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희가 연애하고 있는데 너희 애인이 전애인이랑 연락하는데 막 만나자고 그러고 막 크리스마스날에 만나서 놀자나 12월31일날 자기랑 만나서 놀자 이런류의 대화하고 귀엽다는 대화가 오고가면 어떨 거 같아? 전애인과 너는 서로 모른다는 가정 하에

개별로다 그만하라고 말하고 안끊기면 헤어짐

>>2 진짜 서로 감정 없고 서로 애인이 있어도? 빈도 수가 별로 많은 거도 아니여도..?

>>4 실례지 완전... 애인이 있는데 전애인을 만나는 것부터 찝찝한데 이건 진짜 우정이 생겨서 전애인과 만날수도 있는거라 쳐도.. 귀엽다...? 이런 발언은 진짜 존나 실례인 듯. 전애인 사이가 아니여도 친구끼리도 친구가 애인이 생겼다면 이런 발언은 자제해야한다고 생각함 ㄹㅇ.... 양심도 없고 매너도 없는 거 같음

>>6 아니아니 ㄱ엽다 의미가 야간 일부러 비꼬는? 헛소리하면 너 뇌 순진하네 귀엽다,,^^약간 이런 느낌이거든....

한 두번 정도 그만 해라고 경고하고 계속 연락오면 나도 전 애인쪽에 연락을 취하거나 아니면 헤어질듯 난 그런거 정 빨리 떨어지는 타입이라

>>8 헐 대부분 그렇구나 ....알았어!!

반대한 레스주들아!! 연락만 하는거여도 싫다는거지?????

와 만약 저 글이 너 상황이면 나랑 상황 비슷하다 내 여친도 전여친이랑... 같이 영화보고 그럼... 주변에서는 말하라고는 하는데 나는 여친의 전여친이랑 아는 사이라 말하면 셋 다 서로에게 멀어질까봐... 못 말하고 있어

애초에 그런새끼안만난다 우웩

진짜 개빡치네 상식없는 거 아님? 하... 헤어져

>>12 >>13 아이고...알았어....너무 좋은데...

>>11 ㅠㅜㅜ.ㅜㅜㅜㅜ...같이 아자아자.....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6레스 이성애자인데 갑자기 궁금해서 5분 전 new 56 Hit
퀴어 2021/03/02 03:22:54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짝녀가 술취해서 연락왔어 8분 전 new 203 Hit
퀴어 2021/03/01 13:32:29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19 4시간 전 new 35 Hit
퀴어 2021/03/02 03:46:22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친구랑 만화카페 갔는데 4시간 전 new 178 Hit
퀴어 2021/03/01 20:00:44 이름 : 이름없음
25레스 남자인데 동성애 시작 안하는게 좋을까? 4시간 전 new 956 Hit
퀴어 2021/02/21 17:59:45 이름 : 이름없음
682레스 🌈 대나무숲 9 4시간 전 new 16025 Hit
퀴어 2020/11/17 22:10:13 이름 : 이름없음
20레스 동성한테 애교부리고 설레게하는 이성애자 어떻게 생각해? 5시간 전 new 336 Hit
퀴어 2021/03/01 14:01:00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독서실 다니는데 이쁜언냐 5시간 전 new 36 Hit
퀴어 2021/03/02 02:36:39 이름 : 이름없음
956레스 다 차서 올리는 다이스 굴리는 스레 5시간 전 new 3857 Hit
퀴어 2019/11/07 22:49:32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전여친이랑 같은 단디엠..아. 6시간 전 new 71 Hit
퀴어 2021/03/02 01:04:46 이름 : 이름없음
14레스 자신이 다니는 고등학교 적어보쟝ㅇ😀 6시간 전 new 490 Hit
퀴어 2018/10/29 21:58:10 이름 : ◆dQoINAnO1jt
3레스 좋아하는 애랑 같은 반 됐는데 7시간 전 new 122 Hit
퀴어 2021/03/01 20:23:13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오랄 알려줄 사람있냐 7시간 전 new 154 Hit
퀴어 2021/03/02 00:04:27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사랑인지 아닌지 어떻게 구분해야하지 7시간 전 new 144 Hit
퀴어 2021/03/01 23:07:19 이름 : 이름없음
13레스 음 이거 어떻게 생각해? 8시간 전 new 636 Hit
퀴어 2021/02/27 18:28:14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