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발 난 그때의 내가 존나 멋져보인다고 생각했는데 지금 보면 토나올것같음. 페북이랑 연동된 계정들때문에 탈퇴 못 했는데 그거 볼 수 있다고 누가 알려줘서 연동된 계정 다 정리하고 에스크도 탈퇴하려고 봤는데 진짜 뭐만 하면 '페메 ~~~' 를 남발하는 그 때의 나 진짜 개때리고싶다. 에스크 비번 까먹고 인스타도 페북 연동 끊으려고 보니까 비번 다 까먹어서 눈물날뻔하다가 한 시간에 걸쳐서 다 탈퇴시킴. 다신 보고싶지 않다 정말 그런김에 내 페북 흑역사를 좀 적어놔야겠음

헐 야 나도 에스크 질문 다 거절 돌리고 하나하나 다 삭제함 ㅋㅋㅋㅋㅋ 어우 진짜...

1. 상메저격 대체 무슨 생각으로 그런건지 모르겠다만 누군지도 모르는 애랑 상메로 개싸움. 전혀 다른 지역 사는 애고 한 번도 본 적 없는 앤데 상메로 싸운 나 참 대단하다.

>>2 토나옴 그 때 난 그게 진짜 멋져보였는데 왜 SNS 하지말라하는지 알겠음

2. 댚사 대표사진 진짜 오글거려죽겠음... 사진에다 ㅇㅇ아 항상 너무 고맙구~ 뭐 내년에도 친하게 지내자~ 내가 많이 아끼는 거 알지~? 이런거 근데 이건 도중에 내가 봐도 쪽팔려서 중1 1학기 정도 동안만 하고 그 뒤로부터는 글자없는 사진만 올려놨다가 아예 삭제함. 근데 저 글자있는건 진짜... 우웩이다

3. 에스크 에스크로 센척 오지게 했더라 ㅋㅋ 누가 장난으로 내 키 까내린거에 필요 이상으로 급발진하면서 발악함. 당시에는 내가 존나 이 세상에서 제일 멋지고 아무도 나를 건드릴 수 없는 그런 킹왕짱 존재로 생각했지만 지금 보면 그냥 급발진일뿐

휴.. 페북 진작ㅇ에 지우길 잘했다 에스크는 진짜 욕먹는데 지름길임

>>7 요새 생각해보니 페북에 친구들끼리 타임라인으로 페메내용 캡쳐해서 풀어 이랬돈 시절이있는데 다시생각해보니 웃겨서 지움

>>8 와 너덕분에 탐라 흑역사도 생각남 개쪽팔림 ㅋㅋㅌㅌㅋㅋㅊㅋㅋ

>>9 그 계정 아예 지우면 내가 상대방한테 탐라갔던거 지워질까..?

>>10 지워지지 않을까...?? 계정이 없어지는거니까 적어도 30일 지나면 아예 없어질 것 같은디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77레스 어릴 때 했던 이상한 행동 8시간 전 new 629 Hit
흑역사 2021/01/13 01:53:41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하 학교에서 방구뀌었다... 아주 크게 14시간 전 new 61 Hit
흑역사 2021/03/03 17:25:17 이름 : 이름없음
377레스 인생 최하의 시험 점수 적고 가자(2) 14시간 전 new 2945 Hit
흑역사 2020/03/27 14:29:50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야 개쪽팔려 진짜 15시간 전 new 31 Hit
흑역사 2021/03/04 21:27:55 이름 : 이름없음
726레스 부끄러운 장래희망을 말해보는 스레(과거 현재 모두 됨) 15시간 전 new 8168 Hit
흑역사 2018/09/06 15:23:18 이름 : 이름없음
775레스 살면서 자신이 저지른 범죄 썰 풀기 2021.03.04 15638 Hit
흑역사 2019/01/12 21:04:09 이름 : 이름없음
31레스 온클하다가 흑역사 만든 사람들 모여라~~!~~!~!!!~! 2021.03.04 523 Hit
흑역사 2020/12/14 22:16:28 이름 : 이름없음
56레스 어렸을 때 동경했던 쓸데없는 것들 2021.03.04 827 Hit
흑역사 2020/11/14 14:35:27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술 먹고 나서 흑역사 있어? 2021.03.04 86 Hit
흑역사 2021/02/25 03:31:53 이름 : 이름없음
100레스 용어 잘 몰라서 생긴 흑역사 2021.03.04 1966 Hit
흑역사 2019/05/17 22:40:39 이름 : 이름없음
57레스 옛날이나 최근에 들었던 이상한 노래 (수위곡 등) 말해보자 2021.03.03 1355 Hit
흑역사 2020/05/09 21:46:33 이름 : 이름없음
275레스 비정상적인 건 아니지만 자신의 나이에 맞지 않아보이는 취미를 말해보자 2021.03.03 4141 Hit
흑역사 2020/04/21 21:51:17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좋아했는데 논란 터진 연예인 말하고 가는 스레 2021.03.02 61 Hit
흑역사 2021/03/02 20:20:09 이름 : 이름없음
44레스 어렸을 때 자작곡 만들어서 부르고 다니던 얘들은 없냐 2021.03.02 660 Hit
흑역사 2020/09/19 23:01:27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개 쪽팔려 2021.03.02 34 Hit
흑역사 2021/03/02 20:20:40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