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즈인더트랩 예전에 드라마로 나왔잖아 웹툰은 안봐서 몰라 거기서 손민수는 왜 홍설따라한거야?..? 갑자기 생각하니까 또 답답한데 궁금해섴

첨엔 그냥 친해지고 싶어서 공통점 만들려고 따라했는데 따라하다보니 열등감에 쩔어서 전부 갖고싶어진거라고 알고있음...

설정상 홍설이 학과 탑에 패션센스도 좋고 여러모로 인기가 많은 편인 인물로 알고있음 그런 모습을 동경하고 부러워했겠지 근데 자아정체성이나 자존감도 부족해서 그게 열등감을 느끼는 식으로 안좋은 방향으로 변질됐을 거고.. 홍설을 따라하면 자기도 그런 사람이 될 수 있을 거라는 비성숙한 생각을 하지 않았을까? 남은 남이고 자신은 자신이다, 이 구분이 전혀 안되는 캐릭터인 거 같아 사실 사춘기 때도 이런 경우는 꽤 드문데 어떻게 보면 정신적으로 참 아픈거지

자존감 바닥에 열등감으로 잔뜩 찌들어진 극한의 캐릭터...

손민수라는말이 거기서나온거야...?

>>5 엉 맞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ㅇㅇ치인트에서 여주 따라쟁이로 유명했어서 그게 유행어가 되버림

손민수는 개그맨 밖에 모르겠음 가짜사나이 나왔던

>>6 >>7 헉 난 사생팬이름인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걍 따라하면 자기도 그렇게될줄알았나보구나ㅠ >>2 >>3 >>4 고마워ㅋㅋㅋㅋㅋ 드라마보면서 쟤왜저래햇엇는뎈ㅋㅋ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325레스 우울할 때마다 갱신 28분 전 new 1425 Hit
잡담 2019/01/31 17:36:17 이름 : 이름없음
22레스 얘들아 나 데뷔 정해졌어!!! 28분 전 new 150 Hit
잡담 2021/04/20 22:17:29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살면서 이건 좀 불편했다 하는거 말해줘 42분 전 new 16 Hit
잡담 2021/04/21 02:06:06 이름 : 이름없음
245레스 ☆★☆★스레딕 통합 질문스레 7판★☆★☆ 1시간 전 new 796 Hit
잡담 2021/03/19 22:38:20 이름 : 이름없음
550레스 ☆☆자유롭게 적어보는 스레딕 건의 스레☆☆ 1시간 전 new 3657 Hit
잡담 2018/05/15 00:34:35 이름 : 이름없음
108레스 ☆스레딕 부흥 캠페인☆ 1시간 전 new 716 Hit
잡담 2021/03/11 06:26:37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인스타 지가 뭔데 아는척이야 1시간 전 new 21 Hit
잡담 2021/04/21 03:19:35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나만 답장하는 거 맨날 늦게 하나 1시간 전 new 17 Hit
잡담 2021/04/21 03:11:01 이름 : 이름없음
17레스 너네 솔직히 말해봐 1시간 전 new 103 Hit
잡담 2021/04/19 23:49:40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왼쪽 귀 오른쪽 귀 다르게 들려? 2시간 전 new 8 Hit
잡담 2021/04/21 03:06:37 이름 : 이름없음
35레스 아 샤갈ㅋㅋㅋㅋㅋㅋㅋㅋㄱ살려ㄷ·죠 수치사할 것 같이ㅢ 2시간 전 new 240 Hit
잡담 2021/04/20 14:08:25 이름 : 이름없음
395레스 🎊🎊😄둠칫둠칫 잡담판 잡담스레 30판😄🎊🎊 2시간 전 new 918 Hit
잡담 2021/04/02 16:42:07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코로나 와중 공개수업?!? 썰 2시간 전 new 43 Hit
잡담 2021/04/20 15:01:34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쿠팡 로켓회원 되버림 2시간 전 new 51 Hit
잡담 2021/04/20 18:17:18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너흰 유튜브랑 커뮤니티 중에 2시간 전 new 110 Hit
잡담 2021/04/20 07:19:08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