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 인상깊었던 기억 풀고 가 설렜던 일, 슬펐던 일 아무거나

나는 밤에 둘이서 그네타다가 내가 울면서 고백했을 때 '나도 너가 너무 좋아, 여자로서 ! ' 라고 말하고 울지말라면서 갑자기 백허그 했을 때랑 너가 이제 나 안사랑한다고 그만하자 했을 때 내가 또 울면서 알겠다고 잘가라고 했을 때 울지말라면서 니 손으로 눈물 닦았을 때

와 이제 깨달았네 시작과 끝이 다 눈물이였어 내 눈물을 닦는 니 손을 정말 거세게 뿌리쳤었는데ㅎㅎ 너가 뭔데 내 첫사랑 첫키스인지

첫 연애의 첫 데이트가 크리스마스였는데 둘 다 같은 학교에 기숙사생이라 학교에 다시 들어가야 했단 말이지. 뭐 카페 갔다가 밥 먹고 코노 가고... 시간이 조금 남아서 학교 근처를 돌아다니다가 그냥 사람 없는 길가 건물에 앉아서 놀고 있었어. 학교 근처가 사람이 정말 없거든. 9시정도 됐는데 사람 하나도 없고 차도 많이 안 지나다니고... 건물 앞 계단에 둘이 앉아서 그냥 안은상태로 얘기하고 하다가 안아달라 그러고 펑펑 울었어 ㅋㅋㅋㅋㅋ 누가 나를 좋아해준다는 게 너무 벅차고 고맙더라고. 누가 나를 이렇게 좋아해줘서 너무 기쁘다 이런 얘기 했던거같아. 울지 말라면서 안아주는데 품이 얼마나 따뜻하던지... 그때가 벌써 1년도 넘었네. 아직도 잘 사귀고 있다 ㅎㅎ

으 나 옛날에 축제같은거 나가서 노래붛럿는대 쫌 떨엇단 말임ㅜ 다하고 내려왓는대 애들이 내 짝남이 나 다하고 좋라 열심히 박수쳣다고함 ㅅㅂ.. 더설레는게 짝남성격이 좀 조용하고 까칠한대 박수를..쳣대...박수를... 아직도 생각하ㅕㄴ 설렘......... 근대 결국 그대로 졸업함ㅅㅂ.. 아직도 학교지나가면 좀 몽글몽글한기분듬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6레스 금사빠랑의 연애 어떻게 생각해? 19분 전 new 44 Hit
연애 2021/03/07 18:32:29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이상형의 기준 30분 전 new 12 Hit
연애 2021/03/08 01:43:12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나 좀 도와줘 답장 뭐라보낼지퓨ㅠㅠㅠㅠ 35분 전 new 12 Hit
연애 2021/03/08 01:49:07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인간적인 호감과 1시간 전 new 44 Hit
연애 2021/03/07 22:41:44 이름 : 이름없음
992레스 달님에게 100일동안 소원비는 스레(2) 1시간 전 new 4705 Hit
연애 2019/04/19 04:23:53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커플 아니에요? 했을때 친구에요+)뭘해야할까... 1시간 전 new 95 Hit
연애 2021/03/07 20:03:51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나 어떻게 해? 2시간 전 new 91 Hit
연애 2021/03/05 19:32:27 이름 : 이름없음
172레스 요즘 눈이 좀 오니까 그 아저씨가 생각나 2시간 전 new 1445 Hit
연애 2021/02/19 20:24:49 이름 : 이름없음
105레스 학원에서 이상형 봄..!! // 이상형남이랑 친해지기 프로젝트 2시간 전 new 453 Hit
연애 2021/01/31 23:29:05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좋아하는여자있는 남자들아 2시간 전 new 99 Hit
연애 2021/03/07 14:52:06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연애 진도는 평균적으로 얼만큼되어야 나가는걸까? 2시간 전 new 81 Hit
연애 2021/03/07 09:42:08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짝남이 나랑 섹드립이 하고싶은건지 모르겠어; 3시간 전 new 138 Hit
연애 2021/03/05 17:59:31 이름 : 이름없음
162레스 사랑했던(짝사랑부터 연애까지 아무거나) 사람에게 하고 싶었던 말 쓰고 가 3시간 전 new 1414 Hit
연애 2020/12/29 02:36:14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좋아하는 남자애가 고백했다 3시간 전 new 52 Hit
연애 2021/03/07 21:20:24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하 진짜 개망했다 그냥 레더들 도와줘 3시간 전 new 40 Hit
연애 2021/03/07 22:43:44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