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딩인데 진로를 한 번도 정해본 적이 없어서 인프피들 직업이나 희망진로가 궁금해!

나 인프피인데 지금 미술 선생님 지망생이야! 근데 레주야 MBTI 관련은 심리판이 좋은것 같아♡ 거기에 재밌는 MBTI 스레 많더라 ㅋㅋㅋㅋㅋㅋ한번가서 봐봐

>>2 앗 회원가입한지 얼마 안돼서 몰랐네..ㅠㅠ 알려줘서 고마워! :)

>>3 웅웅 우리스레딕에서 재밌는 시간 보내자!😀♥️

>>2 >>4 와 진짜 착하게 말해주네ㅋㅋ 레스주 굿굿

>>5 앗 헤헤 고마워 괜히 딱딱하게 말하는 것보다 나은것 같아서! 어떻게 알려줘야 하나 고민한 보람있다 ㅋㅋㅋㅋㅋㄴ

mbti 검사 할때마다 바뀌는거랭

게임 컨셉디자이너! 외국에서 일하구있옹

위에 심리판이라고 알려줬자나 고만 갱신하자❤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98레스 너넨 타고 난거 있어? 1분 전 new 519 Hit
잡담 2021/02/07 23:30:25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나 괴롭힌 년이랑 같은 반 됐다... 1분 전 new 92 Hit
잡담 2021/02/28 10:47:48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돈 모으는 어플 쓰면 이상해 보여? 2분 전 new 39 Hit
잡담 2021/02/28 14:39:47 이름 : 이름없음
61레스 다들 삶의 동력원이 뭐야?? 2분 전 new 169 Hit
잡담 2021/02/22 02:19:50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방 냄새 4분 전 new 13 Hit
잡담 2021/02/28 15:14:35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아니 드립좀 알려쥬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분 전 new 13 Hit
잡담 2021/02/28 15:41:02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이거 내가 그냥 예민한거냐... 6분 전 new 15 Hit
잡담 2021/02/28 15:33:55 이름 : 이름없음
870레스 ☆★☆★스레딕 통합 질문스레 6판★☆★☆ 11분 전 new 2764 Hit
잡담 2020/11/30 23:46:55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ㅅㅂ 우리언니 존나이상해;; 12분 전 new 76 Hit
잡담 2021/02/28 12:39:07 이름 : 이름없음
37레스 좋아하는거 있어? 13분 전 new 123 Hit
잡담 2021/02/26 23:53:50 이름 : 이름없음
161레스 ⭐⭐다른 판 홍보하고 가는 스레⭐⭐ 17분 전 new 1186 Hit
잡담 2019/08/09 08:27:18 이름 : ◆lfTPeE7hAnX
1레스 아니 이시국에 대면수업이라니 19분 전 new 9 Hit
잡담 2021/02/28 15:28:22 이름 : 이름없음
72레스 시바 방금 똥 지린 썰 품 19분 전 new 107 Hit
잡담 2020/10/27 21:59:42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나에게 공부란 전쟁이다 26분 전 new 9 Hit
잡담 2021/02/28 15:23:00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담배 피는 애들 이거 봐죠 28분 전 new 70 Hit
잡담 2021/02/28 13:39:57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