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레주는 아니지만 나 한다 참석
대충 전에 패러디 말고 통합스레에 썼던 거 제외라 두 개밖에 없지만...
[fate]사죠 마나카가 되었습니다
-작가가 진성 달빠라 패러디로 배운 이들 특유의 밸런스붕괴, 캐붕 등등이 적음. 엄밀히말하면 회빙환이지만 원판과 별로 달라진 점은 없고 더 순해졌을 뿐이고 원래 나오던 시리즈가 아니라 그오쪽으로 넘어왔기에 창은팬도 그오팬도 힐링하면서 읽을 수 있음. 그... 보다보면 알거야 조아라에 패러디로 배운 사람들 덕분에 특정캐(주로 남캐나 밈캐)는 항상 저평가받는데 계속 그거 아니라고 설정상 이렇다고 니네 제발 그 캐 밈만 보고 낮잡아보지 말라고 하시는거보면 애정도 상당하신 분임... 달빠라면 꼭 읽어줬으면 해 필력도 나쁘지 않고 남녀노소 누구나 읽기 쉬운 힐링우정모험물! 완결도 났어!
[fate]작품명은 40자 이하로 작성 가능합니다
그리스 로마 신화 좋아해? 그럼 무조건 읽어 꼭 읽어 한 번 읽고 두 번 읽어... 페이트 패러디라기보단 그로신 패러디에 더 가까운 작품으로 헥토안드(헥토르x안드로마케) 글이야. 화자는 안드로마케! 작품명 저거 맞는진 모르겟는데 대충 비슷하고 원전 실화자체가 상당히 찌통이라 보면서 슬프기도 할거임... 칼데아에서의 안드로마케&헥토르, 트로이전쟁 이후 안드로마케의 삶 이렇게 두 파트로 나뉘는데 전자는 너무 알콩달콩이고 후자는 걍 가슴이 에이다 못해 찢어진다... 갠적 헬레노스라던가, 이아손과 메데이아의 아들처럼 마이너한 인물도 나와줘서 좋아하는 편이야. 편집장에 편집용병도 있는만큼 퀄리티 걱정은 하덜덜 마시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