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명있나 보자.. 라고 스레 올리려했는데 생각해보니까 애니캐들 다 머리 삐까뻔쩍무지개색 이라서 흑발캐가... 한정적이네..... 암튼 몇명 잇어???

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

>>2 >>3 >>4 >>5 최애 누구??

근데 생각해보니까 내 최애 차애 다 백발임 ㅈㅅ.... 웹툰캐는 무조건 흑발이긴 한데

>>6 작품마다 다 달라서 우열을 가리기 힘들어...! 의식적으로 좋아한다기 보다는 애정캐들을 돌아보면 흑발들 비율이 압도적. 쿠농에서는 하나미야, 타카오, 히무로 이마요시도 좋아하고 하이큐 아카아시랑 쿠로오랑 우리 시미즈 여신님...! 켄마도 좋아해. 요즘은 켄마 머리가 많이 자라서 행복하다.... 원피스 로우

나나!!! 최애는 오레키 호타로!!!

>>6 가리기 힘들지만 하이큐 토비오랑 아카아시ㅜㅜ 소아온도 좀 봤는데 키리토도 개미친놈같음..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45레스 자기가 본 애니중 충격받았던 애니 말해보장 1시간 전 new 635 Hit
애니 2020/01/18 05:09:21 이름 : 이름없음
235레스 🏵 3단어로 무슨 캐릭터인지 맞히는 스레4 (°∀° ) 9시간 전 new 880 Hit
애니 2021/01/04 10:20:48 이름 : 4판 스레주
1레스 바이올렛 에버가든 좋아하는 사람! 10시간 전 new 4 Hit
애니 2021/02/28 23:45:02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헐 여기 진격거 얘기왜케없어 진격거 좋아하는사람 12시간 전 new 44 Hit
애니 2021/02/23 21:11:44 이름 : 이름없음
523레스 ★★애니판 잡담스레★★ 12시간 전 new 5029 Hit
애니 2018/01/03 22:25:12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조아라 패러디 잼있는 거 추천좀.. 15시간 전 new 25 Hit
애니 2021/02/22 18:17:35 이름 : 이름없음
21레스 혹시 하이큐 재밌어?? 17시간 전 new 148 Hit
애니 2020/12/21 01:12:37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체인소맨 18시간 전 new 8 Hit
애니 2021/02/28 15:06:13 이름 : 이름없음
199레스 조아라 패러디 소설 찾아주는 스레 19시간 전 new 3044 Hit
애니 2019/09/01 04:22:07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달달한 애니 추천좀 2021.02.28 39 Hit
애니 2021/02/26 11:20:28 이름 : 이름없음
15레스 트라우마거나 무서운 애니캐 말해보자(웹툰, 애니풍 겜도 가능!) 2021.02.27 194 Hit
애니 2021/02/19 18:48:43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보다가 내용이 마음에 안 들면 보통 어떻게 해? 2021.02.27 70 Hit
애니 2021/02/26 05:39:22 이름 : 이름없음
165레스 😘😘애니/웹툰 추천 통합스레😘😘 2021.02.27 1410 Hit
애니 2019/12/13 16:06:38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빨리 찾아조......... . . . . . . 2021.02.26 50 Hit
애니 2021/02/26 11:54:51 이름 : 이름없음
49레스 새학기 컨셉 뭐하지(애니관련 컨셉으로 정하기로 함) 2021.02.26 300 Hit
애니 2021/02/19 11:05:51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