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인 누군가가 십대떄 불량한 행동으로, 지금 질타를 받는거 일수 있지만, 이럴수도 있다 생각하거든, 그닥 불량한 행동도 아니고, 학교 다니면서 평범한 다툼 갖고, 걔를 싫어했던 누군가가 크게 과장해서, 퍼트리는 상황 폭로하는애는 평범한 사람(일반인)이니깐,, 쉽게 폭로하는거 같더라고 충분히 요즘 카카오톡 단톡방도 있고, 그러니깐, 걔를 싫어했던 사람 모여서, 충분히 제2,제3,제4 피해자라고 주장할수 있는거라 생각한다 내가 유명인은 아니여서, 이럴일은 없겠지만 십대떄 나 싫어했던 사람 진짜 많았거든 그런 애들이 가만히 있는 나한테 거를린다고 꼽주고, 시비걸고 그런 기억나는데 만약 내가 아이돌이나 유명이라도 , 그런애들이 모아서, 나한테 걸고 넘어졌을거 같더라고,

그래서 논점이 머야....?

>>2 ㅇㅈ 쉼표 너무 많아.. 논점이 대체 어디야 가독성 무슨일ㅠㅠㅠㅠ 그리고 싫어했던 사람이 많은거엔 이유가 있겠지?..ㅎㅎ 레주의 경우에선 단순히 니 말만 믿고 다툼이었다고 보기엔 좀 무리가 있음 대부분의 학폭이 가해자는 그냥 다툼이었다고 보는데 피해자 입장에선 그게 아니거든 그리고 레주가 걱정하는 사소한 다툼>이런건 공론화되지도 않으니까 걱정마 여돌 한명도 폭로자 나왔는데 폭로 내용 어처구니없어서 개까임ㅋㅋ 대중들도 내용 보고 중립박을지 말지 결정하니까 걱정ㄴㄴ

가해자 입장에선 사소한 다툼일수도 있고 피해자가 과대망상이 있을수도 있지만, 그래서 스레주가 하고싶은 말이 뭐야? 요즘 터진 연예인 중에 좋아하는 연옌이 있는데 욕먹어서 짜증난다고 하고싶은거야? 아니면 정말 순수한 마음으로 적은거야? 혹시 스레주 꿈이 연예인인데 학창시절 크게 싸우거나 은근히 괴롭힌 친구들 있어서 이렇게 한탄하는건가? 크든 작든 뭐가 됐든 연예인은 공인이고 질투나 이유없는 혐오가 아니라면 과거 잘못한 일에 대해 비판받는건 감수해야돼. 요즘엔 너도나도 좀 예쁘장하고 봐 줄 정도면 연예인 한다는 애들 많은데 그럼 이미지관리는 잘 했어야지.

나 레주인데, 싫어했던 사람들이 있었던 기억 나거든, 그리고 이유없이 시비걸고 꼽주고, 도리어 내가 당하고, 기분 더러웠어도, 걔네들은 일반인이라 얼굴 아무도 모르니, 쉽게 글을 쓰는거 같더라고, 무고여도 신상까일 걱정 없으니 왠지 나도 유명인이였음, 걔네들이 또 걸고 넘어졌을거 같아, 일단은 이런글 있으면은 뉴스에 뜨고 보더라고

걍 주작일 수도 있다는 말이잖냐 왜 이해를 못해ㅋㅋㅋㅋㅋ

>>6 맞아, 도리어 가해를 한건, 걔네 인데, 여러명 모여서, 걔 죽이자고 글을 쓴거지, 특히 단톡방 만들어서, 아마, 폭로한 애들중 걔 죽이자고 단톡방 만든사람도 있을듯

>>7 그리고 레주는 쉼표 좀 족당히 써 아무데나 막 갖다 붙인다고 되는 문장부호냐...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부를 누리는 모습이 부러우면 남한테 씻지못할 상처를 주면 안되는건 당연한거 아니야? 상대한테 이유없이 상처줘놓고 누군한테 사랑받겠다는건지...

>>6 레주야 이말 맞아? 주작이면 개까이니까 걱정ㄴㄴ 주작 아니어도 죽기살기로 쉴드치는 팬들 많은데 하물며 주작이면 다 밝혀짐 확실한거 아니면 사람들 안믿으니까 걱정ㄴㄴ 뉴스에 떠도 아닌거 밝혀지면 다 가라앉아 그리고 사람들 쉽게 까먹음 학폭인정땅땅해도 한달이면 누가 학폭했는지도 다 까먹는데 뭘.... 대부분의 학폭 논란들이 쟤 학폭 논란 있었던 걔 아냐? 라고하면 ㄴㄴ그거 주작임 이라고 답변 돌아올 정도로 해명돼니까 걱정ㄴㄴ 걔네도 팬들 있어ㅋㅋㅋㅋㅋ현생도 버리고 자기일처럼 해명하고 다녀주는 팬들 있음

