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과에서 우리나라 5위권 안에 들어가는 명문대 들어갔어... 시발 나는 몇 년 동안 트라우마에 시달려서 인서울도 못했는데 존나 분하네

아 미친 그 놈은 평생 명문대만 믿고 내세우다가 능력도 없고 성격도 드러워서 세상에서 그 사람 써주지도 않을거야 반면 스레주는 능력있어서 성공함 내가 보장함

ㄴㄴ 그 친구 승승장구 해야지. 마침 잘 됐어. 유튜브/인스타/티비 같은거 나와서 유명해지면 그때 학폭당했다고 말하는거야. 정상에 올랐다가 발목잡혀 나락으로 끌려가는 것 만큼 좋은 복수가 없지.

뭔가 힘빠지는데? 결국은 학폭가해자는 유명해졌을때만 발목 잡히지 안유명하면 피해자보다 잘먹고 잘산다는 거니까.. 부디 유명해져서 얼굴 다 알려졌는데 누가 폭로해서 사회에서 매장당하고 나락으로 떨어지길 바래야겠네. 아니면 확률은 지극히 낮지만 개과천선해서 너한테 미안하다 싹싹빌고 피해보상 스스로 나서서 해주려하는 기적이 일어나길 바라거나

나 힘들게 하던 애도 의대갔거든...ㄹㅇ 학폭위원회도 열리고 했는데...

>>2 그럴까...? 나 혼자 초6때 당한 학폭으로 갇혀 사는 건 아니겠지... >>3 그러겠지?? 걔 잘 됐으면 좋겠다고 처음 생각했어 >>4 걔랑 마주치면 혹시 모르지 마주칠 방법이 있긴 한데 내가 걔 얼굴을 똑바로 못 쳐다볼 것 같아... 마주쳐야 사과를 받든 뭘 하든 할 텐데 >>5 개 에바다 그런 사람이 미래의 의사라니...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4레스 왜 나같은거 받아줬니 1시간 전 new 16 Hit
하소연 2021/06/13 13:14:22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짜증난다 2시간 전 new 6 Hit
하소연 2021/06/13 13:00:20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내가 애증하는 사람이 우리 엄마야. 2시간 전 new 7 Hit
하소연 2021/06/13 12:39:53 이름 : ◆yIHwrasrs9w
12레스 그냥 주 2시간 전 new 9 Hit
하소연 2021/06/13 11:57:35 이름 : 이름없음
322레스 우리 비밀털어놓고가자 2시간 전 new 3023 Hit
하소연 2018/08/14 15:05:22 이름 : 이름없음
26레스 4년간 학교폭력을 당했던 나의 이야기 2시간 전 new 73 Hit
하소연 2021/06/11 14:39:10 이름 : ◆o59h9bg2NxQ
43레스 🗑🗑감정 쓰레기통 스레 3🗑🗑 3시간 전 new 217 Hit
하소연 2021/06/03 21:21:37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이럴때는 어떻게 하면 좋은걸까? 3시간 전 new 13 Hit
하소연 2021/06/13 12:03:14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인생의 무료함 3시간 전 new 13 Hit
하소연 2021/06/13 10:19:28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나 처럼 이런 비슷한 경험 있는 사람 있어? 다같이 서로 위로하자 ㅠ 4시간 전 new 38 Hit
하소연 2021/06/12 23:01:25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진짜 존나 싫어하는애랑 두번 짝된적 있었음 10시간 전 new 22 Hit
하소연 2021/06/13 02:50:54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잘 지내시나요 11시간 전 new 18 Hit
하소연 2021/06/13 03:43:17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29살 여자가 중얼거리는 이야기... 12시간 전 new 66 Hit
하소연 2021/06/09 00:50:03 이름 : 이름없음
857레스 죽고싶을 때마다 갱신하는 스레 12시간 전 new 5289 Hit
하소연 2018/01/19 12:13:28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이런 거 서운한 게 너무 예민한 걸까? ㅠㅠ 14시간 전 new 37 Hit
하소연 2021/06/12 02:02:31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