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소리야? 내가 뭘 실수해서 썸남한테 미안하다했거든 썸남이 개빡친 표정으로 뽀뽀하재 그래서 뽀뽀하고 오는 길인데 이게 머임?? 개수작인가? 근데 진짜로 화나보였는뎅.........

진심반 장난반 가벼운 개수작정도로 생각하면 될듯ㅋㅋㅋ

???????? 뽀뽀???????????? 사실 사귀는데 너가 기억 못하는 거 아니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사겨라 행쇼

남친이면 뽀뽀해서 기분 가라앉게 해달란 의미로 해석되는데 썸남이면...아니 왜 안사겨....?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3레스 도대체 무슨 선택을 해야할까. 32분 전 new 26 Hit
고민상담 2021/03/05 20:01:17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야 마스크 쓰기 너무 어려운데.. 1시간 전 new 8 Hit
고민상담 2021/03/06 08:49:03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이젠 잔소리 듣기만 해도 5시간 전 new 26 Hit
고민상담 2021/03/05 20:20:14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패션우울증 어떻게 해야하냐 진짜 5시간 전 new 26 Hit
고민상담 2021/03/06 03:12:44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아아 몸에 대한 슽흐렛으가 5시간 전 new 18 Hit
고민상담 2021/03/06 03:53:43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너네는 현타오고 후회될 때 좀 나아지는 방법 있어? 6시간 전 new 76 Hit
고민상담 2021/02/26 05:23:52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고1 새로 사귄 친구가 성인이랑 사겨 6시간 전 new 121 Hit
고민상담 2021/03/03 22:25:27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친구 전남친이랑 친하게 지내는게 이상한거야? 6시간 전 new 17 Hit
고민상담 2021/03/06 00:19:21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너희는 찐친의 기준이 뭐야? 7시간 전 new 25 Hit
고민상담 2021/03/06 01:14:24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손절하고싶다 8시간 전 new 40 Hit
고민상담 2021/03/05 22:50:23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친한 트친이랑 싸웟는데 어떻게 풀지... 9시간 전 new 66 Hit
고민상담 2021/03/05 02:00:12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다이어트 도움좀... 9시간 전 new 28 Hit
고민상담 2021/03/05 02:28:22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외모 열등감이 너무 심해...도와줘ㅠㅠ 9시간 전 new 25 Hit
고민상담 2021/03/06 00:11:11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나만 이래? 9시간 전 new 110 Hit
고민상담 2021/02/13 11:34:46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너무힘들어.. 가족이랑 떨어지는게 힘들면 어떡해? 9시간 전 new 47 Hit
고민상담 2020/09/19 03:08:34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