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받아들이면 되냐

난 부모님이혼할때 개인적으로는 아무느낌도 안났음 그냥 평소부터 집안에서 치고박고싸우는걸 워낙많이봐서 그냥 누구따라가면될까부터 생각함

>>3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한테 조금이라도 더 득되는쪽으로 가셈 이미 이혼하는것부터 자식에 대한 애정<<<<<<<<<<본인 이라는 의미니까

>>4 근데 자식에 대한 애정이 넘쳐도 둘이 너무 안맞거나 결혼생활이 너무 힘들면 이혼할 수 있는거 아니야..? 본인보다 자식이 먼저면 다 참고 살아야 하는것도 아니고..

>>5 5레스말 받음 자식이 충분히 중요하지 않아서 이혼하는건 절대 아님

>>5 그건 맞는듯 돈 때문에 너무 힘들어서 꾸역꾸역 버티다가 별거->이혼 하기로 함

>>3 ㄹㅇ 지금 내가 딱 그 상태인데 존나 어벙벙함 초딩때부터 엄마아빠 이혼하면 누구랑 살래^^.? 많이 들어서 이미 누구랑 살지는 정했긴 한데 걍.... 현실감 x...

아 모르겟다.. 이혼하면 혜택같은거 많나?

>>8 레주 힘내.. 레주 미래를 생각하고 좋은 선택 하길 바라

나랑 다르네 나는 엄마 아빠가 말 다툼 조금이라도 하면 눈물 나고 슬프고 가슴이 답답하던데..

>>11 진짜???? 그런적 한번도 없어서 무슨 느낌인지 모르겠다

>>5 >>6 이건 겪어본사람만 안다 절대그럴 수 없어 자식이 안 중요해서 이혼하는건 아니지만 이혼을 결정할때는 일단 아이는 배제하는게 보통이야. 정말 자식을 사랑하면 맞추려고 노력하고 억지로라도 같이 살지.. 우리집이 그런케이스라 장담 할 수 있어

>>13 그래?? 이혼을 결정할때 상황을 잘 몰라서 그런지 몰랐네..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1레스 하이틴 감성 특징 말해 보는 스레 9분 전 new 65 Hit
잡담 2021/02/25 23:01:42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미XX 존X 패고싶다 19분 전 new 28 Hit
잡담 2021/02/26 02:47:38 이름 : 이름없음
14레스 돈 버는 앱 쓰는거 미련해보여.? 35분 전 new 44 Hit
잡담 2021/02/26 02:05:52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남사친 많이 사귀는 법 39분 전 new 46 Hit
잡담 2021/02/26 01:40:43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혹시 여기 빠른 년생있음...? 44분 전 new 33 Hit
잡담 2021/02/26 01:43:14 이름 : 이름없음
47레스 살면서 충격적이었던 사실 말해보쟝 58분 전 new 169 Hit
잡담 2021/02/25 13:15:28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공부못하는 애가 반장 나가면 1시간 전 new 47 Hit
잡담 2021/02/26 01:31:24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그그그그그 나나나나나ㅏ 좀좀좀좀 도와줘ㅠㅠㅠ 1시간 전 new 69 Hit
잡담 2021/02/25 21:23:16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새학기 첫인상 1시간 전 new 43 Hit
잡담 2021/02/25 22:58:06 이름 : 이름없음
20레스 에버랜드 궁금증 푸는 스레 1시간 전 new 48 Hit
잡담 2021/02/26 00:55:12 이름 : 이름없음
33레스 너네한테 갑자기 34만원이 생기면 뭘 사고싶어? 1시간 전 new 181 Hit
잡담 2021/02/25 16:15:16 이름 : 이름없음
374레스 ❤💜🎈뉴비들을 위한 스레딕 사용설명서 리뉴얼 버전🎈💜❤ 1시간 전 new 4008 Hit
잡담 2020/08/26 23:39:30 이름 : ◆js5TTV8642J
3레스 재채기할때 조심해 ㅅㅂ 1시간 전 new 46 Hit
잡담 2021/02/26 00:33:13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포커겜 해보고 싶은데 1시간 전 new 15 Hit
잡담 2021/02/26 01:43:57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안녕 난 여우님이야 한국의 비밀스런 절에 살고 있어 1시간 전 new 24 Hit
잡담 2021/02/26 02:17:40 이름 : 여우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