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나는 17살 언니는 21살 인데 번호 따는 방법 좀 9시간 전 new 335 Hit
퀴어 2020/09/05 03:28:18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여러명과 사랑에 빠진 듯 해 10시간 전 new 190 Hit
퀴어 2021/03/06 02:03:21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담임선생님 좋아해 11시간 전 new 67 Hit
퀴어 2021/03/07 03:55:55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아는 동생이 12시간 전 new 84 Hit
퀴어 2021/03/07 02:49:26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쓰다가 졸려서 펑 13시간 전 new 78 Hit
퀴어 2021/03/07 01:21:28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