>>7 그런 생각 할 수도 있지. 근데 그런거면 나중에 다 들통나게 돼있어. 학폭 터진 연예인중에 그런식으로 학폭논란 난 사람이 있을수도 있지만, 그렇다고 우리가 할 수 있는건 없잖아. 법이 그들에게 엄격한 처벌을 내리지 않는 이상 질투심에 잘나가는 선한 사람 끌어내리려는건 끝나지 않을거같아. 그냥 공감을 바라는 글이면 까칠게 굴어서 미안해.

>>11 주작 맞다 하더라도 인터넷에 퍼진 후여서 이미지 회복하기 쉽지 않아 사람들의 안좋은 시선도 남아있고 학폭외에 과거 나쁜일 저지르고 다시 방송 나오는 연예인들도 그러는데

아니 다들 뭘 읽은 거야?? 레주 말은 자기가 학창 시절에 자기를 거슬린단 이유로 너무너무 싫어하는 애들이 있었는데, 만약 자신이 커서 유명인이 됐다면 걔네는 어떻게 해서든 레주 과거사 흠집 내서 걸고 넘어졌을 거다. 지금 너무 우후죽순으로 터지는 걸 봐서는 걔중에도 엄청 과장하거나 싫어하는 애들끼리 모여서 단톡으로 조작하고 그런 사람도 있을 수 있을 거 같다. 이거라고 뭘 읽은 거야 대체

>>14 나 레주인데 14번 말의 거의 맞아 걔네들은 일반이라 그거 허위나 과장으로 판명나도 죄를 크게 안받고 신상공개될 걱정도 없으니깐 막 글을 싸지른다는거지

>>13 뭔소리야 주작 맞는거 밝혀지면 학폭했다 인식보다 그거 주작이잖아 인식이 훨씬 커ㅋㅋㅋ 커뮤 반응들도 그렇고 배우나 개그맨쪽은 극성팬들 아이돌에 비해 없으니까 한번 논란 터지면 이미지 회복하기 힘든거지 아이돌은 그런거 거의 없음 저희 오빠 학폭 안했어요 그거 다 주작이에요ㅠㅠㅠ 이렇게 해명하고 다니는게 얼마나 많은데

>>14 그치 난독 아니면 다 알아들어. 근데 그건 우리가 어떻게 해결할 방법이 없으니까 그러지. 일반인들을 그냥 그게 확정된건지 아닌건지 언론을 통해 알 수 밖에 없어. 만약 진짜 연예인이 가해자라면 저런 생각 하나로 쉴드치는거 피해자한테 2차가해일 뿐이야

>>17 아닠ㅋㅋㅋㅋ 이게 쉴드글이 아니잖냐... 그냥 그럴 수도 있겠다로 끝나는 글인데

>>18 내가 그래서 공감바라는 글이면 미안하다고 했잖아 레스 다 안읽나

>>19 어후ㅋㅋㅋㅋ 분쟁나겠다 걍 갈길 가자 속터져

래주야 그리고 그런식으로 논란 터졌는데 너가 연예인이잖아? 그럼 니 뒤엔 소속사가 있어 소속사가 글 쓴 당사자랑 컨택해서 니입장 전달하고 증거도 없는데 이런식으로 허위사실 퍼트리면 법적 조치한다고 말함 걔네도 고소당할 처지인데 계속 우기진 않겠지 그리고 너가 본문에 쓴것처럼 다툼이었고 걔네가 날 일방적으로 싫어하는 입장이었다 그렇게 소속사에 말하면 싹다 허위사실 유포로 고소때려줌 소문도 법 앞엔 짤 없다 입막음이라는 말이 왜있겠엌ㅋㅋㅋ 진짜 걱정ㄴㄴ 고소+팬들 쉴드면 안돼는게 없어

>>20 미안 난 누가 저 글 읽고 학폭 터지면 >>12 >>17에서 말했듯이 팬들에게 다짜고짜 쉴드칠 방법만 던져준거 같아서 그랬어. 난 학폭터지면 부채질하거나 물뿌리는 짓 하지말고 가만히 확실한 결과만 기다리자 주의라서.

