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슨 공약 두세가지는 말하고 마지막에 드립쳐야할거 같은데 일단 좋고 센스있는 공약 추천 좀,,, 해주라엉

ㅠㅠㅜㅠㅠ생각안나 도와ㅜ저..

스레주 중딩이야 고딩이야?

수행평가/시험 날짜, 범위 정리해서 올려주는거 하나쯤은 있으면 좋음

>>5 고딩! 그리고 특성화 다녕

>>7 엇 나도 >>6 이거 말할라고 했는데.. 중학생은 잘 모르겠는데 고등학생은 아무래도 수행 챙기는거 중요하니까 저런거 하면 애들이 잘 뽑아줌

제가 시험을 없애겠습니다 라고 하셈

특성화도 애들 분위기에 따라 다르지 않나 빡센 특성화면 자격증이라거나 뭐 그런걸로 어필해서 도와주겠다 하고 노는 특성화(내가 다니는 곳..^^)면 걍 애들이랑 마당발? 그정도면 대충 뽑아줌 그리고 종종 반분위기에 따라서 반장하고 싶다는 애들 아예 없는 경우도 있음(근데 난 초중고 죄다 이래서;;)

>>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 자격증 필기 실기 날 같은거 안내해주겠다 이런거 먹힐까?? 이거 말할지 말지 고민즁 너무 진지빨면서 뭐하겠다뭐하겠다하면 조ㅁ 웃길거가타서

>>13 음.. 솔까 자격증이라던지 그런건 선생님이 정확하셔서 대부분 선생님들이 말씀하시는데.. 차라리 실습일때 어디로 이동해야하는지 자신이 선생님한테 물어보고 알려주나고 하셈 이게 은근 귀찮은거거든 내가 다니는 과만해도 실습실 4개 넘어서 매번 달라져서 귀찮음 + 자격증 관련 어필은 이거 사이트 들어가서 매번 확인해야해서 실습 장소보다도 더 귀찮을 수도 있음

>>14 어 그렇구낭 고마워 ㅠㅠ !!

회장선거에서 기억나는건.. 교탁으로 나간다-> 반 애들이 다 나를 쳐다볼때 뒷문을 가르키며 어!!!!라고 소리친다-> 애들이 뒤를 다 돌아보면 "봤습니까? 이게 바로 저의 리더십입니다..." ㅇㅈㄹ하면서 끝!

나보다 강하지 않은 녀석들은 회장으로 인정할 수 없다. 내가 제일 강하므로 회장이다

나도 특성화고 다니는데 반장선거 공야ㄱ 엄청 고민중... 우리학교가 그렇게 공부하는 분위기가 아니라ㅠㅠ 쌤이 처음에 우리학교 왜들어왔냐고 물었을때 공부하기 싫어서 왔다고 대답한 애들이 절반정도였어... 생각보다 엄청나더라

공약을 어디에 적어둔것처럼 종이 들고 나가서 읽다가 갑자기 다 찢어버리는거임 그리고 저는 이런 형식적인 공약따위 필요없습니다! 여러분께 있어 전에 없던 새로운 회장이 되겠습니다 (이후 자유멘트) 실제 우리학교 전교회장선거에서 봤던건데 저거 했던 애 전교회장됨.

요즘은 어떨지 모르겠네 라떼는 교무실청소 선생님 시키겠다고 한 공약도 있었는데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245레스 ☆★☆★스레딕 통합 질문스레 7판★☆★☆ 8분 전 new 796 Hit
잡담 2021/03/19 22:38:20 이름 : 이름없음
550레스 ☆☆자유롭게 적어보는 스레딕 건의 스레☆☆ 40분 전 new 3657 Hit
잡담 2018/05/15 00:34:35 이름 : 이름없음
108레스 ☆스레딕 부흥 캠페인☆ 42분 전 new 716 Hit
잡담 2021/03/11 06:26:37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인스타 지가 뭔데 아는척이야 45분 전 new 18 Hit
잡담 2021/04/21 03:19:35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나만 답장하는 거 맨날 늦게 하나 45분 전 new 16 Hit
잡담 2021/04/21 03:11:01 이름 : 이름없음
17레스 너네 솔직히 말해봐 49분 전 new 102 Hit
잡담 2021/04/19 23:49:40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왼쪽 귀 오른쪽 귀 다르게 들려? 58분 전 new 7 Hit
잡담 2021/04/21 03:06:37 이름 : 이름없음
35레스 아 샤갈ㅋㅋㅋㅋㅋㅋㅋㅋㄱ살려ㄷ·죠 수치사할 것 같이ㅢ 1시간 전 new 239 Hit
잡담 2021/04/20 14:08:25 이름 : 이름없음
395레스 🎊🎊😄둠칫둠칫 잡담판 잡담스레 30판😄🎊🎊 1시간 전 new 918 Hit
잡담 2021/04/02 16:42:07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코로나 와중 공개수업?!? 썰 1시간 전 new 43 Hit
잡담 2021/04/20 15:01:34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쿠팡 로켓회원 되버림 1시간 전 new 51 Hit
잡담 2021/04/20 18:17:18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너흰 유튜브랑 커뮤니티 중에 1시간 전 new 109 Hit
잡담 2021/04/20 07:19:08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와 이시간에 공부를 했으면 올1 쌉가능이었을텐데 1시간 전 new 49 Hit
잡담 2021/04/20 21:13:14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홀ㄹㄹ리 쉣 안약 때문에 눈 가지러워 1시간 전 new 21 Hit
잡담 2021/04/20 18:41:46 이름 : 이름없음
20레스 실화냐 이 짤 뭐냐 1시간 전 new 190 Hit
잡담 2021/04/19 23:27:19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