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올해 고3이야 솔직히 내 성격이 막 시끌시끌하고 주변애들이랑 막 놀고 밝고 그런 성격이거든? 근데 나는 집 안이랑 밖이랑 완전 다른사람이 되버려 원체 집에 있는시간이 적기도 하고 그냥 집이라는데가 재미가 없고 그냥 그렇더라고 그래서 그런지 밖에 나가면 원래 평소대로 막 놀고 깝치고 그래 여기서 문제가 약간 부모님이 내가 고3 이제 몇달뒤면 성인이 되는데도 불구하고 그냥 초3정도로 생각하는거같아 ㅋㅋ.. 별 쓸데없는 걱정 너무 많이하고 통제하려고 하는게 내 눈엔 보이는데 나도 나이도 나이고 그래서 통제하거나 막거나 그런건 없어도 사람이 눈치라는게 있잖아 꼽주는거 느껴지고 그럴때마다 갑자기 의욕 확 떨어지고 그냥 아무것도 하기 싫어지네 요즘에 특히 공부하다가도 내가 알아서 집에 간다는데도 엄빠 생각하기에 늦었다싶으면 반강제식으로 오라하고 물론 내가 말을 듣진 않지만..ㅎ 이런 일이 있다는거 자체가 그냥 너무 스트레스받고 진저리날정도로 싫어 짜증나 공부도 하기 싫고 게임도 뭐도 급 우울해지고 그러네 ㅋㅋ 이렇게 길게 하소연할때가 여기밖에 생각이 안나네.. 그냥 새벽에 속 털어놔봤어..ㅎ 힘들다 그냥 고3인것도 지치고 다 내려놓고 어디 여행가고싶어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레스 나보고 어쩌란거야 1시간 전 new 8 Hit
하소연 2021/03/09 11:13:39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남자친구 맞춤법이랑 문장구조 틀리는거 못보겠어진짜 1시간 전 new 4 Hit
하소연 2021/03/09 11:09:57 이름 : 이름없음
239레스 오늘은 ~했기 때문에 좋아서 하루 더 살기로 했어. 1시간 전 new 1497 Hit
하소연 2020/03/09 04:53:40 이름 : 이름없음9
9레스 친구관계 넘 어렵다 1시간 전 new 29 Hit
하소연 2021/03/08 12:39:04 이름 : 이름없음
36레스 자살이 합법화 됐으면 좋겠다 1시간 전 new 898 Hit
하소연 2018/05/03 01:26:37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니들이 재미없고 유치한거야 ㅏㅘ 1시간 전 new 27 Hit
하소연 2021/03/08 23:15:56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아..층간소음 너무 힘들다.. 3시간 전 new 9 Hit
하소연 2021/03/09 08:58:32 이름 : 이름없음
15레스 고3 이과한테 사탐 왜 안하냐고 꾸짖는 엄마가 있다?! 4시간 전 new 49 Hit
하소연 2021/03/08 20:32:53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자해하는 사람에게 그냥 아무말이나 위로하는말 하나만 던져주고 가줘. 8시간 전 new 72 Hit
하소연 2021/03/07 19:36:35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나 불안장애인가봐 8시간 전 new 5 Hit
하소연 2021/03/09 03:34:24 이름 : 이름없음
32레스 너희는 과거로 돌아갈수 있다면 언제로? 10시간 전 new 135 Hit
하소연 2021/03/02 20:16:45 이름 : 이름없음
575레스 🗑🗑감정 쓰레기통 스레 2🗑🗑 11시간 전 new 2411 Hit
하소연 2020/11/26 21:50:26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전세계작으로 인터넷 실명제 실시했으면 함 ㅡㅡ 11시간 전 new 13 Hit
하소연 2021/03/09 01:07:17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왜 나는 누구한테 기대질 못할까 12시간 전 new 17 Hit
하소연 2021/03/08 23:43:13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나이 많아서 서럽다 13시간 전 new 34 Hit
하소연 2021/03/08 12:57:23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