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이렇게 논란이 많이 떠...

ㅅㅂㅌ ㅁㄱ는 거짓말이었다고 밝혀졌든데

배우 ㅂㅎㅅ도 논란 뜸?

한 번 터지니까 우수수 터지네... 진짜... 에바야...

ㄹㅇㅋㅋㅋ 그래서 이젠 뭔가 걍 다 구라처럼 느껴지기도 하고... 이게 뭔가 싶기도 함

ㅇㅂㄱㄹㅇ ㅇㅅ 폭로도 터졌던디...ㅋㅋㅋㅋㅋㅋㅋㅋ

25일부터 실검 사라져서 미리 터뜨리나?

실검도ㅜ있고 이때다싶어 거짓폭로하는 어그로들도 껴있고..

>>10 어 나도 저거 쓰고 다시 며칠 살펴보니깐 아닌 것 같더라.. 저때 누가 졸업앨범이 다르다 소속사에 글 작성자가 선처해달라고 연락 같다 등등 말들이 나와서 아닌 줄 알았지.. 아직 확실한 건 없는 듯 +다시를 ㄷ시라고 오타냈는데 아무리 봐도 디시로 보여서 그냥 고침.. 나는 디시를 하지 않아용

왕따 의혹도 뜸ㅠㅠㅠㅠㅠ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8레스 브레이브 걸스 아는 사람 1분 전 new 60 Hit
연예인 2021/03/01 19:57:56 이름 : 이름없음
26레스 너희는 학폭 가해자가 데뷔하는걸 목격했다면 2시간 전 new 322 Hit
연예인 2020/12/16 22:39:48 이름 : 이름없음
23레스 외군대가? 2시간 전 new 234 Hit
연예인 2021/02/26 16:34:14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너네가 어느날 최애 소속사 대표로 빙의하면 최애들은 어떻게 생각할까 4시간 전 new 6 Hit
연예인 2021/03/03 00:45:57 이름 : 이름없음
29레스 온앤오프 파는 사람 없나?.. 5시간 전 new 186 Hit
연예인 2021/01/22 01:02:39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탈덕 하게 된 계기나 이유 있어? 5시간 전 new 165 Hit
연예인 2020/03/12 02:22:42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와 씨발 관상 존나 명확하네 5시간 전 new 47 Hit
연예인 2021/03/02 21:58:03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정말 개뜬금없는데 6시간 전 new 70 Hit
연예인 2021/03/01 17:59:06 이름 : 이름없음
18레스 근데 이 상황에서도 블랙핑크, 투바투, 방탄 논란 안터지는 거 보면 7시간 전 new 169 Hit
연예인 2021/03/01 18:06:27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휴닝카이 웹드에서 나오는 키 큰 연하남 같지 않아? 7시간 전 new 14 Hit
연예인 2021/03/02 19:59:57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 17시간 전 new 32 Hit
연예인 2021/03/02 11:01:01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요새 학폭 엄청 뜨는데 그걸 보고 있는 일반인 가해자들은 무슨 생각 할까 19시간 전 new 143 Hit
연예인 2021/02/22 23:50:45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이때 표정 왜 이래? 2021.03.02 81 Hit
연예인 2021/03/02 01:15:40 이름 : 이름없음
237레스 여자아이들 TMI 스레 2021.03.02 1747 Hit
연예인 2020/05/07 21:44:10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이름 초성으로써도 다 고소 가능하지 않아? 2021.03.02 158 Hit
연예인 2021/02/23 21:38:11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