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ㄷ ㅅㅈ 언니? 나보다 나이 많으니까 언니라고 칭할게 슈ㅎ언니랑 친하게 지내고 하면서 가끔 진솔한 얘기도 나누지 않았을까...? 자세하겐 아니더라도 예전에 방황해서 입에 담배를 몇번 물어봤다 이런거정도는 알고 있었을거같아예시지만 저런식으로 얘기 꺼내본 적은 있지 않을까ㅠ 아직 ㅅㅈ 언니가 인정을 하진 않아서 이게 진실인지 아닌진 몰라도 일단 증거가 너무 정확하니까 ㅅㅈ언니도 진심으로 억울하면 아니라는 증거를 갖구오셔야 될 거 같다고 생각해 가해자 옹호 글도 아니고 2차가해를 하려는 생각은 없지만 혹시라도 그렇게 느껴진 사람들은 미안해 그냥 다들 슈ㅎ언니 걱정만 엄청 하길래 문득 든 생각ㅇㅣ야

학폭은 부인한 상태지만 사실로 밝혀지면 슈ㅎ도 손절하겠지 본인도 은따였던 경험 때문에 학폭 싫어한다던데?

아 ㅠㅠ 정말? 잘 몰랐네 그러려나...

난 그런 얘기까지 했을까 싶다... 이번에 사건 터진 거 보면 ㅅㅈ도 그게 자기가 잘 한 짓이라곤 생각 안 하는 걸로 보이는데 아무리 그래도 같이 활동한 지 5년도 안 된 사람한테 그런 얘기를 할까...? 하 근데 진짜 몰랐으면 ㅅㅎ 어떡하냐..ㅠㅠ

성격이 원래 자기 고민 잘 말 안하고 그래서... 그런대화까진 안했을듯

내 생각엔 담ㅂ도 몰랐을 수 있어

부분 부분 인정 했고 몇개는 그런적 없다고 했는데... 근데 만약 억울하다 해도 아니라는 증거를 어디서 가져와,,,...

>>4 같이 활동한건 5년도 채 안 됐겠지만 연습생때 슈화를 위로해주면서 돈독해지면서 조금 알고있지 않았을까 한거야 물롱 추측이지만!!

>>5 시비 거는게 아니고 말꼬리 잡는게 아니라고 생각하구 읽어줘 그냥 그런 친구들이랑 어울리며 담배를 몇번 물어봤다고 했지 술 언급은 없긴 햇자나 나는 술이랑 담배라ㅇ 둘이 세트로 묶여있는게 좀 싫은건가 어쨌든 술자리에 가서 술 마시고 담배 피고 노는거랑 몇번 친구꺼 피워본거랑은 다르다고 봐야하지 않나 싶어서...

>>8 엄청 힘들겟징 ㅠㅠ 그래서 더 억울 할 수도 있어서 섣부르게 말은 못 하겠어 나도 고등학교 멀리 갔는데 중학교때 날라리였던 친구라고 소문 나서 1년정도는 엄청 힘들었거든 물론 사실이 아니었고 그래서 소문이 얼마나 힘든건지 알아서 조금은 휘둘리지 않으려는건데 괜히 피해자만 더 힘들게 하는건가 싶기도 하고 복잡하당 ㅠ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레스 방탄 덕질하고 지금은 탈덕 했는데 뭔가 4분 전 new 1 Hit
연예인 2021/03/04 02:53:30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너네가 최애랑 연애하는 거 들키면 네티즌들 반응 어떨 거 같음? 2시간 전 new 34 Hit
연예인 2021/03/03 21:48:12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요새 학폭 엄청 뜨는데 그걸 보고 있는 일반인 가해자들은 무슨 생각 할까 3시간 전 new 167 Hit
연예인 2021/02/22 23:50:45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레드벨벳 컴백 기원 1일차 4시간 전 new 15 Hit
연예인 2021/03/03 22:01:00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소속사들 제발제발제발 5시간 전 new 36 Hit
연예인 2021/03/03 20:32:03 이름 : 이름없음
359레스 아이돌 판이 새로 생겼군! 그런 의미에서 ☆잡담 스레★ 6시간 전 new 3518 Hit
연예인 2018/02/18 12:48:11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브레이브 걸스 아는 사람 7시간 전 new 93 Hit
연예인 2021/03/01 19:57:56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와 씨발 관상 존나 명확하네 8시간 전 new 126 Hit
연예인 2021/03/02 21:58:03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얘들아 너네 본진 중에 10시간 전 new 31 Hit
연예인 2021/03/03 16:14:52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너네가 어느날 최애 소속사 대표로 빙의하면 최애들은 어떻게 생각할까 13시간 전 new 28 Hit
연예인 2021/03/03 00:45:57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팬덤이름 누가 지어주는거야? 22시간 전 new 174 Hit
연예인 2021/02/24 01:24:53 이름 : 이름없음
26레스 너희는 학폭 가해자가 데뷔하는걸 목격했다면 2021.03.03 336 Hit
연예인 2020/12/16 22:39:48 이름 : 이름없음
23레스 외군대가? 2021.03.03 249 Hit
연예인 2021/02/26 16:34:14 이름 : 이름없음
29레스 온앤오프 파는 사람 없나?.. 2021.03.02 187 Hit
연예인 2021/01/22 01:02:39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탈덕 하게 된 계기나 이유 있어? 2021.03.02 184 Hit
연예인 2020/03/12 02:22:42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