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사한지 한달됐는데 퇴사하고싶어 다른 일자리가 있거든 근데 집안이랑 아는 회사여서 뭐라말하고 그만둬야할지 모르겠어 ㅠ 다른 일자리는 수익은 좋은데 집에서 좋아할만한 곳은 아니야.. 뭐라말하는게 좋을까..

>>1 그 새 일자리 라는곳이 어떻길레 집에서 반대하는거야? 단순히 돈만 바라보고 가는거야?

>>2 음 막 몸팔거나 불법이나 그런일은 아니야 근데 게임장같은곳 ...? 아는 사람은 괜찮지~ 하는데 그냥 딱봤을때 이미지는 안좋지..

카지노 딜러 같은건가? 그런거면 괜찮은데

>>4 근데 집에다가 뭐라 말을해야할지 모르겠어 ㅠㅠ

내가 부모라면 자기가 스스로 일자리를 찾는거를 대견하게 생각할거같아 니가 본 직업 비전을 잘 말해봐. 설득을 해야지 부모님을

부모님 설득을 시키는건 어떨까...?

>>6 >>7 하하 우리 집안이 엄청 조선시대마인드..라서 ㅠ 일단 코로나 집합금지 풀릴때까지 ..언제까진진 모르겠지만 풀리구 나서 다시 생각해볼라고 ㅎㅎ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2레스 . 24분 전 new 9 Hit
고민상담 2021/04/21 01:54:19 이름 : 이름없음
33레스 그날 이후로 아빠가 불편해 54분 전 new 152 Hit
고민상담 2021/04/19 02:47:24 이름 : 이름없음
22레스 너희들은 꿈이 뭐야? 1시간 전 new 56 Hit
고민상담 2021/04/20 13:21:13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친해지고싶은데 다가가기 어려울때 2시간 전 new 8 Hit
고민상담 2021/04/21 02:14:34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친구가 옷 입은 거 보고 비웃어 3시간 전 new 10 Hit
고민상담 2021/04/21 01:54:52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학교폭력 가해자로 지목받았어 3시간 전 new 74 Hit
고민상담 2021/04/20 19:20:43 이름 : 이름없음
25레스 자퇴하고 공무원 시험 준비해도 괜찮을까? 3시간 전 new 112 Hit
고민상담 2021/04/19 14:10:57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아무나 조언부탁!!! 3시간 전 new 31 Hit
고민상담 2021/04/14 01:40:39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아 진짜 아빠 때문에 돌아버릴것같아 4시간 전 new 7 Hit
고민상담 2021/04/21 00:55:03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나 유튜브 하는데 4시간 전 new 34 Hit
고민상담 2021/04/20 21:56:58 이름 : 이름없음
13레스 이거 진짜 너무 속상한데 내가 예민한거야? 4시간 전 new 35 Hit
고민상담 2021/04/20 21:51:08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연락하는오빠가 소름끼치게함; 6시간 전 new 64 Hit
고민상담 2021/04/20 08:03:12 이름 : 이름없음
15레스 생리 안하는데 병원을 가야할까? 6시간 전 new 51 Hit
고민상담 2021/04/20 18:29:19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씨발 진짜 내가 너무 불쌍해 6시간 전 new 44 Hit
고민상담 2021/04/20 21:40:16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고등학교 방송부 7시간 전 new 65 Hit
고민상담 2021/04/11 08:53:51 이름 : ◆KZdyK59fU3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