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 껴서 숨도 잘 안 쉬어질텐데 존나 추격전 하고 있길래 나도 모르게 뛰어서 따라감. 한 놈이 다른 놈 따라가다가 한참 지나서야 잡고 존나 헉헉대길래 나도 멈추고 헉헉 거리면서 왜 그러냐 물었더니 잡은 놈이 숨 몰아쉬면서 "아니 씨발 이 새끼가-.... ??? 나 왜 쫓아갔더라." 이러고 있고 쫓긴 놈도 존나 어리둥절해서 "그러게 씨발 나 왜 도망쳤냐" ㅇㅈㄹ하고 있네 얘네 뭐냐.

아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4레스 너무 어려워 도와줘 1분 전 new 22 Hit
잡담 2021/03/07 21:37:30 이름 : 이름없음
14레스 더러움주의)) 나만 해당되는 내 비밀인데.. 제발 들어줘 모두가 이러는거야? 이유는 알아? 7분 전 new 40 Hit
잡담 2021/03/07 21:27:10 이름 : 이름없음
15레스 학생유튜버 어떰 7분 전 new 101 Hit
잡담 2021/03/07 18:11:54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식사중에 알바와서 컵채우는건 뭐하는거야?? 8분 전 new 48 Hit
잡담 2021/03/07 21:00:07 이름 : 이름없음
17레스 유행어/줄임말/밈/은어/인터넷 문화 관련 통합 스레 9분 전 new 130 Hit
잡담 2021/02/27 08:00:59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친구없는애 있음?? 10분 전 new 54 Hit
잡담 2021/03/07 19:29:08 이름 : 이름없음
22레스 우리반 담임 12분 전 new 213 Hit
잡담 2021/03/03 18:40:14 이름 : 이름없음
13레스 회장선거 공약 추천 좀 해줭ㅠㅠㅠ 12분 전 new 87 Hit
잡담 2021/03/06 01:13:18 이름 : 이름없음
399레스 🌜당신은 누구신가요🌛 14분 전 new 1639 Hit
잡담 2021/01/14 22:32:56 이름 : 🌝
2레스 . 19분 전 new 30 Hit
잡담 2021/03/07 20:27:15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스레딕 같은 익명 커뮤니티 사이트 25분 전 new 78 Hit
잡담 2021/03/07 19:01:04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베라 질문,... 29분 전 new 23 Hit
잡담 2021/03/07 21:21:30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중고판매 49분 전 new 16 Hit
잡담 2021/03/07 21:02:11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고데기 종류 뭐 사야함..? 1시간 전 new 54 Hit
잡담 2021/03/07 19:26:34 이름 : 이름없음
20레스 방금 카트에 몰래 몽쉘담음ㅁ 1시간 전 new 198 Hit
잡담 2020/04/05 20:21:51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