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개새끼 어떻게 줄담배피고 술도 열병 스무병 쳐 마시면서 어떻게 죽을병은 하나도 안걸리는지 모르겠네 ㅆㅂ 아 ㅋㅋㅋ 음주운전자가 저새끼 치여서 죽여버리든 강도가 들어서 칼맞아 뒤지든 했으면 좋겠다

멀쩡하게 공부 할거 다 하고 4년제 대학들어가서 알바 하고 친구들이랑 놀고싶어하는 애한테 저녁시간 때마다 일일이 전화랑 문자로 보고하라 지랄하는데 아니 ^^ㅣ발놈이 지는 고등학교때 술 쳐 마시고 담배 피고 다니고 밤새서 쳐 놀러다닌새끼가 뭔 자식새끼들은 지랑 똑같이 노는줄아나 아 ㅋㅋㅋㅋ

아니 씨발 같이 살때도 그렇게 동생이랑 나한테 시비뒤지게걸고 뒤지게 패고 할머니한테까지 ㅆ ㅣ 발년이니 뭐니 욕쳐해서 쫓겨난새끼가 진짜 어떻게 저렇게 ㅅㅂ 명줄이 길수가 있지??

여태까지 처맞고 욕 먹고 틈나는대로 자살하란 소리 듣고 살았는데 니 같으면 딸 노릇 할 수 있겠냐 좆같은 새끼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척 별장 주말마다 지 친구들 쳐 데리고 가서 쳐 놀고 치우지도 않고 오만 민폐란 민폐는 존나게 끼쳐서 친척이 한소리 했더니 그걸로 오만 별 개 지랄을 하고 ㅋㅋㅋㅋ 아 씨발놈 진짜 생각할수록 존나 빡치네 아 ㅆ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허세란 허세는 몸에 다 배어서 우길대로 쳐 우기고 다니고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니가 빨리 뒤졌음 좋겠어......... 대학교 졸업반때 니 때문에 정신병 오지게 와서 집에있는날보다 밖에서 야작하고 동방에서 자고 가는날이 더 많았다 이 개1새끼야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ㅆㅃ 제발 그냥. 죽어주면 좋겟어나는,,, 가정에는 오만 지랄하고 니 친구들한테는 한없이 쳐 퍼주고 딸 신경써주는 애비새끼 코스프레 하는거 존나 역겹고 토나와 ㅋㅋㅋㅋㅋㅋ 나는 그래도 ㅆㅃ 니가 하도 어디가 아프다 어디가 아프다 해서 그래 그래도 애비새끼인데 전화로 안부통화 해야지.. 하고 전화를 걸엇는데 우리때문에 아픈거라고 좆같이 대꾸를 해서.. 이후로 통화를 하기가 싫어진건 알고나 있냐???

나는 최소한의 딸 노릇은 해주려고했다 ㅋㅋㅋ 대화를 하려고 해도 씨발년소리부터 쳐하는데 내가 니랑 대화를 하고 딸노릇을 해주고 싶겠냐고 ㅋㅋㅋ 티비에 나오는 가족들 보면서 부럽다는 생각이랑 나는 죽을때까지 저런가족을 가지지 못할거라는 생각이랑. 그냥 니 새끼 앞에서 어떻게든 자살하면 니가 죄책감을 갖지 않을까 하는 오만생각을 쳐 하며 지냈어 나는,,,

진짜,, 개 씨발,,, 좆같은인생,,, 왜 나는 이렇지,,, 씨발,,,,,,,,,,,,,아,,,, ,,,,,,좆같은 애비새끼,,,

진짜 하느님이 잇다면 제발 저 개새끼좀 끌고 갔으면좋겟다ㅋㅋ 나는,,,,,,,,,,,,, 그냥 이제,,, 너만 뒤지면,,... 나는 그걸로 괜찮을것같애,, 제발 그냥,,죽어주라 씨발놈아,,,,, 좆같은 대한민국 가정폭력에 대한 인식이 줫구리니까 니같은 개새끼가 밖에서 설치고 돌아다니고있잖아,,,,,,, 그냥 진짜 나는 내 평생의 소원은,, 니가 뒤지는거야 씨발새끼야,,,

