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뇽 난 외국에 살고 있는 한쿡인인데 우리 학교가... 미국 기독교 학교얍(나라 말 안 하는 이유가 ㅇㅇ나라 기독교 학교라 치면 ㄹㅇ 바로 우리 학교 바로 나오거든....) 쩄든 미국은 아니란 말이지 난 지금 11학년 그니까 고 1인가 2인가 여튼 근데 난 일찍 가서 아직 17살이얌 여튼 여기까진 조금 티엠아이구 하이틴이 있냐면 있는 것 같긴 한데 굉장히... 건전함ㅋㅋㅌㅋ 아무래도 기독교 학교다 보니까 말야.. 근데 있긴 해 여기에 의의를 두는 중이얗ㅎ 그냥 몇몇 썰만 풀어 볼라궁... 나 설레는거 티 못내는 성격이라 여기서 나 혼자서라도 설레발 쳐야게써 ///ㅁ/// 그리고 젤 중요한거 얘네 진짜 귀 여 워 이상! ㅋㅌㅋㅇㅋㄹㅋㄹㄴㅇㅋㄹㅋㅌ

근데 애들이 남녀불문 키가 너무 커.... 개부러버ㅣ.... 진짜 내 키 다 뻇어감.... 서럽다 ㄹㅇ.... 근데 이게 또 포인트지.... 키는 멀대 전봇대들 같이 큰 주제에 맨날 귀여운 짓만 함 가끔 방녘!!!해서 설레긴 한데 귀여운 짓하는것도 설렘 얘네... 사회에 나가서 어떻게 살라구 그렇게 순수하게 살까 휴...(본인 반에서 세 번째로 막내) 근데 진짜 애들이 순수하고 장난 많이 치고 11학년 같지 않은 깨끗함,,, 장난 많이 쳐서 맨날 불려가거나 사고 치거나 하는데 그래도 생각은 기특하고 착한 귀염이들... 맨날 선생님이든 친구든 아니든 누구 생일이면 맨날 파티해주고.... 이벤트해주고.... 휴🤦🏻‍♀️얘넬 어떡하지

하...키갈해(짝) 키갈해(짝)

>>103 ????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얔ㅌ 다짜고짜 키갈ㅋㅋㅋㅋㅋㅋㅋㅋ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3레스 정말 많이 사랑했는데 배신 당하니까 1시간 전 new 17 Hit
연애 2021/04/21 02:50:59 이름 : 이름없음
16레스 이거 쓰려고 지금 막 회원가입했어요 길어도 읽어주세요.. 2시간 전 new 179 Hit
연애 2021/04/20 13:03:34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이유가 멀까 2시간 전 new 11 Hit
연애 2021/04/21 02:16:02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썸남이 기분파인데 너무 힘들다 끊어야되나 2시간 전 new 25 Hit
연애 2021/04/21 00:59:10 이름 : 이름없음
86레스 우리 오빠 게인데 3시간 전 new 331 Hit
연애 2021/04/19 17:11:07 이름 : ◆dA6pfeZinVg
8레스 애들아 이거 한 번만 읽어라 3시간 전 new 198 Hit
연애 2021/04/14 13:32:47 이름 : 이름없음
153레스 🌙달님에게 100일동안 소원비는 스레(3)🌙 3시간 전 new 599 Hit
연애 2021/03/08 09:10:11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이런게 썸이야..? 4시간 전 new 48 Hit
연애 2021/04/20 21:41:35 이름 : 이름없음
210레스 짝사랑 얘기2 4시간 전 new 1674 Hit
연애 2020/09/18 16:43:54 이름 : 이름없음
273레스 얘들아 나 호감 감별사임 4시간 전 new 2789 Hit
연애 2021/01/02 23:41:57 이름 : 이름없음
326레스 연애 관련해서 다이스로 점쳐보자ꢭ 4시간 전 new 733 Hit
연애 2021/02/09 02:27:51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나 첫사랑을 찾은거같애... 5시간 전 new 205 Hit
연애 2021/04/07 00:19:45 이름 : ◆Hwsqo7vxyHD
18레스 부반장 짝사랑중 5시간 전 new 51 Hit
연애 2021/04/20 18:42:55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썸남이긴한데 걔네반애들이 내욕했다는데 5시간 전 new 51 Hit
연애 2021/04/20 21:26:08 이름 : 이름없음
225레스 게임에서 만난 사람이 너무 좋아 5시간 전 new 1644 Hit
연애 2020/05/10 15:07:19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