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올릴게

ㅂㄱㅇㅇ 뉴비같은데 기본 용어는 숙지 좀 해줘라...

ㅇㅇ 용어 숙지 좀 하고 와라... 댓글이라니,,

>>3 이거 사진 두 개 사이에 빠진 내용 있는 거 아냐??

>>7 위엔 유튜브 영상 보낸 거고 밑엔 퀴즈낸 거야

>>10 엥 머야... 대화 완전 간질간질한뎈ㅋㅋㅋㅋㅋㅋ 나랑 내 남자 친구도 저러케까지 대화 안 햐 뭐야뭐야~

>>11 나 심지어 헤어진 지 얼마 되지도 않았고.. 내가 미련 있는 거 쟤도 알 걸 울면서 전화 건 적도 있고 연락할까 물어본 적도 있어서

>>12 나도 내 남자 친구랑 딱 그러다 만났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만약에 저 상대방이 널 좋아한다면 아마 네 상황 다 고려해 가면서까지 들이 댈 거 같은데...?

>>13 중요한 건 난 정말 친구로 남고 싶단 거야ㅠ 내 김칫국이면 시원하게 한 잔 마시고 마는데 아니라면.. 하하 내 전 남자친구도 친구였다가 사귀었던 거라 진짜 너무 힘들었거든

>>14 아하... 그렇다면 말이 달라지지 ㅠㅠㅠ 그러면 아까 위 사진처럼 저런 상황 왔을 때 받아 주지 말고 선 그어버라거나? 그러는 게 답일 듯 ㅠㅠ

>>15 저런 것도 못 하게 정뚝떨 사진이라도 한 장 보내줘야 하나.. 난 쟬 친구로 너무너무 좋아해서 진짜 잃고 싶지 않거든

>>16 상대가 널 진짜 좋아하는 거라면 포기할 때까지 친구관계라는 건 성립이 안 될 거 같은 게 걍 이성친구 중에 한 명이라도 맘 있으면 친구라 하기가 어렵자나 ㅠㅠㅠ 어렵다 하

>>17 어떡하냐.. 근데 내가 남사친 중에서는 쟤한테 제일 많이 말 걸고 장난으로 애교도 떨고 뭐 보다 웃기거나 재밌거나 흥미로우면 전에 보냈던 톡이 있어도 바로바로 보내고 그러는데 그것도 오해할 만한 행동인가..?

>>18 근데 원래 좋아하는 사람이랑은 연락만 해도 설레고 그러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해할 만한 행동이라고 단정짓기보단 그냥 상대의 마음이 어떻냐에 따라 달라질 듯 ㅜ 내가 너처럼 상대는 나랑 친구로 지내고 싶어 하는데 난 상대를 너무너무 좋아했던 경험이 있었어 근데 난 걍 상대가 뭘하던 넘 예뻤음 ㅋㅋㅋㅋㅋ큐큐ㅜㅜㅋㅋㅋㅋㅋ 진짜 둘 다 친구로만 생각하거나 둘 다 이성으로 보거나 이렇게 같은 생각 할 수 있다면 을매나 좋아 엉엉

>>19 하 인정.. 이래서 남녀 사이엔 친구 없는 것 같아ㅠ 하 어떡하냐 같은 학교라 마주칠 일도 많고 편하니까 말도 많이 걸 텐데

>>20 ㄹㅇ ㅠㅠㅠㅠ 짅자 짱 어렵다.... 평소에 자주 저런 대화 나눠?

>>21 쟤가 하루에 한 번은 하는 것 같아 내 반응은 항상 머여, 그런가?ㅎㅎ, 그러던가 같은 미지근한 반응 내가 가끔 가다 한 번 오빵 ㅇㅇ이 마싯는 고 모꼬띠퍼영 뭐 이런 식으로 보내는데 이것도.. 설마 O해의 여지를.. 준 걸까?

>>22 ????? 하루에 한 번?? 그냥 맘 있는 거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상대한테 맘 없다면 선 긋자!!! 괜히 두 사람 마음에 상처만 남을라

>>21 아 맞다 그리고 초콜릿도 줬었어 내가 쟤한테 고민상담 한 적도 많고 같이 기숙사라 내가 매일 멋대로 굴거나 재수 없게 굴 때 엄청 많은데 그거 다 받아주기도 하고 그런 게 고마워서 다른 의미는 ㄹㅇ 1도 없고

>>23 그럼 전 남자친구한테 미련 있다 뭐 이런 식으로 말 할까? 지금은 없긴 한ㄷㅔ..

>>25 그냥.. 나 같아선 직진해서 너 나 좋아하냐고 묻고 싶지만.... 그러다가 진짜가 돼버리면 또 곤란해지니까 하 ㅜㅜㅜㅜ 그냥 조금씩 선 그어 보자...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21레스 애들아 좋아하는애때문에 헷갈리면 나한테와 7분 전 new 190 Hit
연애 2021/03/03 00:19:33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외모지상주의는 어쩔수없나봐 32분 전 new 12 Hit
연애 2021/03/04 17:59:53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마음접기 프로젝트 37분 전 new 57 Hit
연애 2021/02/28 18:23:50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어제 헤어졌는데 40분 전 new 57 Hit
연애 2021/03/04 06:25:04 이름 : 이름없음
14레스 예은아 좋아해 3시간 전 new 225 Hit
연애 2020/02/07 13:35:00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내 이상형이랑 진짜 정반대인 애가 치대는데 3시간 전 new 157 Hit
연애 2021/03/03 00:48:33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남자들 다 들어와봐 3시간 전 new 90 Hit
연애 2021/03/03 18:18:44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여자친구생긴 남사친이랑 연락 안하고 싶은데 방법 없나 8시간 전 new 41 Hit
연애 2021/03/04 04:05:24 이름 : 이름없음
977레스 달님에게 100일동안 소원비는 스레(2) 11시간 전 new 4658 Hit
연애 2019/04/19 04:23:53 이름 : 이름없음
19레스 . 13시간 전 new 118 Hit
연애 2021/02/25 22:53:52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시발 오늘 동아리 면접봤는데 17시간 전 new 139 Hit
연애 2021/03/03 16:25:14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얘를 어떡하지 17시간 전 new 43 Hit
연애 2021/03/04 00:06:32 이름 : 이름없음
18레스 번호 따여본 애들아 썰 좀 풀어줘 17시간 전 new 243 Hit
연애 2021/02/27 13:48:45 이름 : 이름없음
16레스 좋아한다는게 어떤거야? 17시간 전 new 47 Hit
연애 2021/03/04 00:10:30 이름 : 이름없음
24레스 이... 나라에서 하이틴을...? 17시간 전 new 347 Hit
연애 2021/02/26 02:30:46 이름 : 하이틴 여주가 되고픈 유교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