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가 밖에서 주워왔는데 그걸 내방에놨음ㅠㅠ 완전 낡은 나무로된 거울인데 왜주워왔는지도모르겠고 원래 이런거 주워오는 사람 아니란말야 괴담같다... 절대못버리게해 내가 거울 필요하다고 한적있어서

헐 진짜 무섭다.. 몰래 버릴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ㅜ

나도 호기심에 거울 주워서 써봤는데 2년지났는데 이상없음 가위는 예전부터 눌렸었고

그러면 일단 큰 천으로 거울을 가려. 그것만해도 상당히 도움된다 어디서 들었어.

공포영화 클리셰같다.. 근데 괴담을 떠나서 물건은 주워오지 않는게 좋아.. 벌레 있거든...

버리고싶다고 해 남이 어떻게 썻을지도 모르는거 찝찝하게..괴담이 아니라 위생상 별로 좋지않아

몰래 갖다버리면 안되나ㅜㅜ 거울은 영... 찜찜하다

몰래 밖에 갖다놨는데 어떻게알았는지 다시 가지고오심 존나 혼났어 하.. 왜저러시지 홀리기라도하셨나

>>8 엥 시발 진짜 뭐 홀리신거아냐?

걍 깨트려 밑에 신문지 깔고 혼날 각오 하고

? 화내실 이유가 없는데 왜 그러시지 버리고 싶은데 다시 가져오실까 걱정이면 가까운데 말고 다른 쓰레기장에 버려놔 레주 사는데가 아파트면 거기에 있는 쓰레기장 말고 다른 아파트 쓰레기장에 버려

엎어서 깨뜨리거나 위에 말처럼 천으로 덮어놔. 딱히 괴담같은거 믿진 않는데 그래도 이런거 보면 좀 무섭기도 하고...ㅋㅋㅋ

큰천은 없어서 옷가지들 모아서 가리려는데 거울뒤에 부적이 다닥다닥 붙어있는거야 이거 뭐야.. 무당한테 가봐야돼? 막 건들면안될것같아서 그냥뒀어..

사진으로 거울 인증좀

사진찍어도되는거 맞지?

>>20 ㅇㅇ 괜찮아 사진 찍는다고 저주 걸리진 않아

엥..? 잠먼잠만 >>15 >>16 여기 아이디 바꼇는데?? 레주맞아?

부모님한테 부적 보여드리고 당장 버리는게 맞지 ㅋㅋ 아무리 바깥거 들고왔다해도 부적 다닥다닥 붙어있는거 보고 계속 쓴다는거 자체가 이상한거임

깨뜨리면 뭔가 스레주한테 안 좋아질거같은데... 거울이 많이 커?? 이번에 좀 멀리 버리구와바ㅜㅜ 진짜 절대 못찾게 멀리 나가서 걍 첨 보는 단지찾아서 단지 안에 있는 쓰레기 수거함같은데에다 버려놔 이래도 들고오시면 홀리신거 맞을수도... 또 들고오심 진짜 무당한테 가봐ㅜㅜ

아 진짜; 주작할거면 미리 준비물을 챙겨오던가 사진을 못찍을만한 상황이라도 꾸며내던가 하라고

거울 버리고 와서 인증할 방법도 없고 그래서 그냥 안들어왔어 아무도 안믿어줄것같아서..

밤에 가위에 처음눌려봐서 깨지마자 거울때문이라고 생각이들어서

그 무거운걸 홀린듯이 밖에 버리고왔어

이번엔 좀 멀리 가져다놨는데

천까지 씌워두고 왔거든

집에와보니까 가져갈땐 없었던 부적이 떨어져있더라

잘붙어있었는데 이게 어떻게 떨어질수 있는지 모르겠고

어쨋든 사진 찍었는데

5F8030FB-37A0-4513-932D-1FAFA860A006.jpeg.jpg소름끼치긴 하지만 별로 위험한 일이 있었던건 아니니까

야씨 부적 뭔가 찐인 거 같은데.. 진짜 홀리셨었나봐

태워서 버려야하지 않냐 저런건...

태우는건 집이 아파트라서 안될것같아... 어떡해

오늘 가위눌렸어 어떤여자가 거울보면서 울고있었어

부적은 찢어서 버리고 왔고 태우진 못했어 불이라도날까봐..

