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64 목표 52 점심 1/2 공기 저녁 1/2 공기 반찬 아무거나 하루 홈트 40분 이상 하루에 물 2L ※야식 금지※ 😢

3/1 언니네 체육관 종아리 알빼기 이지은 다이어트 허벅지 안쪽살 7일 루틴 이지은 다이어트 복근 루틴 10분 땅끄부부 칼소폭 찐핵매운맛 <-- 저거 미친거같아 살려줘 땅끄부부 허벅지 종아리 최고의 운동 BEST 점심 밥 1/2공기 김치 세조각 고기 한조각 김 한장 저녁 짜장소스에 밥 먹음 (1/2 공기

한달에 과자 3~4봉지 정도는 괜찮지 않을까...??

>>3 ㄴㄴ 차라리 과일 먹어

>>4 답변해줄줄 몰랐네 알았어!

3/2 칼소폭 매운맛 칼소폭 찐핵매운맛 이지은 다이어트 허리 땅끄부부 급진급빠 언니네 체육관 종아리 삐약스핏 허벅지 안쪽 삐약스핏 허벅지살 다 점심 짜장소스에 밥 (1/2공기 맞음 저녁 수육 밥 1/2공기

3/3 점심 삶은계란 두개 저녁 아니 내가 진짜 그럴려고 그런게 아니라 친구를 만나서 다이어트의 존재를 까먹음 그냥 치팅데이라 치고 진짜 담부턴 기억한다는 의미에서 쓰는데 마라탕이랑 설빙...을 먹어버림...

3/4 학교를 나가니까 친구랑 놀게되거든 그래서 자꾸 처먹어 아 짜증나 그래서 오늘 논 친구랑 내기를 하기로함 먼저 10kg 빼는 사람 소원 들어주기 그래서...응 열심히 해야지

3/5 칼소폭 찐핵매운맛 진짜 학교만 가니까 시간이 없다 앞으로 평일엔 운동을 새벽에 하기로 결정함 아마 친구랑도 약속이 잡혀서 식단도 잘 못할거임 방학때 했어야했어ㅠㅠ 점심 김밥 라면 오므라이스 저녁 볶음밥

3/6 칼소폭 매운맛 언니네 체육관 허벅지안쪽 점심 볶음밥 저녁 돈가스

3/7 내가 게으른거 진짜 어쩔수없나보다 점심 밥 1/2공기 햄 몇조각 저녁 볶음밥 1/2공기

3/9 어제 진짜 아니 좀 바빴어 진짜 학교 다니면서 저거 어떻게 지켜??? 진짜 방학때 빨리 했어야됐어 다음주에 온라인이니까 그땐 무조건 지키고 이번주는 ㅅㅂ 내가 그날임 쓰는걸 잊었어

3/15 땅끄부부 뱃살 5분 땅끄부부 허벅지 뒤쪽&엉덩이 땅끄부부 종아리 스트레칭 땅끄부부 허벅지 안쪽 땅끄부부 하체 스트레칭 땅끄부부 9분 복근 점심 볶음밥 한 공기 와ㅏ 내가 돌아왔어 낮잠을 좀 많이 자서 운동을 새벽에 할 예정

3/16 점심 볶음밥 한 공기 끝ㅌ 운동 자느라 안 함 미쳤어 진짜

아 진짜 어쩌지 방학때 다시 시작할까 시간이 진짜 너무 좀 그래 아 일단 오늘부터 식단만 한다 이거라도 안 지키면 망할거같아

응 나 망함 일단 진짜 어떻게든 하려고 했는데 이게 안돼 왜 안되는지는 모르겠는데 안돼 아 어쩌지 진짜 운동은 새벽에 깨있을때 종종 하고 식단은 솔직히 망했어 식단이고 뭐고 일단 군것질 안하기를 목표로 하려고 일단 이렇게 어느정도만 하다 방학때 똑바로 하기로 함 7월쯤이라 어떻게 될지 모르겠네

아예 그냥 학교 다닐때 목표를 다시 정함 군것질 안하기 실내자전거 30분이상 그 외 운동 일주일에 3~4번 할 예정 점심 적당히 저녁 밥1/2공기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7레스 눈 봐줌 2시간 전 new 43 Hit
미용 2021/04/20 21:45:27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158/56 살빼기 장기 프로젝트 3시간 전 new 52 Hit
미용 2021/04/06 11:32:52 이름 : ◆A42GmsoY5Wn
5레스 내 눈 쌍수하면 어떨 것 같아 쌍테 붙인 사진도 올릴게 3시간 전 new 41 Hit
미용 2021/04/20 12:56:22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윗트임 고민중인데.. 4시간 전 new 8 Hit
미용 2021/04/20 23:57:50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손톱 기르기 및 다이어트 스레 5시간 전 new 20 Hit
미용 2021/04/20 14:27:57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다리 제모 어떻게 해? 5시간 전 new 16 Hit
미용 2021/04/20 22:47:57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애들아 아침공복에는 11자 복근 선도 보이고 완전 말랐는데 7시간 전 new 24 Hit
미용 2021/04/20 21:16:31 이름 : 이름없음
14레스 2주동안 빡센 식단한다고 부작용이 있지는 않지? 7시간 전 new 41 Hit
미용 2021/04/19 23:17:36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8시간 전 new 9 Hit
미용 2021/04/20 19:27:17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졸업사진 찍을때 화장 9시간 전 new 40 Hit
미용 2021/04/18 21:40:29 이름 : 이름없음
18레스 ########미용판 통합질문스레######## 12시간 전 new 221 Hit
미용 2020/01/29 04:14:14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나 점 빼려고 하는데 12시간 전 new 32 Hit
미용 2021/04/19 22:55:31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혹시 비슷한 느낌의 틴트 찾아줄 수 있는 사람!! 14시간 전 new 23 Hit
미용 2021/04/20 14:40:30 이름 : 이름없음
24레스 다이어트 일기!(1운동+9식단)+간헐적 단식 후추후추 14시간 전 new 66 Hit
미용 2021/04/14 15:54:52 이름 : 이름없음
97레스 🦋go on a diet🦋 66kg 🔜 57kg 17시간 전 new 103 Hit
미용 2021/04/08 14:36:45 이름 : ◆xu7dO1a1dA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