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이 보통 안경쓴 애들보면 ㅈ경 이라 하잖아... 약간 안경이 외모를 망친다?는 뜻으로... 근데 난 눈나빠서 안경쓰는 여잔데ㅜㅜ 내가봐도 안경 벗은거 보다 쓴게 더 나은거 같아ㅠㅠ 레스로 이어서 쓸겡..

나도 다른 애들처럼 안경끼다가 갑자기 렌즈 빡! 반전 빡! 하고 싶은데ㅜ

미간 넓고 눈코입이 옹기종기 모여있는 얼굴이라 여백도 좀 있어서 안경벗으면 너무 휑해져ㅜ

심지어 타크써클도 꽤 찐해... 이거 완벽하게 커버하려면 컨실러 득지득지 해야함..

●결론● 아...ㅠㅠ 내말은 말이야... 안경보다 맨얼굴이 더 나아보이는 방법 없을까....????

20210303_234431.jpg잉 아무도 답 안해주네... 위로라도 좋아ㅜㅜ 그림으로 보면 이런 느낌인데 알겠니....? 덜 멍청해보이지만 더 예뻐보이지는 않는.. .. ... 넙대대해서 휑해보이는..

얼굴 여백이 많은건 블러셔하면 쪼매낫더라,,,,

>>7 ㅇㅈ 그래서 블러셔를 조지게ㅜ하긴함..

헤어스타일 바꿔보는거 어때? 광대 가리게 히메컷이나 아예 귀 뒤로 넘겨서 생머리 하는게 예쁠듯 그리고 얼굴 여백 많아도 코 작으면 귀여워..

안경 벗고 며칠만 적응해봐 원래 안경 처음 벗으면 누구나 다 이상함 지금까지 스타일링을 다 안경쓴 본인에 맞춰와서 그런거임. 어지간하면 안경벗은게 훨 나음.

혹시 광대 부각 심한편이야? 광대 있으면 그럴수도 있어

얼굴여백엔 페이스라인컷이나 사이드뱅하는게 좋다고는하더랑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7레스 눈 봐줌 1시간 전 new 41 Hit
미용 2021/04/20 21:45:27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158/56 살빼기 장기 프로젝트 3시간 전 new 52 Hit
미용 2021/04/06 11:32:52 이름 : ◆A42GmsoY5Wn
5레스 내 눈 쌍수하면 어떨 것 같아 쌍테 붙인 사진도 올릴게 3시간 전 new 41 Hit
미용 2021/04/20 12:56:22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윗트임 고민중인데.. 4시간 전 new 8 Hit
미용 2021/04/20 23:57:50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손톱 기르기 및 다이어트 스레 4시간 전 new 20 Hit
미용 2021/04/20 14:27:57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다리 제모 어떻게 해? 5시간 전 new 16 Hit
미용 2021/04/20 22:47:57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애들아 아침공복에는 11자 복근 선도 보이고 완전 말랐는데 6시간 전 new 24 Hit
미용 2021/04/20 21:16:31 이름 : 이름없음
14레스 2주동안 빡센 식단한다고 부작용이 있지는 않지? 6시간 전 new 41 Hit
미용 2021/04/19 23:17:36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7시간 전 new 9 Hit
미용 2021/04/20 19:27:17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졸업사진 찍을때 화장 8시간 전 new 40 Hit
미용 2021/04/18 21:40:29 이름 : 이름없음
18레스 ########미용판 통합질문스레######## 11시간 전 new 221 Hit
미용 2020/01/29 04:14:14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나 점 빼려고 하는데 11시간 전 new 32 Hit
미용 2021/04/19 22:55:31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혹시 비슷한 느낌의 틴트 찾아줄 수 있는 사람!! 13시간 전 new 23 Hit
미용 2021/04/20 14:40:30 이름 : 이름없음
24레스 다이어트 일기!(1운동+9식단)+간헐적 단식 후추후추 14시간 전 new 66 Hit
미용 2021/04/14 15:54:52 이름 : 이름없음
97레스 🦋go on a diet🦋 66kg 🔜 57kg 17시간 전 new 103 Hit
미용 2021/04/08 14:36:45 이름 : ◆xu7dO1a1dA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