롬앤 신상가고싶은데 우리동네 올리브영에는 다 구석탱이에 블러셔랑 파데만 있어.. 롭스가야하나 신상 입고 됐을까..?? 아무나 가본사람있니..

미용판가면 더 잘알지 않을까 거긴 아무래도 뷰티전문이니깐

아님 걍 인터넷으로 시켜 요즘엔 주문만 인터넷으로 하고 현금결제도 되던데

>>2 글이 좀만길어도 레스가 잘 안달리더라고ㅠㅠ 급해서 미안..

>>3 빨리 써야하는데 배송이 그날까지 안와서 그래

우리 올영에도 롬앤 없음 ㅠㅠ 다른건있는데 롬앤만 저번에 쿨톤웜톤 에디션?? 뭐 있었는데 그것만햇엇다

>>6 하 왜 없냐고ㅠㅠㅠㅜ 롭스는 많지도 않은데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34레스 심심한사람들어와봐 1분 전 new 32 Hit
잡담 2021/03/08 21:15:31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완전 중이병같은데 1분 전 new 33 Hit
잡담 2021/03/08 20:53:55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컴배 갓 입학생 2분 전 new 18 Hit
잡담 2021/03/08 19:58:17 이름 : 이름없음
932레스 ☆★☆★스레딕 통합 질문스레 6판★☆★☆ 3분 전 new 2979 Hit
잡담 2020/11/30 23:46:55 이름 : 이름없음
19레스 친구랑 사주장사(?) 열었던 썰 15분 전 new 29 Hit
잡담 2021/03/08 20:20:32 이름 : ◆cFjxSHu7eY3
1레스 문득 궁금한건데 방송에서 옷에 다는 작은 마이크 그거 19분 전 new 20 Hit
잡담 2021/03/08 21:53:56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다들 껌 얼마나 오래 씹어 33분 전 new 30 Hit
잡담 2021/03/08 20:11:32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스레딕 같은 익명 커뮤니티 사이트 50분 전 new 153 Hit
잡담 2021/03/07 19:01:04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얘들아 나 무선 이어폰 사보려고하는데 51분 전 new 19 Hit
잡담 2021/03/08 21:21:23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 1시간 전 new 16 Hit
잡담 2021/03/08 20:49:13 이름 : 이름없음
264레스 💧🛀👳‍♀️ 입욕을 하자꾸나~![입욕제 체험&후기]👳‍♀️🛀💧 1시간 전 new 906 Hit
잡담 2021/01/08 15:04:53 이름 : 입욕요정
44레스 🎁💝선물 추천스레💝🎁 1시간 전 new 284 Hit
잡담 2020/12/17 10:56:27 이름 : 이름없음
20레스 나보다 더 인생 꼬인 애 없을듯 1시간 전 new 131 Hit
잡담 2021/03/08 14:38:15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우리 이모, 이모부의 뿐인데 시리즈/ 이모 이모부 자랑 1시간 전 new 82 Hit
잡담 2021/02/03 01:11:57 이름 : ◆7Btg2IIFeLf
3레스 나른하다 행복행 1시간 전 new 16 Hit
잡담 2021/03/08 20:07:48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