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6 : 51.8kg 귀찮음 스펙 : 164.n / 53.6kg (+tmi : 62kg에서 설렁설렁 다이어트해서 53kg까지 뺌) 이번엔 좀 목표 : 43~44

>>101 헐 아녀.. 요즘 살이 다시 찐 거 같아서 불안하다.. 집이 좀 정신없어서 몸무게는 다음주 후반부터나 잴 수 있을듯ㅠ

이걸 봐주는 사람에겐 미안하지만 4.7까진 못올듯. 아마 와도 그 즈음에나 올 것 같아. 뭐 봐주는 사람도 별로 없겠지만ㅋㅋ 암튼 그렇다고 다들 다욧 화이팅!

면목없음.. 할머니네 지내느라 다이어트도 못하고 살도 겁나 찜ㅋ 지금 53.5? 아 정확히 못봐서 모르겠다 하 내가 미쳤나봐 진짜 아니 에바잖아ㅠㅠ 살 다시 언제빼 나 위로 좀 해줘라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화이팅 아자아자

급찐 급빠랬어 너무 걱정하지말궁 화이팅! 몇일고생한게 하루만에 무너지지않는다했어

>>106 >>107 고마워!! 진짜 열심히 다시 빼볼게ㅠㅠ

여긴 더 안올 듯.. 다들 미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21레스 다이어트 일기!(1운동+9식단)+간헐적 단식 후추후추 1시간 전 new 49 Hit
미용 2021/04/14 15:54:52 이름 : 이름없음
318레스 ✨스레주가 살 빼는 스레✨ 1시간 전 new 1612 Hit
미용 2020/10/08 20:58:37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앞머리 처음 잘라봤는데 쳐피뱅은 어떨까 1시간 전 new 24 Hit
미용 2021/04/18 00:44:13 이름 : 이름없음
18레스 스레주의 탈다이어트 2시간 전 new 96 Hit
미용 2021/04/11 18:42:41 이름 : ◆xQoNxXulcpS
15레스 다이어트 성공 10kg 뺐어 질문 받을게. 3시간 전 new 105 Hit
미용 2021/04/04 00:59:11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158/56 살빼기 장기 프로젝트 3시간 전 new 25 Hit
미용 2021/04/06 11:32:52 이름 : ◆A42GmsoY5Wn
95레스 🦋go on a diet🦋 66kg 🔜 56.7kg 3시간 전 new 83 Hit
미용 2021/04/08 14:36:45 이름 : ◆xu7dO1a1dA4
4레스 내 눈 좀 봐줄사람!! 10시간 전 new 19 Hit
미용 2021/04/18 01:48:31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눈 사진 좀 봐줘 11시간 전 new 30 Hit
미용 2021/04/17 22:31:08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미용판 통합질문스레######## 14시간 전 new 192 Hit
미용 2020/01/29 04:14:14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얼굴 살 개많은데 경락 받으면 효과있을까? 18시간 전 new 46 Hit
미용 2021/04/17 13:18:17 이름 : 이름없음
82레스 뱃살빼자 20시간 전 new 329 Hit
미용 2021/03/07 02:51:11 이름 : 이름없음
99레스 ★☆향수 통합 스레☆★ 21시간 전 new 1403 Hit
미용 2019/09/08 17:02:01 이름 : 이름없음
18레스 원래 뱃살 접히는 게 정상이야? 2021.04.17 153 Hit
미용 2021/04/12 23:04:36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다요트 2021.04.17 19 Hit
미용 2021/04/13 07:53:44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