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서버장인 건 아니고 난 그냥 관리자인데 전부터 좀 보기 싫었던 애 때문에 고민임... 일단 얘가 말을 많이 한다던가 하는 편은 아니라서 걔가 하는 말 때문에 싫은 건 아닌데, 문제는 행동이야... 딱 봐도 연령대가 어려보이는데 올해 18살이라고 하더라고. 나이야 속일 순 있지 근데 누가봐도 연령대가 어리니까 속아주기도 뭣함 ㅋㅋㅋ ㅠㅠㅠ 자기 얼굴을 프사로 해두는 거 자체는 괜찮은데 진짜 누가 봐도 보정 어플 떡칠한거처럼 한 사진을 프사로 하고 있고 오픈채팅방도 같이 있는데 여기엔 OO공주님♥ 이런 닉 쓰고 ㅠ... 얘가 트위터도 하는데 트위터에서도 디스코드 서버원들한테 놀아달라고 하고 되도않는 귀척, 애교 부리고 부담스러워서 블언블? 하면 계속 와서 팔로걸고 그러나봐. 서버장은 좀 온건한 편이라 딱히 말은 안하는데 딴 관리자들 중 몇명은 트위터에서 애교부리고 이런걸 당한적도 있어서 보기 싫다는 건 동의하는 거 같다만, 아까 말했듯 걔가 말을 많이 한 편도 아니라서 강퇴할 명분도 없고 난감함 ㅜㅜ 이걸 어케 하냐

그애랑 진지하게 얘기하는게 좋을듯 이러이러하게 행동이 우리가 볼땐 우리디코방성격이랑 안맞는거같다 그러니 자제해줬으면 한다 이런식으로 말해보면 좋을듯? ㅇㅇ

내가 볼땐 서버장한테 말해서 걍 강퇴시키는게 낫다거본다 짜피 볼사람도아니고 옷깃 스치듯 스쳐가는 인연인데 >>2 가 말한것처럼 말하면 그 애입장에선 무조건 서운한 마음 가질테고 말한 사람들도 서운해할거 알테니까 분위기로 나타나진 않겠지만 약간 서먹해졌다고 생각하는사람들이 많을거같아 물론 내 생각ㅎ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3레스 알바하고 싶은데 외모 때문에 망설여지면 나 바보니 12분 전 new 20 Hit
고민상담 2021/03/04 20:38:36 이름 : 이름없음
13레스 엄마가 자꾸 얘기마다 야한거 엮어서 나 꼽준다 ㅜㅜ 19분 전 new 122 Hit
고민상담 2021/03/03 22:29:26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새학기 친구 홀수 무리 35분 전 new 54 Hit
고민상담 2021/03/04 12:05:55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미래가 달린 일인데 아무나 판단 좀 해줘 제발.. . . . . . . . 40분 전 new 22 Hit
고민상담 2021/03/04 20:18:45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손가락 굳은살 54분 전 new 46 Hit
고민상담 2021/03/04 00:10:30 이름 : 이름없음
15레스 왕따가해자가 단톡에서 개나대 ㅅㅂ 55분 전 new 178 Hit
고민상담 2021/03/02 13:46:15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반배정 어떡하지 ㅠ 1시간 전 new 8 Hit
고민상담 2021/03/04 20:04:16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대학 체육대회같은거 꼭 해야돼? 나만 싫은거 아니지? 2시간 전 new 37 Hit
고민상담 2021/03/02 23:42:50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고1 새로 사귄 친구가 성인이랑 사겨 2시간 전 new 73 Hit
고민상담 2021/03/03 22:25:27 이름 : 이름없음
29레스 나만 하품하면 깍 소리나? 2시간 전 new 182 Hit
고민상담 2021/03/02 03:13:28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코로나 접촉자야 3시간 전 new 19 Hit
고민상담 2021/03/04 17:26:44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진짜 미래가 없는거 같은데 6시간 전 new 29 Hit
고민상담 2021/03/04 14:33:13 이름 : 이름없음
17레스 친구가 담배펴 내가 말리면 오지랖일까?? 8시간 전 new 227 Hit
고민상담 2021/02/24 23:00:42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고등학교 1학년 8시간 전 new 26 Hit
고민상담 2021/03/04 01:32:02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문자피싱 현황같은거 없나 8시간 전 new 21 Hit
고민상담 2021/03/04 10:22:42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