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라는소리를 오늘만3번들음... 아ㅋㅋ 내얘기는 아니고 지나가면서 나온말인데 왤케 꽉막혔어ㅋㅋ너무하네 하면서 넘어가긴했는데 진짜 들을때마다 개식겁함... 무섭다

난 학원 친한 친구한테서 '역겨워' 소리 들음 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웃어 넘겼는데 비참하다

하... 마음 아프고 무서움..

ㅋㅋㅋ일상이지 뭐 ㅅㅂ 그래 우리가이렇지 뭐 레즈니까 참고살아야지 ~^!^!!^!^!^!^!^!^!^이씨발 너검마 개씨발련들아 대장뽑아서 순대만들어버릴라 콱 자꾸 귀여운말만 하네 진짜 깨물어터트리고싶게 진짜 걔네집 거실에서 카타리나 궁돌리고싶다

>>5 ㅋㅋㅋㅋㅋ욕을 진짜 창의적으로한다 카타궁...마렵긴해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21레스 남자인데 동성애 시작 안하는게 좋을까? 1분 전 new 740 Hit
퀴어 2021/02/21 17:59:45 이름 : 이름없음
679레스 🌈 대나무숲 9 1시간 전 new 15839 Hit
퀴어 2020/11/17 22:10:13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절친이랑 술마시고 실수한거 어떻게 생각해..? (긴글 조언부탁해) 4시간 전 new 310 Hit
퀴어 2021/02/28 15:06:21 이름 : 이름없음
56레스 도서관 언니가 좋아 4시간 전 new 741 Hit
퀴어 2021/02/25 22:29:26 이름 : 이름없음
27레스 여태까지 짝사랑했던 짝인들 공통점을 말해보자 5시간 전 new 773 Hit
퀴어 2021/02/13 22:43:01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직장인 연상이랑 사귀어본 적 있는 사람 5시간 전 new 46 Hit
퀴어 2021/03/01 03:12:33 이름 : 이름없음
18레스 퀴어인거 조금 티내는 법, + 퀴어의 대표적인것 알려줘 8시간 전 new 475 Hit
퀴어 2021/02/28 01:41:07 이름 : 이름없음
341레스 👩‍🏫선생님 짝사랑 스레🧑‍🏫 8시간 전 new 7416 Hit
퀴어 2020/07/18 18:22:27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차이고 친구로 지내는 팁좀 8시간 전 new 119 Hit
퀴어 2021/02/28 23:48:07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이쪽 어플 9시간 전 new 130 Hit
퀴어 2021/02/28 20:39:50 이름 : 이름없음
29레스 레즈 지인은 어떻게 만드는 거야... 9시간 전 new 1140 Hit
퀴어 2021/02/10 20:32:00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기독교친구가 혐오발언을했는데 9시간 전 new 189 Hit
퀴어 2021/02/28 16:08:36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연락할까말까 10시간 전 new 130 Hit
퀴어 2021/02/28 22:38:30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근데 성인들한테 궁금한게있는데 11시간 전 new 336 Hit
퀴어 2021/02/28 13:07:53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너네들이 보기에도 이 사람 쎄해? 11시간 전 new 233 Hit
퀴어 2021/02/28 19:41:53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