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3 영어구요 선생님...... 강조구문인데 잘 모르겠서영......

빨리요...아니 나 30분 후에 이거검사한단말이에요살려주세요으아악

뭘 모르겠다는 거야?? 강조 구문으로 동사는 강조 못하자낭

it that은 동사 안되지 않나…

>>4 헉 선ㅅ생님 동사가 저기서 뭐죠 저 지금 머리가 하나도 안돌아가는데 동사라함은 두번째 친구들일까요 >>5

선생님..?선새ㅇ님어디가셨어요 도움!!!!!!!!!

흥됐어나2번으로찍었다미워중간에막사라지고말이야

>>8 ㅋㅋㅋㅋㅋㅋㅠㅠㅠ으악 미안ㅜㅜ알림 온 줄도 몰랐네...근데 답 2번 맞아...ㅋㅋㅋㅋㅋㅋ👍👍

>>9 흥특별히용서해줌 나칭찬들어서기분좋거든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레스 경찰행정학과 여기여기 붙어라 2시간 전 new 4 Hit
공부 2021/04/21 03:13:31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대학은 2시간 전 new 58 Hit
공부 2021/04/20 13:45:12 이름 : 이름없음
651레스 이 문제 풀어줘 통합스레 [공부 질문은 여기로] 2시간 전 new 3826 Hit
공부 2020/05/26 05:42:45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정시 친구들아 궁금한 거 있어 2시간 전 new 8 Hit
공부 2021/04/21 02:44:31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당장 고3인데 수학 인강 어디가 좋아? 3시간 전 new 9 Hit
공부 2021/04/21 01:43:38 이름 : 이름없음
19레스 중간고사까지 10일 남았다... 지금부터 시작한다!!! 4시간 전 new 78 Hit
공부 2021/04/19 21:23:08 이름 : 이름없음
29레스 기초상식좀 알려줘 4시간 전 new 95 Hit
공부 2021/04/19 21:04:12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 현생 말아먹은것 같아서 공부인증 🐸 4시간 전 new 77 Hit
공부 2021/04/17 09:47:59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고1 3월모고 4시간 전 new 117 Hit
공부 2021/04/17 23:05:36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영어 부교재 뽑는 사이트 좀 ㅠㅠ 5시간 전 new 12 Hit
공부 2021/04/21 00:00:08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시험 6일 남음 영어 5시간 전 new 9 Hit
공부 2021/04/20 23:54:57 이름 : 이름없음
27레스 adhd있는 레주의 시험 벼락 기록~~~~~~ 5시간 전 new 45 Hit
공부 2021/04/20 17:18:49 이름 : ◆ZdBarcHzWjg
192레스 책이 눈에 안 들어온다 7시간 전 new 1463 Hit
공부 2021/01/07 14:34:21 이름 : ◆LeZeNzdQk3D
1레스 사범대 9시간 전 new 10 Hit
공부 2021/04/20 19:59:45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공포자 친구 어떻게 도와주지.. 9시간 전 new 47 Hit
공부 2021/04/20 19:08:35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