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친구들은 이과 중국어고 나만 이과 일본어라서 붙으려면 일본,중국어 통합된 8반밖에 없었거든. 근데 내 친구들 3명은 8반가고 난 떨어짐. 쌤들끼리 회의해서 반 정한다길래 쌤 앞에서 은근슬쩍 반배정 잘됐으면 좋겠다는 뉘앙스로 친구랑 얘기한적 있는데 이 난리네. ㅠㅠㅠㅠㅠㅠㅠㅠ 다들 반배정 어떻게 됐ㅅ니ㅠㅠㅠ

난 아는 애 한 명이랑 붙음 그나마 다행이지

아미친 개빡치겠다 어떻게 나머지는 다 합반 가고 너만 홀랑 떨어지냐..

헐..... 기분 안 좋겠다... 진짜

어이없네 왜 우린 안나와

>>2 헐 너무행 >>3 부럽다... 난 게다가 전남친이랑 붙었는데.. >>4 그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 완전 서럽 >>5 마쟈.. 반배정 보고 기분이 팍 상했으.. >>6 >>7 ㅋㅋㅋ 화내지마.. 곧 나올겨

>>8 😡😡😡😡 학교녀석 자꾸 나 기대하게 만들지

친한애들이랑 붙었음 젛겟다....

>>9 >>10 ㅋㅋㅋㅋㅋ레스주는 잘되길 빌게!!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217레스 스레딕이 잠잠하다 7분 전 new 399 Hit
잡담 2021/03/06 10:28:05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문득 궁금한건데 방송에서 옷에 다는 작은 마이크 그거 20분 전 new 101 Hit
잡담 2021/03/08 21:53:56 이름 : 이름없음
748레스 ✭✯✭✯✭✯✭✯어그로 퇴치스레 7✯✭✯✭✯✭✯✭✯✭ 26분 전 new 3146 Hit
잡담 2020/12/31 00:10:33 이름 : 이름없음
28레스 애들아!! 나 오늘 40분 전 new 92 Hit
잡담 2021/03/08 23:56:36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고닥교 ppt 발표 46분 전 new 46 Hit
잡담 2021/03/09 02:31:09 이름 : 이름없음
550레스 🌌🌃고요한 새벽속 여기는 모닥불 26판🌠🌉 53분 전 new 578 Hit
잡담 2021/02/17 00:52:03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내가 시간표를만들었는데 53분 전 new 17 Hit
잡담 2021/03/09 08:41:58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학원비랑 교재비 다 내돈으로 내는데 1시간 전 new 42 Hit
잡담 2021/03/09 05:22:33 이름 : 이름없음
572레스 여기는 애교만 부릴 수 있다 1시간 전 new 2267 Hit
잡담 2020/03/23 02:45:57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내가 유아기의 어리광이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하는 이유 1시간 전 new 74 Hit
잡담 2021/03/08 23:06:19 이름 : 이름없음
29레스 유행어/줄임말/밈/은어/인터넷 문화 관련 통합 스레 1시간 전 new 267 Hit
잡담 2021/02/27 08:00:59 이름 : 이름없음
541레스 🔴🔵쿵딱쿵딱 잡담판 잡담스레 29판🔵🔴 1시간 전 new 1168 Hit
잡담 2021/01/08 20:30:16 이름 : 이름없음
28레스 다들 아이 얼마나 낳고 싶어? 1시간 전 new 132 Hit
잡담 2021/03/08 22:55:42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같은학과 CC는 ㄹㅇ 오바야? 1시간 전 new 27 Hit
잡담 2021/03/09 07:32:39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위챗 써본적 있는 사람 1시간 전 new 21 Hit
잡담 2021/03/09 01:51:40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