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나는 아주아주 부정적인 레주야. 모든 안 좋은 것들에 대해 생각하지. 이제 고3인데 이 성격 탓에 남들은 짧게 공부해서 그 정도 대학 넣을 수 있는 거 자체가 대박이니 뭐니 하는데 난 혼자 안정 떨어지면 어떡하지...나는 왜 이 정도 대학 밖에 못 넣지(이건 온전히 평생 공부 안 한 내 탓인데도...)이래... 그냥 평소에도 사람 자체가 부정적이고 비관적인게 다 티가 나는 것 같아 막 보면 엄청 긍정적인 것 같구 나였음 또 자기비난 하고 있을 상황인데 엄청 밝고 그런 사람들 넘 부러워... 긍정적이고 밝고 그런 사람이 되는 방법 하나씩 알려주고 가줘!!! 마인드 컨트롤 하는 방법이나 행동이나 자존감 올리는 방법 등등 다 좋아!!

꼬리에 꼬리 무는 생각하지 않기 누가 뭐라고 해도 네..뭐 어쩌라굽쇼 라는 마인드 가지기 (※주의 과도하게 생각하면 안된다!)

1. 뭐든지 자기탓이 아니라고 생각한다 !! ex) 원서 넣었던 대학이 떨어짐. > ㅅㅂ 날 떨어트리고도 잘 돌아가나 보자 라고 생각한다 ( 안좋은 방법 !!!! ) ex) 게임하느라 공부를 못함 > 게임이 너무 재밌잖아 게임을 내지 말던가. 2. 잘 안풀리는 상황에서는 말도 안되지만 무조건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멍청하게 웃기 ! ex) 탈모가 진행 > 괜찮아 괜찮아 그냥 머리 다 빠지면 가발쓰고 다니면 돼 ㅎㅎ ( 실제로 실행 xxxxx 탈모는 초기부터 관리 ) 3. 부정적으로 생각하더라도 입밖으로 표출 X ex) 아... 이거 안될거 같은데... 이거 못해 > 해보지도 않고 안되겠다고 하면 듣는사람도 하기싫어질려고 하고 짜증남. 4. 안좋은일이 생기면 낙심하지말고 기회로 삼기. ex) 시험점수가 낮게 나옴. > 아... 어떡해 내가 공부를 안해서 그래... 하... X > 아 점수뭐냐 ㅋㅋ 다음엔 영어 본문 ㄹㅇ 다 외운다 O

아쉬방 사람이 살다보면 그럴 수 있지~~ 이렇게 좀 대충 사는 마인드를 가져랏 휴먼 물론 이것도 너무 심해지면 ㄹㅇ 대충 사는 인간이 될 수 있으니 조심!! 그리고 뭐 일이 좀 엉켰다 싶어도 그게 인생의 전부가 아니라는 점 꼭 기억해 길은 많음! 그거 다 경험이고 자산인거야

>>2 아 말투 ㅋㅋㄹㅋㄹㅋㄹㅋㄹㅋㄹㅋㅋㅋㅋ 오케이 좋아 앞으로 누가 뭐라하면 속으로 뭐 어쩌라굽쇼 이러고 있어야겠다 말투 생각나서 웃길 듯 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레주같은 성격인데 지금 나름대로 만족은 해 긍정적 성격 관련 책같은거 읽어보는건 어때?

>>3 아 개웃겨 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케이 후 앞으로 존나 긍정적인 사람이 되겠어 나 떨어뜨리는 대학들은 사실 날 떨어뜨린 게 아니라 나 박레주를 못 가지는 대학인 겨 ㅎㅎ 이르케 생각하니까 훨 낫네 고마워 ㅎㅎㅎㅎ

>>4 좋아 그래 사람이 살다보면 이럴 수도 있고 저럴 수도 있지 쉬바 머 인생 끝나는 것도 아니고~!~!~!~~~ 대학 못 가면 어때 뭘 해도 살 길은 솟아날겨!!@ 좋다 후 긍정적인 사람이 되어가는 기분이야 고마워 ㅎㅎㅎ

>>6 헉 레주는 만족하는구나 나도 크게 문제는 없다 생각했는데 너무 이러다보니 내 자존감이 깎이는 기분이더라구. 꼭 자존감이 아니더라도 사람이 불안정해지는 느낌이랄까...? 고마워 책 한 번 읽어봐야겠다!!

