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냐, 아플까봐. 귓바퀴때 강제로하다 개부어서 그대로 막은 트.라.우.마.가 있기때문. 아플까 아프겠지... 내가 과연 구멍을 잘 찯을 수 있을까....내가 잘 해낼 수 있을까....

ㅇㄴ 나도임 ㅋㅋㅋㅋ 2019년에 피어싱 존나 많이 뚫었는데 연골부위는 쫄려서 아직 못 바꾸고 있음 근데 이게 피어싱에서 슬슬 녹색 뭔가가 나오기 시작하는 거 같은데.. 곧 보내줘야지 이제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4레스 다이어트 하기 싫은 미친 인간의 일기장 1시간 전 new 9 Hit
미용 2021/03/02 14:13:39 이름 : ◆JVfamnu9teE
1레스 피어싱 냄새 어케 하니 2시간 전 new 11 Hit
미용 2021/03/02 22:53:07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화장 이제 입문하려고 하는데(화장 잘하는 레더들 들어와주라!!) 3시간 전 new 78 Hit
미용 2021/02/28 23:42:16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겨드랑이제모 어떻게 하니... 3시간 전 new 70 Hit
미용 2021/02/25 02:28:40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여자애들 머리칽 엄청 신기해 3시간 전 new 37 Hit
미용 2021/03/02 18:10:35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얘들아 나 앞자리 바꼈어 ❗다욧 한다 진짜❗ 3시간 전 new 13 Hit
미용 2021/03/02 21:53:45 이름 : 이름없음
26레스 내가보려고 만든 홈트링크 모음 일기장 ☆〜(ゝ。∂) 4시간 전 new 171 Hit
미용 2020/09/13 12:16:37 이름 : 이름없음
112레스 다이어트한다.. 목표는 43kg‼️ 6시간 전 new 737 Hit
미용 2020/12/27 23:30:01 이름 : 이름없음
245레스 ✨스레주가 살 빼는 스레✨ 7시간 전 new 1328 Hit
미용 2020/10/08 20:58:37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다이어트 시작... 17시간 전 new 26 Hit
미용 2021/03/01 01:27:14 이름 : 이름없음
50레스 새내기 레주의 18kg 감량기🔥 (D+30) 17시간 전 new 404 Hit
미용 2021/02/01 07:34:23 이름 : ◆yIGljtg6kpW
50레스 무쌍들 자기 눈화장 올리고 가기!! 22시간 전 new 1126 Hit
미용 2019/04/06 14:45:08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중3 여잔데 키 클 수 있을까 22시간 전 new 98 Hit
미용 2021/02/21 19:50:35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살 뺀 뒤 입고싶은 옷 적는 스레 22시간 전 new 21 Hit
미용 2021/03/02 01:05:14 이름 : ◆TVfe0r88qrt
2레스 퍼스널컬러 잘 아는 사람 좀 알려주라 23시간 전 new 28 Hit
미용 2021/02/28 23:45:45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