친척들이 그래도 애비새끼가 좆같이굴어도 너네한테는 잘 해주잖아 이 소리할때마다 진짜 뒤지게 억울하고 힘들었는데 그날 니가 친척한테 오만 쌍욕 쳐 하며 전화했던날에 나한테 연락하더니 니새끼 성질 누구 하나진짜 죽여버릴것같다고 ,,그제야 그런소리를 하더라고 .ㅋㅋ 진짜 ......아 .,.. 쪽팔려 씨팔....... 아,,,!!#_)(*!#(#_)( 진짜,,,,,존나빡치고 존나 짜증나고 ,,, 언제죽냐 ㅆ:발 아?

아 욕하니까 후련하다 ㅋㅋ 니 새끼 사진에 바늘 꽂고 스테이플러 찍고.. 깔끔하게 잔다 ㅋㅋ 자다가 뒤지길 바라고 못죽으면 내일 차 사고 나서 뒤지든 어쩌든 빨리 뒤지길 바래 ~ ^^

ㄹㅇ 면상 볼때마다 칼로 쑤시고 싶음 근데 그렇게 하면 시체 처리도 그렇고 좀 징그러울 거 같기도 하고 무엇보다 나한테 불이익은 올 망정 이익은 없으니까...ㅋㅋㅋ 누가 대신 죽여줬으면;;... 물론 내가 어른되면 바로 의절하고 장례식도 안 치뤄줄 거지만 걍 지금 뒤졌으면 좋겠음 ㅡㅡ...

와... 우리아빠보다 더한 새끼가 존재할 수 없을거라고 생각했는데 존재 하는구나 진짜 미치게 죽고 싶고 죽이고 싶고 힘들겠다... 그래도 너가 죽이면 불이익만 오니까 그딴 새끼가 주는 불이익 받고 싶지 않잖아 그러니까 남이 하길 바랄뿐이겠네 진짜 글만 읽는데도 환멸나고 짜증나고 머리아프고 속 답답하다 어케 참고 살았니 와... 걍 이건 말이 안 나오는데 울 아빠도 캠핑하면서 지 친구만나선 우리 끔찍하게 챙기는 척 하더니 담날 거깄던 돌로 엄마 칠려그랬다 ㅅㅂ 맞는 소리 했구먼 입지도 않을 옷 농에 처박아두는거랑 뭐가 틀려 개새끼가 진짜 아니 이게 아니라 레주 탈가정 화이팅이다 아빠한테 보고도 하지 말고 전화도 받지말고 친척들도 만나지 말고 아예 연 끊어버렸음 좋겠네 그 아빠란 새끼는 ㅈㄴ 비참허게 살길 바라고 레주 인생만은 행복하길 바랄게 진짜 행복했음 좋겠다

레주 가족 아버지 빼고 똘똘 뭉쳐서 잘 살아가자. 혼자 지랄하지 왜 레주한테까지 지랄임;

어디다 풀고싶은데 풀 수있는곳이 없어서.. 속에만 똘똘뭉쳐두고있다가 중고등학교때 놀았던 이 사이트 생각나서.. 오랜만에 와서 스트레스 다 쏟아내고갔던건데 댓달아준 친구들있네 고마워 얘들아 ㅜㅜ 애비새끼 대신 학원비며 우리 최대한 돌봐준게 친척들이라 사실 별 악감정은 없어 애비새끼보다 훨씬 알차고 바른 삶을 살고계시는 분들이니까,, 애1비^^새끼가 할머니 집 담보로 대출받은거 대출금 다 갚고 생활비 명목으로 뽑아먹을수잇는만큼 뽑아먹은다음 연락끊고 살라고 ㅋㅋㅋ 13레더 애비새끼는,,^^.. ^^ㅣ발놈이 어디서 레더랑,,너네 어머니한테 지랄임 ㅋㅋ 별 좆같은새끼가 가식에 허세에 손에 쥐었던 그 돌이 되도록 빠른 시일내에 그 대가리에 찍혀 객사 했음좋겠다 좆같은 애비새끼 둔 친구들.. 하루빨리 아빠새끼 비참하게 빨리 뒤져서 너희들에게 자유가 왓음좋겠다.. 얘들아,, 좆같은 인생이지만.. 좆같은 인생 애비새끼보다 먼저 가는거 억울하잖아 꼭,,, 1일 1저주하며,, 빨리 뒤지기를 기도하며 살아가자... 힘내고. 좋은하루 보내!!