아이쿠 다들 진정하고 쓰니야 넘 걱정마 걱정의 90%는 일어나지 않는데 글구 억울한일은 꼭 밝혀져

>>22 나도 너레더랑 같은 주의야 근데 이건 어떻게 봐도 쉴드건을 던져준 게 아니잖아. 초점이 레주얘기 반 이번 거 주작일 수도 있지 않을까가 반이니까 하소연이나 연예인판이 아니라 잡담판에 올렸겠지? 그냥 오 정말~ 그렇게 싫어하는 사람이라면 주작할 수도 있겠다~ 정도로 넘어가야 하는 글에 레주 하나 잡아다 패고 있어서 조금 말이 세게 나갔다보다. 나도 미안해

>>24 그치.. 그렇게 넘어가는게 맞는데 생각없는 사람이나 어린애들은 분간을 못해서.. 나도 옛날에 학폭 당해봐서 말이 좀 쎄게 나갔나봐 나 고딩때 괴롭히던 애 지금 아이돌하는데 안떠서 가만히 있는 상황이라... 암튼 미안

>>23 쓰니 아니고 레주라고 굳이 이렇게 특정사이트에서 온 티를 내야겠는가?

>>23 뭐만 하면 다 쓰니네 레주라고 한단다

>>23 쓰니=>레주 데=>대

근데 나도 이 생각 많이 함 내가 유명인이 될 가능성은 거의 없겠지만 만약 된다면 과거에 나랑 싸웠거나 마찰이 잦았던 친구가 악의를 가지고 일부러 나랑 싸웠거나 사이가 안좋았던 애들이랑 짜고 학폭 가해자로 지목하게 된다면.. 졸업 앨범 인증도 하고 다른 애들이랑 말도 맞춰서 인터넷에 올린다면 사람들이 다 믿을 것 같아 내가 학폭을 했다는 증거는 없지만 안했다는 증거도 없으니까

>>29 ㅇㅈ한다 단톡방으로 짜면 유명인 인생 끝나게 하는건 시간 문제지

>>28 맞춤 갖곤 디스하지 말자 ㅋㅋㅋㅋ 그냥 알아듣기만 하면 되지 왜 이런걸로 디스를 해 그런사람 별로

>>31 디스가 아니라 기본적인 거니까 쓰니 지적하는 김에 같이 한 거 아닐까 솔직히 쓰니 쓰는 애들 곱게 안 보이는 것도 사실이고ㅋㅋㅋㅋ

>>26나 이번에 새로 가입해서 여기 첨 와봐서 그런건데 다들 나한테만 넘 ㅠ

>>33 처음 왔으면 사이트 룰 파악은 기본 아녀? 여기만큼 좋게 알려주는데도 없지않나...

>>33 너한테만 이러는거 아니야

난리났네 난리났어 싸우지마들~!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5레스 잠이안와... 잠 빨리자고 일찍일어나는 방법아는사람? 7분 전 new 36 Hit
잡담 2021/03/01 04:00:39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뭐해? 라고 물어봐서 샤워한다고 답했는데 이상한 상상한다는게 정상인가.. 10분 전 new 31 Hit
잡담 2021/03/01 08:38:03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남자 집 혼자 갔다가 성추행, 성폭행 당하는 거 피해자 잘못도 있는 거야? 33분 전 new 55 Hit
잡담 2021/03/01 06:48:49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N번방 조롱 54분 전 new 45 Hit
잡담 2021/03/01 05:08:39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관심이 필요한 스레주의 무슨 얘기든지 들어드립니다~ 1시간 전 new 78 Hit
잡담 2021/02/28 22:53:59 이름 : 이름없음
834레스 복작거리는 스레가 좋아 2탄 1시간 전 new 552 Hit
잡담 2021/02/21 20:59:59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택배 보낼때 궁금한거ㅠㅠ 3시간 전 new 18 Hit
잡담 2021/03/01 06:06:00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누군가에게 전해주고 싶은 글귀 쓰고 가기 4시간 전 new 47 Hit
잡담 2021/03/01 00:40:52 이름 : 🌱
36레스 내 여친보고 자꾸 5시간 전 new 279 Hit
잡담 2021/02/27 15:04:30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막 되게 감성적이고 감동적인 걸 저금 어색하게 대하는 이들 있잖아 5시간 전 new 51 Hit
잡담 2021/03/01 02:55:25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너희도 막 갑자기 울고싶을때 있음? 5시간 전 new 22 Hit
잡담 2021/03/01 03:57:01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윗집 개또라이 같음 5시간 전 new 30 Hit
잡담 2021/03/01 03:27:40 이름 : 이름없음
224레스 그 RPG 게임에는 미친 놈이 있었다 5시간 전 new 3540 Hit
잡담 2021/01/12 23:09:15 이름 : ◆BbyMmJSFctv
383레스 🌌🌃고요한 새벽속 여기는 모닥불 26판🌠🌉 6시간 전 new 284 Hit
잡담 2021/02/17 00:52:03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전문대 입결 올해 어떻게 될까? 6시간 전 new 19 Hit
잡담 2021/03/01 03:00:19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