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떡하지 어제 둘이서 술쳐먹고 한거같은데... 문제는 내가 하자고 존나 졸라서 한거라ㅠㅜㅠㅠ 진짜 어떡함 썸남도 야야그러지마 이러면서 말리고 그러다가 결국 걍 한거같음,,,걔가 나 진정시키려던건 기억나거든

헐 어떡해... 피임은 했어??

피임은 알아서 잘 했으리라 믿어... 내가 정확히 그러다 지금 애인님이랑 사귐. 고등학교 동기인데 졸업하고도 연락만 하고 지내다가 그냥 갑자기 만나서 술 먹고 함 뜨고ㅇㅇ 진정하고, 술 완전히 깨고 생각 좀 정리하고 나서 연락해봐

>>3 하 사귀기로햇ㅅ엉

>>4 피임만 잘 혀... 이쁘게 사귀구...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3레스 커플들 사진 어떻게 찍는거야? 8분 전 new 65 Hit
연애 2021/02/28 03:50:21 이름 : 이름없음
36레스 본인의 세상 특이한 이상형을 적어보자 9분 전 new 353 Hit
연애 2021/02/20 19:50:01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이건 네가 사는 거야? 이런 말 들을 때 어때? 10분 전 new 42 Hit
연애 2021/03/01 09:42:43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번호 따여본 애들아 썰 좀 풀어줘 17분 전 new 61 Hit
연애 2021/02/27 13:48:45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여사친들이 이미 내가 좋아하는 애 눈치 깠더라 ㅋㅋㅋㅋ 2시간 전 new 29 Hit
연애 2021/03/01 10:25:36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얘드라...연애하면 어때...??ㅠㅠㅠ 2시간 전 new 77 Hit
연애 2021/02/27 23:35:49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요즘 남친때문에 많이 힘드네ㅠㅠ 2시간 전 new 26 Hit
연애 2021/03/01 01:19:26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보고싶다 3시간 전 new 34 Hit
연애 2021/03/01 03:39:28 이름 : 이름없음
403레스 회사 상사가 좋아졌어 3시간 전 new 3076 Hit
연애 2020/12/19 22:00:58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그녀가 보고싶다... 3시간 전 new 15 Hit
연애 2021/03/01 09:21:23 이름 : 1
20레스 동시에 두 명을 좋아할 수 있나? 나 이거 누구를 좋아하는걸까 4시간 전 new 236 Hit
연애 2021/02/18 12:58:09 이름 : 이름없음
461레스 다이스 굴리는 스레 4시간 전 new 1131 Hit
연애 2019/07/28 01:22:26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찼는데 다시 친구 못하지? 4시간 전 new 46 Hit
연애 2021/03/01 03:03:11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얘들아 9시간 전 new 33 Hit
연애 2021/03/01 03:46:31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이거 티 낸거 맞아? 9시간 전 new 56 Hit
연애 2021/03/01 03:06:41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