애비새끼 나 어릴때 가스라이팅하고 폭언하고 때렸음 난 저항도 반항도 하지 못하고 울었음 그랬더니 아빠가 뭐라 하는지 알음? 나가라고 우는 아이 필요없다고 누구때문에 우는건데 지는 모름 난 아빠한테 저항도 못해 성인이 된 지금도 아빠 무서워함 결국 폭팔해서 아빠한테 불만들 털었는데 그 돌아온 말이 나가라는 말임 진짜 어이가 없었음...그 새끼는 나에게 긍정적인 생각 억지로 하라고 웃으라고 진짜 애비 칼갈고 죽이고 싶은 마음이 들음 하지만 감옥가기 싫어서 참고 있음.

ㅋㅋ 어릴 때부터 여러가지 일 다 당하면서 사니까 이제 한남충 애비 새끼가 쩝쩝거리는 소리만 내도 입 다 찢어버리고 이빨 하나하나 뽑아서 혀에 박아주고 싶음 ㅋㅋ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11레스 ㅈ같은 조별과제 까자 애드라 1분 전 new 1925 Hit
뒷담화 2018/04/01 23:39:18 이름 : 이름없음
330레스 대자연 생리 까스레 2 1시간 전 new 2970 Hit
뒷담화 2020/03/09 16:29:00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생리현상 까는 스레 1시간 전 new 39 Hit
뒷담화 2020/03/22 22:30:27 이름 : 뚜루룹
146레스 유튜버ㅋㄷㅁ 까스레 2시간 전 new 1902 Hit
뒷담화 2021/03/16 22:50:29 이름 : 이름없음
301레스 네이버 웹툰 신작 ㄷㅇ ㅇㄹ 봤음? 2시간 전 new 7553 Hit
뒷담화 2020/12/28 20:06:23 이름 : 이름없음
627레스 🌌뒷담판 잡답스레 13판🌌 2시간 전 new 3263 Hit
뒷담화 2021/01/14 09:28:15 이름 : 이름없음
70레스 정발번역이 이상한거 깐다 2시간 전 new 946 Hit
뒷담화 2020/02/29 14:56:04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전남친 어휴 2시간 전 new 6 Hit
뒷담화 2021/04/21 02:14:16 이름 : 이름없음
162레스 자기 본진 팬덤 까는스레 2시간 전 new 3219 Hit
뒷담화 2019/09/03 09:43:40 이름 : 이름없음
85레스 일회성 스레 올리는거 깐다 3시간 전 new 1162 Hit
뒷담화 2020/10/02 21:17:44 이름 : 이름없음
145레스 트위터 까는 스레 12 3시간 전 new 3363 Hit
뒷담화 2021/02/21 20:42:15 이름 : 이름없음
262레스 집에 출몰하는 벌레들을 깐다 3시간 전 new 2468 Hit
뒷담화 2018/05/17 04:20:13 이름 : 이름없음
497레스 빡칠때 '에휴'만 적고 가는 스레 3시간 전 new 2165 Hit
뒷담화 2020/01/03 01:51:03 이름 : 이름없음
204레스 쭉빵,여시같은 '폐쇄형 커뮤니티' 깐다. 3시간 전 new 1906 Hit
뒷담화 2021/01/13 13:57:15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점점 더워지는 날씨 깐다 3시간 전 new 21 Hit
뒷담화 2021/04/20 22:39:16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