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가 먼저 연락하자고 해서 연락하고 있는데 답 겁나 늦음 분명히 답 할 시간 있었던것 같은데 왜 답을 늦게 하는걸까?

막상 하려니 귀찮은 듯

>>2 진짜 ㄹㅇ 개때리고 싶음

>>3 와 그러면 진짜 나쁜새끼다

존나 심심해서 만만하게 연락할애 찾다가 눈에띄어 연락했다가 지일 하느라 까먹은거 아님? 그럼 쓰렉인데

>>6 아니 긐데 존나 웃긴 건 저녁에는 연락 존나 잘 됨 ㄹㅇ 칼답

지딴엔 쉬워보이지 않으려는걸지도

사정이 있을테니까 이해를 좀 해라;;

>>7 레더들 어이없는게 본인 연락 안받으면 이렇게 욕하면서 지들이 바쁘거나 사정있어서 연락 안보는거는 이해해주길 바라는거 이중성 좀 그래

>>9 그럴까봐 무슨 일 있냐고 물어보거나 바쁘냐 물아보면 걍 밥 먹고 왔다 하거나 자고 왔다고 그럼;; 이유가 있으면 당연히 나도 이해를 하지 몇시간 동안 연락을 못할 일이 있다면 미리 말해주기를 바라는거지; 기다리는 입장에서는 답답하잖아>>10 내가 바쁘거나 사정이 있으면 상대한테 먼저 얘기를 하지 이러이러한 사정있으니까 바쁠거라고 설마 아무말도 안하고 이해를 바라겠어ㅋㅋㅋㅋㅋㅋ

>>11 설마 밀당이라고 그러는건 아니겠지...? ㄹㅇ 죽고싶나봄...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2레스 고백하면 너무 이기적인가? 30분 전 new 10 Hit
연애 2021/02/28 15:18:10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남자들아 진짜 연애감정 1도 안 드는 여사친 특? 말해줘 35분 전 new 111 Hit
연애 2021/02/27 23:49:50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철벽녀 친구 좋아하는 남사친 ㅋㅋㅋㅋㅋ 56분 전 new 12 Hit
연애 2021/02/28 15:01:28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매일 하루에 열두시간 넘게 처 자는게 정상인가 59분 전 new 118 Hit
연애 2021/02/28 01:31:26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원래 먼저 연락 잘 안 하는 사람 있어? 1시간 전 new 28 Hit
연애 2021/02/28 13:32:41 이름 : 이름없음
18레스 이... 나라에서 하이틴을...? 2시간 전 new 204 Hit
연애 2021/02/26 02:30:46 이름 : 하이틴 여주가 되고픈 유교걸🙈
958레스 달님에게 100일동안 소원비는 스레(2) 3시간 전 new 4592 Hit
연애 2019/04/19 04:23:53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범죄자남친 3시간 전 new 101 Hit
연애 2021/02/28 00:46:33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전남친 개빡치네 3시간 전 new 36 Hit
연애 2021/02/28 10:27:57 이름 : 이름없음
21레스 삼년간 학원쌤 좋아했는데 3시간 전 new 174 Hit
연애 2021/02/25 19:14:20 이름 : 이름없음
574레스 좋아하고 있는데 4시간 전 new 1725 Hit
연애 2020/08/11 12:59:15 이름 : 이름없음
151레스 요즘 눈이 좀 오니까 그 아저씨가 생각나 6시간 전 new 929 Hit
연애 2021/02/19 20:24:49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나 꼭 살빼서 연애할거야 10시간 전 new 30 Hit
연애 2021/02/28 05:17:58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나도 연애라는 거 다시한번 맛보고 싶다아 10시간 전 new 70 Hit
연애 2021/02/25 02:14:29 이름 : 이름없음
48레스 ㅋㅋㅋㅋㅋㅋ키스 어케함 ㅋㅋㅋ 10시간 전 new 703 Hit
연애 2021/02/16 22:48:30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