자신을 사랑하기 누구보다 내가 가장 중요해

마음 속에서 우러나오는 웃는 습관 가지기라고 어디 책에서 봤어

스레딕 포함 어떤 커뮤든 우선 끊는 것을 추천.

>>5 마이페이스 유지해 남이 하는 말 듣고 휩쓸리면 안된다!!

아 이건 좀 뻔뻔한 거긴 한데 만약 떨어져도 나같은 진국을 못알아보네; 자극적인 것만 보니까 슴슴해서 겁나 맛집인 날 못알아봐? 저 대학 곧 비리터진다정도로 행복회로를 돌리다보면 행복해지기 가능

주변사람들도 인정한 긍정걸로서 얘기해주자면 젤 먼저 무슨 일 생겨도 괜찮다고 생각하기!! 두번째는 나를 세상에서 제일 귀여워해주기!! 세번째는 내 탓이 아니라고 생각하기!! 다 합해보자면 에휴 속상하지만 괜찮아 난 귀여우니까 내 탓 아니야 어쩌라고?? 귀여운 나는 아무 잘 못 없어 <<<<이케 되는 거야 이랬던 나도 대학 문제 때문에 자존감이 잠깐 아주 조금 떨어졌었지만 나중엔 <근데 내가 더 높은 대학 들어간다고 해도 잘 버틸 수 있을까? 차라리 지금 대학에서 과탑 먹고 편입한다 까짓거ㅋ 난 귀여우니까 할 수 있어> 이렇게 생각하게 됐어!! 레주에게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5레스 아이패드 픽업하러 가서 제품색상 바꿔도 돼?? 1분 전 new 42 Hit
잡담 2021/03/04 02:30:31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하 체육은 진짜 1분 전 new 39 Hit
잡담 2021/03/04 10:11:31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아 현타온다 16분 전 new 12 Hit
잡담 2021/03/04 12:23:40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왜 안보내주지???? 17분 전 new 9 Hit
잡담 2021/03/04 12:33:40 이름 : 이름없음
218레스 💧🛀👳‍♀️ 입욕을 하자꾸나~![입욕제 체험&후기]👳‍♀️🛀💧 35분 전 new 815 Hit
잡담 2021/01/08 15:04:53 이름 : 입욕요정
11레스 하 쌤들은 왜 39분 전 new 50 Hit
잡담 2021/03/04 09:40:24 이름 : 이름없음
438레스 🔴🔵쿵딱쿵딱 잡담판 잡담스레 29판🔵🔴 42분 전 new 949 Hit
잡담 2021/01/08 20:30:16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공부랑 덕질 병행 가능하다고 생각해? 54분 전 new 43 Hit
잡담 2021/03/04 08:48:11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보다 ,,,,,,이렇게하는게 더예쁜것 같음 55분 전 new 56 Hit
잡담 2021/03/04 10:36:59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에이발 비발 신발 그다음에 다들 뭐라고했어??? 58분 전 new 40 Hit
잡담 2021/03/04 10:45:08 이름 : 이름없음
13레스 이거 내가 잘못한거야?? 1시간 전 new 90 Hit
잡담 2021/03/03 00:25:37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나 코로나 밀접접촉자야 어떡해개좆됐어빨리좀들어보ㅓ 2시간 전 new 61 Hit
잡담 2021/03/04 09:01:53 이름 : 이름없음
242레스 🎂 생일인 사람을 위한 스레 🎂 2시간 전 new 1369 Hit
잡담 2020/03/24 10:25:13 이름 : 생일축하행
3레스 당근마켓 네고얼마까지 가능하냐 2시간 전 new 26 Hit
잡담 2021/03/04 10:29:30 이름 : 이름없음
896레스 ☆★☆★스레딕 통합 질문스레 6판★☆★☆ 2시간 전 new 2860 Hit
잡담 2020/11/30 23:46:55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