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 고2인데 작년에 비대면으로 하는 봉사활동 있어서 5시간 했거든 근데 이거 기록 안 됔ㅅ음..... 저번에 생기부 확인하라 하셨는데 걍 아무 생각 없이 넘어갓서.... 이거 이제와서 말씀드려도 되나 어떧해 진짜 울고싶다ㅠㅠㅠㅠㅠㅠ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4레스 스레딕 비회원으로 눈팅 1분 전 new 15 Hit
잡담 2021/03/09 18:47:56 이름 : 이름없음
22레스 자존감 테스트 해 보자 4분 전 new 106 Hit
잡담 2021/03/09 12:10:14 이름 : 이름없음
185레스 🌺🤔어느 판에 써야할지 모르겠어? 여기에 물어봐! 판이탈 질문스레🤔🌺 9분 전 new 1077 Hit
잡담 2020/12/09 20:34:30 이름 : 이름없음
549레스 🔴🔵쿵딱쿵딱 잡담판 잡담스레 29판🔵🔴 11분 전 new 1187 Hit
잡담 2021/01/08 20:30:16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새학기 힘든거 보통 얼마나 가? 16분 전 new 39 Hit
잡담 2021/03/09 16:56:48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커뮤니티 안하기 프로젝트 도전....! 18분 전 new 34 Hit
잡담 2021/03/09 17:14:26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근데 스레딕 대체 남녀갈등으로 신고먹는 기준이 뭐임???? 19분 전 new 27 Hit
잡담 2021/03/09 18:19:21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칭찬으로만 대화하는 스레 (•⭕•) 20분 전 new 25 Hit
잡담 2021/03/09 11:42:00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나 친해지고 싶은 친구 있는데 다가가는 방법을 모르겠어. 23분 전 new 5 Hit
잡담 2021/03/09 18:32:15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변비가 이런식으로 나을줄은 몰랐어 31분 전 new 53 Hit
잡담 2021/03/09 15:38:20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이거 동문서답이니...? 58분 전 new 30 Hit
잡담 2021/03/09 17:25:49 이름 : 이름없음
95레스 배경화면 뭐야? 1시간 전 new 452 Hit
잡담 2020/12/21 17:55:28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알바 면접봤는데 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new 18 Hit
잡담 2021/03/09 17:49:27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직업병 적고가자 1시간 전 new 47 Hit
잡담 2021/03/09 16:12:11 이름 : 이름없음
25레스 아무나 나 칭찬해주라 1시간 전 new 20 Hit
잡담 2021/03/09 17:12:01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