>>46 야이 씨 누가 집에서 태우라고 했나? 불날거같으면 나가서라도 라이터로 태워야지 슈퍼가면 파는데

오늘도 가위눌린거보니 붙은거같은데 귀신;

>>49 계속 가위 눌리면 부모님한테 말하고 무당집이나 찾아가

>>50 요즘 무당 다 사기꾼아냐?

>>51 그건 진짜 아무곳이나 가서 그런거 아님? 입소문탄곳은 그런곳 없어 게다가 이걸로 사기치는놈들도 벌받는다더라

>>53 부적 그거 함부로 때서 버리는거 아닌데.. 니걍 ㅈ된듯 ㅋ 무당 빨리 찾아가셈 뭐 여기다 썰푼다고 우리가 해줄수 있는게 없음

홀리... 부적 개무섭다

빨리 조치를 취해야할듯

>>54 내가 뗀거 아니고 떨어져 있었어

부모님도 거울버린거 알지않냐 가위눌린거 말했음?

아직도 밤에 잘때 가위눌려??

아 스레주 존나 답답행 ㅜ

불로 안태우고 왜 찢어서 버리지..?? 불 날까 걱정되면 대부분 밖이나 화장실세면대에서 태우는데....... 찢어서 버린다고..???

이거 실화라면 어찌해야할지 의문구하려고 여기다가 스레세운거아냐? 너맘대로 아무도 안믿어줄거같아서 무서워서 글안올리고 인증도 뭐도 암것도 안하다가 부적을 찢어서 버렸다고? 그게 뭔지도 모르고 무섭다는애가 그걸 찢어서 버릴생각을 해?

안녕얘들아 나 가벼운 교통사고 때문에 병원에 좀 있었어

나괜찮으니까 걱정하지마 ㅠㅠ 교통사고도 그 거울때문은 아닌것같고

헉 다행이다ㅠㅠㅠㅠㅠ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904레스 적은 대로 현실이 되는 책4 1분 전 new 7197 Hit
괴담 2020/03/29 23:01:17 이름 : 이름없음
177레스 여동생이 귀걸이를 받아왔는데 애가 뭔가 이상해 도와줘 19분 전 new 1554 Hit
괴담 2021/04/08 01:55:44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신 받아야 된대 34분 전 new 8 Hit
괴담 2021/04/16 02:16:16 이름 : 이름없음
37레스 저주할수있는 방법 있을까? 1시간 전 new 149 Hit
괴담 2021/04/14 16:15:00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어이,거기 지나가는 방구석탐정!~미제사건 토론부서~ 2시간 전 new 52 Hit
괴담 2021/04/15 21:50:22 이름 : 이름없음
22레스 그건 뭐였을까 2시간 전 new 164 Hit
괴담 2021/04/14 06:39:45 이름 : 이름없음
61레스 점 도구에 소금을 뿌리자 귀신이 한 말 2시간 전 new 504 Hit
괴담 2021/04/13 15:23:24 이름 : 이름없음
173레스 꿈에서 "이거 꿈이지" 외치기할거야 3시간 전 new 2599 Hit
괴담 2021/03/17 13:48:42 이름 : ◆1A5alfSMnPg
601레스 자 너희들의 악행을 고백해보실까 2 3시간 전 new 12516 Hit
괴담 2020/03/24 22:42:47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선녀가 많다는건 무슨 소리야..? 3시간 전 new 266 Hit
괴담 2021/04/14 21:18:25 이름 : 이름없음
25레스 천기누설이 쓰인 책을 같이 해석하자. 5시간 전 new 947 Hit
괴담 2021/01/01 16:04:57 이름 : 이름없음
98레스 2문장으로 괴담 만들기 5시간 전 new 756 Hit
괴담 2021/03/01 14:07:41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우리집이 뭔가 소름돋아 8시간 전 new 62 Hit
괴담 2021/04/15 18:29:18 이름 : 이름없음
105레스 귀신에 대해 궁금한거 있으면 다 물어봐 9시간 전 new 631 Hit
괴담 2021/04/05 23:48:00 이름 : 이름없음
87레스 건축쪽에서 20년 일하신 엄마가 얘기해준 이야기 12시간 전 new 1167 Hit
괴담 2021/04/09 21:30:50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