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진짜 몇년만에 엄마집왔는데 (나 자취함) 엄마밥 먹는거 너무 오랜만에 먹어서 눈물흘리면서 먹으뮤ㅜ

그럴수 있지 ㅠㅠㅠ 난 아직 없다만...

어 나도 유학하는 중인데 전에 코로나 땜에 잠잠하면 다시 들어가자 하고 한국 들어왔거든 그때 할머니 집 가서 2년 반만에 할머니 밥 먹었던 거였음 진심 너무 맛있고 반찬 보니 내가 다 좋아하는 반찬들이고 밥도 당신은 진밥 좋아하시는데 난 고슬밥(거의 제삿밥느낌) 좋아한다고 밥도 고슬밥에.. 그래서 눈물 왈칵 났음 할머니랑 고모랑 왜울어 왜울어 해가지고 더 슬퍼져서 그날 거의 30분은 밥상에서 운듯ㅋㅋㅋ 어휴 지금 생각하면 웃음만 나오는 일인데 그땐 진짜 펑펑 울었다ㅋㅋㅋㅋㅋㅋ

다이어트하다가 치킨먹는데 너무 한심해서 눈물난적은있음

>>5 ㅅㅂ... 존나 슬프다...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8레스 얘들아 근데 웹에서 만난 상대랑 실제로 연애하고>만나지는거 가능해..? 1분 전 new 59 Hit
잡담 2021/04/19 14:23:34 이름 : 이름없음
21레스 시발 친구가 계속 1분 전 new 239 Hit
잡담 2021/04/17 15:49:23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얘들아 나 ㅈㄴ 급한대 어떻게 오금역까지 감?? 3분 전 new 11 Hit
잡담 2021/04/19 16:05:05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아 진심 이런것들 에센에스 안하게 하면 안되나 4분 전 new 7 Hit
잡담 2021/04/19 16:03:38 이름 : 이름없음
29레스 곧 시험치는 중딩 고딩들아 5분 전 new 66 Hit
잡담 2021/04/19 13:59:46 이름 : 이름없음
25레스 빈 레스 작성 어떻게 하는거야?? 5분 전 new 33 Hit
잡담 2021/04/19 14:08:49 이름 : 이름없음
36레스 박진영 보정해볼게 7분 전 new 198 Hit
잡담 2021/04/18 23:59:42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좋아하는 밈 있어? 7분 전 new 35 Hit
잡담 2021/04/19 14:54:50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레더들아 불량 상품 왔을때 10분 전 new 71 Hit
잡담 2021/04/17 00:29:21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나 심호흡하는게 담배피는거 같아?? 14분 전 new 12 Hit
잡담 2021/04/19 15:58:25 이름 : 이름없음
369레스 🎊🎊😄둠칫둠칫 잡담판 잡담스레 30판😄🎊🎊 24분 전 new 819 Hit
잡담 2021/04/02 16:42:07 이름 : 이름없음
17레스 세계는 인구조절이 필요하다 38분 전 new 100 Hit
잡담 2021/04/19 10:00:01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겁은 없는데 공포영화 못보는 사람 있니? 48분 전 new 13 Hit
잡담 2021/04/19 15:24:50 이름 : 이름없음
224레스 ☆★☆★스레딕 통합 질문스레 7판★☆★☆ 48분 전 new 753 Hit
잡담 2021/03/19 22:38:20 이름 : 이름없음
386레스 💊🤒건강 관련 잡담/질문 통합스레🤒💊 49분 전 new 2375 Hit
잡담 2019/02/14 17:40:02 이름 : 이름없음